로그인

검색

한량사, 재정비 후 새롭게 문 열어

Melo2016.10.05 18:34추천수 2댓글 1

한량사 제공.jpg

한량사, 재정비 후 새롭게 문 열어

가리온의 소속사 한량사가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한량사는 지난 2003년부터 2007년까지 운영되었다가 여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운영이 중단됐던 레이블인데요. 올해 초에 사업체 재정비 후 다시 문을 열어 활동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한량사 측은 가리온을 주축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왕성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수 있게끔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한량사는 이러한 새로운 발걸음에 맞춰 오는 9일 첫 레이블 콘서트 <개업식>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설립 14주년을 맞은 한량사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잠정 휴업 상태였던 한량사를 기다려줬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도 있으며, 앞으로도 함께 하며 행복한 음악을 나누자는 뜻으로 무료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출연진으로는 가리온과 킵루츠(Keeproots), 한량사의 올드 루키인 다이얼로그(Dialogue), 크림빌라(Cream Villa)의 반블랭크(Ban Blank), 빌리진(Billie Jean)이 함께 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한량사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놀랄 만한 래퍼들도 다수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개업식>은 예스24 라이브 홀(Yes24 Live Hall)에서 150분 간 펼쳐질 예정이며, 지난달 30일부터 예스24를 통해 티켓팅이 오픈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레이블 측은 사이트 접속 후 티켓팅만 마치면 관람이 가능하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해 왔습니다. 아래는 <개업식>의 소개 영상입니다.


<개업식> 소개 영상



* 관련링크

<개업식> 예매 링크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