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메킷레인, 첫 번째 컴필레이션 싱글 "Weathermen"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6.08.13 00:00추천수 7댓글 9

e7d575e11e91655696f4a5b92735175b.jpg

메킷레인, 첫 번째 컴필레이션 싱글 "Weathermen" 발표


레이블의 단독 콘서트 [BAD BAD GOOD GOOD TOUR]를 준비 중인,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가 새로운 단체 곡이자, 첫 번째 컴필레이션 싱글인 "Weathermen"을 발표했습니다. 그간 믹스테입부터 싱글 앨범, EP까지, 음악에 대한 고찰이 담긴 완성작을 제작해왔던 메킷레인 레코즈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이전에 공개했던 비발매 단체 곡 "Come Thru"에서 수준급의 조화를 선보였던 루피(Loopy), 나플라(nafla), 블루(Bloo),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는 이번 "Weathermen"에서도 끈끈하고 유연한 호흡을 선보였는데요. 젊고 강렬한 음악을 선보이는 레이블의 색깔이 이번 단체 곡에도 잘 담겨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메킷레인 레코즈는 이번 달 8월 27일에 열릴 단독콘서트 [BAD BAD GOOD GOOD TOUR]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들은 이전에 시도되지 않았던 다양한 장치를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단독콘서트에서 "Weathermen"의 첫 라이브 역시 선보일 것인지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공연 감상 포인트일 것 같네요.





메킷레인 레코즈 - [Weathermen] 크레딧


[Credit]

Produced by MjNichols

Lyrics by BLOO, nafla, Loopy, Owen Ovadoz

Mixed by Louis Maui

Mastered by Soriheda

Cover by T



* 관련링크

메킷레인 레코즈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