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티스트 레이블, 써드 컬처 키즈 출범

Melo2016.05.09 20:28추천수 2댓글 2

TCK.png

아티스트 레이블, 써드 컬처 키즈 출범

새로운 아티스트 레이블인 써드 컬처 키즈(Third Culture Kids, 이하 TCK)가 지난 5일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TCK에는 재능 있고 실험적인 태도를 보이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씨피카(CIFIKA), PNSB, 무드 슐라(Mood Schula), 제이비토(jayvito)가 있습니다.

이들은 대체로 사운드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활동하거나 파티 씬에서 자주 모습을 보이는 등 일반적으로 '힙합 씬'이라 불리는 영역과는 다른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TCK의 멤버들은 5일 레이블 런칭을 기점으로 점진적으로 결과물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2일에는 PNSB가, 26일에는 제이비토가, 그리고 6월 2일에는 씨피카가 각각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흥미로운 멤버들이 모인 새로운 레이블인 만큼 장르 음악 팬으로서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 듯합니다. 아래는 TCK의 레이블 런칭 비디오입니다.


* TCK Film (Launching Video)


*관련링크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werVie



★ 출처 - 흑인음악 매거진 '힙합엘이' ( http://HiphopLE.com ) (복사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신고
댓글 2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