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내

지바노프 소속 레이블 굿투미츄, 아티스트 대거 영입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snobbi2019.10.11 18:03조회 수 5876댓글 2

0d78f7d024e2664b4760000cd9778e72.jpg


검증된 싱어송라이터 지바노프(jeebanoff)가 소속된 레이블 굿투미츄(goodtomeetyou)가 새로운 아티스트를 다수 영입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금일 굿투미츄 공식 계정으로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 의하면, 다양한 색깔의 뮤지션이 레이블에 합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해당 영상에는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몇 사람의 모습과 짧은 인터뷰, 그리고 지바노프의 기대 멘트가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굿투미츄의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지바노프가 좋은 음악을 발표하며 레이블을 잘 끌어와 준 덕분에, 좋은 이미지가 착실하게 쌓여 최근 실력파 3팀이 레이블에 합류했다. 다음 주 누가 영입이 되었는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며, 바로 관련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가 있을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추가적인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나머지 아티스트들 역시 2019년 연말에 정규 앨범과 EP 앨범들을 대거 쏟아낼 예정이라는 이야기를 함께 보냈다. 지바노프를 중심으로 성장해온 굿투미츄가 총 3팀의 새로운 뮤지션들과 함께 어떤 청사진을 그려나갈지 앞으로를 주목해보자.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0
댓글 2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