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내

지바노프(jeebanoff), 더블 싱글 앨범 ‘We (OUI)’ 발매

title: [회원구입불가]LE_Magazine2019.04.12 16:36조회 수 214댓글 0

jeebanoff(지바노프) - We (OUI) 아트워크.jpg


섬세한 목소리로 깊이 있는 울림을 선사하는 R&B 뮤지션 지바노프(jeebanoff)가 지난 2월에 발매된 'B.T.N' 앨범에 이어 두 달 만에 새 싱글 'We (OUI)' 와 함께 돌아왔다.

'We (OUI)'는 지난 싱글 'B.T.N'의 연장선에 있는 작업물이다. 지난 싱글에선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한 연인의 끝을 음악으로 그려냈다면, 'We (OUI)'에선 시간을 좀 더 앞으로 당겨 이별을 고민하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내었다. 뮤직비디오 또한, 도입부에 'B.T.N'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삽입하면서 스토리라인과 감정선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일종의 시각적 장치를 통하여 알려준다.

덧붙여, 총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소금(sogumm)과 합을 맞춘 듀엣 버전과 지바노프의 솔로 버전을 함께 수록함으로써 한 가지의 사건을 두고 양면의 해석을 제시했다. 솔로 트랙에서 자신의 시선으로 권태기에 빠진 상대의 모습을 세심한 가사로 풀어냈다면 듀엣 트랙에서는 같은 상황을 소금의 보컬을 빌려 다르게 풀어낸 것.

홍콩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에서도 두 연인의 서로 다른 시선과 사랑의 순간을 대조시키며 그들의 생각 차이를 간접적으로 드러내는 등, 사랑의 양면성과 이야기의 맥락을 여러 장치들을 통해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매번 꾸준한 작업물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바노프는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관심에 화답하고자 정규 수록곡인 'We (OUI)'를 선공개 함으로써 하반기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였다.

한편, 'We (OUI)'는 4월 12일 오후 12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