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릴리 더 머신건, 첫 싱글 “GHOST”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Melo2019.03.14 19:30조회 수 112댓글 0

GHOST COVER.jpg


릴리 더 머신건(Lily the Machinegun)가 첫 싱글 "GHOST"를 발표했다. 그는 부산에서 DJ 활동을 시작해 서울의 헨즈 클럽(the henz club)에 기반을 두고 꾸준히 활동 중이라고 한다. 또한, 2013년부터 꾸준히 자신의 믹스셋을 선보이는가 하면, 최근에는 구스범스(Goosebumps), 주니어셰프(JuniorChef)와 함께 한국 최고의 파티 크루 중 하나인 구찌버거(GucciBurger)에 합류하여 정기적인 파티와 행사에 참여 중이라고 한다.

이번 곡에는 '404notfound'의 'Lucigang'이 참여했다고 한다. '404notfound'는 트랩을 기반으로 신선하고 

개성 있는 힙합 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는 크루이며, 그중 'Lucigang'은 믹스테입 [No more LOVE SCARS]에서 자신의 색을 선보인 바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이 만난 싱글 "GHOST"는 릴리 더 머신건 특유의 공격적인 트랩 성향이 돋보이는 곡으로, 짧고 간결하지만 심플한 구성이 중독성 있는 전개를 만들어내는 곡이라고 한다.



* 관련링크

릴리 더 머신건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사운드클라우드

'Lucigang' 인스타그램 / 사운드클라우드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22 23 24 25 26... 397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