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내

니안, 루피가 참여한 첫 싱글 “Cartier”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9.02.09 20:35조회 수 541댓글 0

849313.jpg

힙합과 알앤비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LA 출신의 아티스트 니안(niahn)이 데뷔 첫 싱글 “Cartier”를 발표했다. 해당 트랙은 곧 발표 예정인 니안의 첫 번째 EP 앨범인 [extape]의 선공개 곡으로 니안의 몽환적인 곡 위에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사람 사이의 관계를 솔직하게 풀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동안 ‘Moody Hip Hop’ 장르의 음악을 표방해온 니안만의 감성이 고스란히 이번 트랙에 담겨있다.

한편, 이번 첫 싱글에는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 소속의 루피(Loop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호흡을 맞췄다. 그동안 메킷레인 멤버인 영웨스트(Young West)와 호흡을 맞추고 블루(Bloo)와는 프로젝트팀 네온블루(neonblue)로 활동했던 니안이 루피와 또 한 번 어떤 시너지를 보여줬을지도 이번 트랙의 포인트다. 한편, “Cartier”를 포함한 니안의 EP [extape]은 다가오는 2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xRna9NgGl7Q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0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33 34 35 36 37... 397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