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내

도끼, 청소년 자살 예방 음원 발표한다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09.11 14:24조회 수 6177댓글 4

002.jpg


오늘 <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던 도끼(Dok2)가 또 한 번의 인상적인 행보를 전했다. 바로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청소년 자살 예방 음원을 발표한다는 것. 도끼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함께 제작한 음원 “들어줄게”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 제작은 생명보험재단에서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다 들어줄 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생명보험재단은 청소년들에게 인기 있는 래퍼 도끼와 함께 청소년들의 고민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내용의 노랫말을 담은 음원을 만들어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끼는 10대들이 가진 고민과 감정을 그만의 색깔과 스타일로 표현하며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공감을 건네줄 계획이다. 한편,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공감한 도끼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면서 실제로 많은 청소년들이 음원을 들을 수 있도록 음악성과 대중성을 확보한 것이 큰 특징이다. 도끼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함께한 “들어줄게”는 오늘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확인할 수 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

검색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