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국내

김태균의 [녹색이념], 감독판으로 새롭게 발매된다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2018.07.09 18:52조회 수 1523댓글 3

thumbnail.jpg


테이크원(김태균)의 [녹색이념]이 새롭게 탄생될 예정이다. 바로 [녹색이념 감독판]으로 새롭게 제작되는 것. 오는 11일 디지털 음원이 발매되며, 17일에는 피지컬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믹스가 전곡 수정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되거나 빠지게 된 사운드 소스 역시 존재한다. 믹스 작업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부스트놉(Boostknob)의 박경선 엔지니어가 맡았으며, 마스터링은 미국 <Mastering Palace>의 케빈 피터슨(Kevin Peterson)이 맡았다고 한다. 


1.png


이번 앨범에는 신곡 "개화"가 수록될 예정이며, 풀 버전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피지컬 앨범은 아카펠라CD와 인스트루멘탈CD를 포함한 총 3CD로 구성될 예정이다. 500장 한정으로 판매될 [녹색이념 감독판]의 피지컬 앨범은 1번부터 500번까지 넘버링이 될 예정이기에 더욱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커버와 부클릿 역시 새롭게 꾸며질 예정이니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자세한 사항은 본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0
댓글 3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46 47 48 49 50... 330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