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컬, 레게 뮤지션을 한 데 모은 콜라보 발표 예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03.08 18:20댓글 0

2017081400362_0.jpg


얼마 전, 새로운 EP의 발매 소식과 함께 슈퍼비(SUPERBEE), 자메즈(Ja Mezz), 매드클라운(Mad Clown) 등과의 콜라보 소식을 알렸던 스컬(Skull)이 또 한 번 새로운 시너지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일찍이 공개되었던 래퍼들과의 협업과는 달리 EP [Made in Bangkok]에 포함될 또 하나의 콜라보는 한국 레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단단"으로 알려졌다. 한국 레게 시장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다양한 매력의 뮤지션들이 한 트랙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해당 트랙에는 스컬과 함께 한국 레게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루드 페이퍼(Rude Paper)의 쿤타(Koonta)는 물론, 댄스홀 장르에서 자신만의 에너지를 뽐내고 있는 엠타이슨(M.TySON), 독특한 목소리로 꾸준히 마니아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킹콩, 독특한 개성을 갖춘 신예 뮤지션 브라운티거(Brown tigger)가 한 데 모여 스컬과 ‘진짜’ 레게 파티를 벌일 예정이다. 최근 들어 각자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레게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는 뮤지션들이 한 트랙에 모여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 작년에 진행했던 힙합엘이 인터뷰에서 “능동적으로 움직여보자고 하는 욕심이 강하다”라고 밝혔던 스컬은 이번 트랙을 통해 레게씬을 한 번 더 들썩이게 할 움직임을 이어갔다. 새로운 EP에서 여러 래퍼들과의 협업은 물론 레게 아티스트들과의 조우까지 계획한 스컬. 그가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