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죠지, 신곡 “Swimming pool”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8.03.05 11:49댓글 0

20150725.jpg


크래프트앤준 소속의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죠지(George)가 새로운 싱글을 발매했다. 2017년 11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B급 정서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매한 “Boat”로 대중의 입소문을 타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그는 이번 싱글 “Swimming pool”에서도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진행하며 그의 이야기를 여실히 담아냈다.


미래에 대한 부담감과 걱정이 가득 찬 현실로부터 수영장이라는 도피처로 뛰어들고 싶어 하는 “Swimming Pool”이 가진 이야기, 그리고 죠지의 친근하면서도 쓸쓸한 음색은 적절히 어우러지며 대중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프라이머리(Primary), 기리보이(Giriboy), 서사무엘(Samuel Seo), 진보(Jinbo) 등 뛰어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던 조지는 이번 싱글을 통해 이전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내면 깊숙이 있는 또 다른 감성을 음악으로 담아냈다고 한다. 더불어, 자이언티, 핫펠트, 선우정아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했던 영상 감독 김호빈이 새 싱글 “Swimming Pool”의 이야기를 시각화하여 뮤직비디오로 아름답게 표현했다고 하니 곧 공개될 영상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