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알리샤, 첫 싱글 “Love Me”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Melo2017.11.13 19:18조회 수 358댓글 0

Love Me artwork.jpg

알리샤(Alisha)가 첫 싱글 "Love Me"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실제 경험에 바탕한 서사를 담아내고, 이를 각 곡의 타이틀이 주는 이미지에 따라 공각적으로 풀어낸 믹스테입 [Purple Luv]를 발표한 바 있는데요. 이번 곡은 이에 연장선에 있는 트랙이라고 합니다.

[Purple Luv]에서 랩을 통해 사랑의 순간을 풀어냈다면, "Love Me"에서는 보컬을 통해 이야기를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곡 안에서 전반적으로 관계에 확신이 없는 연인이 만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순간을 그려냈다고 합니다. 공간감이 다소 있는 프로덕션은 그 연인의 불확실한 앞날처럼 몽롱하게 느껴질 거라고 합니다.

피처링으로는 무탱(Mutang)이 참여했으며, 곡의 주인공인 알리샤처럼 보컬에 가까운 랩을 통해 성애를 묘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의 탁월한 호흡은 사랑의 순간으로 청자들을 인도한다고 합니다. 또한, 알리샤는 사랑의 순간을 최대한 비주얼과 사운드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이전 작품에도 함께한 일러스트레이터 'Heezey'와 엔지니어 길라(GILLA)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쓰려 했다는 그의 신중함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감상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1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

이전 1 ... 156 157 158 159 160... 345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