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딥플로우, "더 이상의 대응곡은 없다"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2017.11.12 21:45조회 수 15602댓글 2

ddeeepp.jpg

던말릭(Don Malik) "old Wave", 딥플로우(Deepflow) "신관예우(新官禮遇)", 던말릭 "Deep talk", 딥플로우 "DazeAllLi". 지난 3일간 꽤 빠른 템포로 서로 디스곡을 주고 받은 상황에서, 또 대응곡이 나올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딥플로우가 앞으로 더 이상의 대응곡은 없다는 이야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습니다. 



1. 제가 생각하는 배틀랩은 해명하고 입장 표명하는 정서가 아닙니다. 종 땡! 치면 가서 존나 패기에도 bar 가 모자름.


2. 그리고 해명 할 거 없음. 답정들한테는 더욱이 대답해주기 싫음. 해명하라는거야 사과하라는거야


3. 난 사실 원래 데이즈얼라이브 특유의 정서를 싫어했기 때문에 이렇게 되버린 대립구도가 크게 어색하지 않아요. 이제 진짜 감정이 섞이긴 했지만 던말릭은 유망주니까 그래도 래퍼로서 응원 합니다. 좋은 앨범 만들길.


4. 더이상 제 대응곡은 없슴다. 랩게임도 재밌지만 주말 특수였고 이제 놀 시간은 없음.


5. 많은 분들이 제가 생긴대로 미련 곰탱이였음 하겠지만 저는 식구 15명 딸린 비지니스맨입니다. 항상 유리한 위치 선점하고 영리하게 행동할거예요.


6. 다음주 VISTY BOYZ 콘서트 기대해 주길!



* 출처: 딥플로우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 4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검색

이전 1 ... 123 124 125 126 127... 312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