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누즈, 두 번째 EP [ROOM]의 타이틀곡 “흘러” 뮤직비디오 공개

Melo2017.09.27 02:54추천수 1댓글 0

03 NUZ(누즈)_ROOM_자켓이미지.jpg


네오소울을 표방하는 뮤지션 누즈(Nuz)가 자신의 두 번째 EP [ROOM]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흘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번 EP에서 앨범명 그대로 룸이라는 작은 공간에서 상상했던 일곱 가지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을 자신만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특별한 무드로 구현하려 했다고 전해 왔습니다. 타이틀곡 "흘러"의 경우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은 어머니가 아닐까?'라는 물음에서 모티브를 따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그에 따라 뱃속에 있을 때 처음 들었던 어머니의 아름다운 음성과 그 공간의 분위기를 상상해 따뜻하면서도 깊게,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로 표현해 듣는이로 하여금 몽환적인 상상을 불러 일으키려 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의 디렉팅은 매드씬(MADSCENE)의 에이직(AEZIK)이 담당했으며, 파도가 치는 어두운 바다 앞 댄서의 춤사위로 마치 어머니의 뱃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느껴지게끔 연출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흘러"의 뮤직비디오와 [ROOM]의 트랙리스트입니다.



*누즈 - 흘러 M/V



누즈 - [ROOM] 트랙리스트

01. Heaven’s Door (Feat. Nucksal) (Remaster ver.)
02. Apple Tree (Feat. ovcoco) (Remaster ver.)
03. All I Wanna Do (Feat. Rico)
04. Beautiful (Feat. Soma)
05. Wonderful (Feat. Soma)
06. Venus
07. 흘러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