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식케이, EP 앨범 [H.A.L.F] 발표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6.05 12:04댓글 1

cover.jpg

식케이, EP 앨범 [H.A.L.F] 발표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첫 번째 주자인 식케이(Sik-K)의 신보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식케이는 오늘(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하이어 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인 [H.A.L.F(Have.A.Little.Fun)]의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PARTY(SHUT DOW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요.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FLIP]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자, 하이어 뮤직에서 발표되는 첫 공식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먼저 주목할 부분은 단연 타이틀곡인데요. 일찍이 크러쉬(Crush)와의 작업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PARTY(SHUT DOWN)"는 식케이의 레이블 식구이자 꾸준하게 교감해온 동갑내기 프로듀서팀인 그루비룸(GroovyRoom)이 참여한 곡으로, 식케이가 추구하는 음악의 색깔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트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공고히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조합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본 작에는 선공개곡 "FLY"를 비롯해 프로듀서 우기(WOOGIE)와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의 개코가 함께 합을 맞춘 "RING RING",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과 더 콰이엇(The Quiett)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아주조금(A Lil Bit)", 믿고 듣는 조합이라 불리는 박재범(Jay Park)과 식케이의 호흡이 인상적인 "Too Many" 등이 수록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하이어 뮤직에 합류한 이후 공식적으로 첫걸음을 걷게 된 식케이. 과연 그가 [H.A.L.F]를 기점으로 또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케이의 새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track.jpeg


* 관련링크

식케이 인스타그램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