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레게 그룹 루드페이퍼, 기습 싱글 “Calypso love” 발표

Melo2017.05.31 14:54추천수 1댓글 0

Rude paper - Calypso Love.jpg

레게 그룹 루드페이퍼, 기습 싱글 “
Calypso love” 발표

레게 그룹 루드페이퍼(Rude Paper)가 기습 싱글 "Calypso love"를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2016년 후반기, 싱글 "Blue"를 발표한 후, 다양한 공연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해오던 중, 변화하는 최근의 대한민국에 발맞추어 기존의 루드페이퍼 팬들은 다소 놀랄 만한 변화를 준 이번 곡을 발표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다소 진지한 주제의 가사와 무거웠던 느낌과는 달리 밝고 활발한 분위기의 "Calypso love"를 통해 레게의 포괄적 개념인 캐리비언 뮤직과 아프로팝의 느낌을
가미하며 사운드에 변화를 추구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마냥 신나게 들리는 느낌의 가사 속에서도 기존의 사회적 메시지를 담아왔던 루드페이퍼만의 정체성은 변함없이 녹아 있다고 하는데요. '저녁이 없는 삶'을 살고 있는 현대인을 쿤타(Koonta) 특유의 센스 있고 위트 있는, 때로는 희학적인 가사로 가볍게 풀어냈다고 합니다. 특히, "쉬지 못하는 개미는 노예 아닌가? 그냥 링가링가링가 링가링"이라는 구절을 비롯해 여러 구절로 열정 페이를 강요하는 우리 사회에 진언을 던져보려 했다고 합니다. 루드페이퍼의 멤버들은 이번 곡이 일찍 일과를 끝낸 모든 사람이 올여름, 모든 걸 훌훌 털고 멀리 떠나는 여행길에 작은 힘이 되어줄 거라 믿는다고 합니다. 아래는 "Calypso love"의 크레딧입니다.


루드페이퍼 - Calypso love 크레딧


[Credit]

작곡: RD,Kevon,Koonta
작사: RD,Kevon,Koonta
편곡: RD,Kevon,Koonta

Keboard by RD
Guitar by Kevon
Drum programing by RD
Vocal by Koonta
Mix by RD
Mastering by 최효영



* 힙합엘이는 '국내 뉴스' 제보를 받습니다. 관련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국내 뉴스 제보 관련 안내 페이지]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