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r. Dre 다큐멘터리 'Defiant Ones' 방영일 확정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2017.05.12 16:35추천수 1댓글 1

1.jpg

Dr. Dre 다큐멘터리 'Defiant Ones' 방영일 확정


Dr. Dre와 Jimmy Iovine의 HBO 다큐멘터리가 올 여름 공개됩니다. 'Defiant Ones'라는 제목의 이 다큐멘터리는 오는 7월 9일부터 방영될 예정인데요. 이번 주 초에  Dr. Dre가 자신의 Instagram에 다큐의 티저 영상을 올린 이후로 팬들의 기대가 뜨겁습니다.


영화 '사회에의 위협'의 감독으로 유명한 Allen Hughes가 감독을 맡은 이 4 부작짜리 다큐멘터리는 Dr. Dre와 Jimmy Iovine의 개인적 그리고 사업적 관계를 다룬다고 하네요. Aftermath Entertainment와 Beats Electronics 같은 파트너십의 성공담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Defiant Ones'는 당신이 멋진 이야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걸 그대로 담고 있어. 드라마와 웃음, 비극과 승리 같은 것들 말이야."


HBO의 편성국장 Casey Bloys가 한 말입니다.


Allen Hughes는 대중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발화점으로 당신을 데려갈 거야. 우리 시청자들에게 이런 잊을 수 없는 전설을 선사하게 되어 너무 기뻐."


감독 Allen Hughes는 Dr. Dre와 Jimmy Iovine을 3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촬영했습니다. 그는 이 다큐멘터리를 위해서 Eminem, Nas, Snoop Dogg, Ice Cube, Gwen Stefani, Trent Reznor 등의 아티스트들을 인터뷰 하며 이야기에 그들의 관점도 고스란히 담았다고 하네요. 또한 다큐멘터리에는 이전에는 공개된 적이 없었던 Eazy-E, N.W.A, Stevie Nicks, Tom Petty 등의 작곡과 녹음 영상까지 실려있다고 합니다. 


'Defiant Ones'의 티저 영상은 Instagram 계정 @DefiantOne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고
댓글 1
  • 5.16 00:33
    조만간 Detox Ones 로 제목이 바뀔 게시물 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