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Wiz Khalifa, 첫 내한 공연 확정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2017.04.07 11:18추천수 13댓글 23

06ecec1980050e2f8a19e62fd11f4429.jpg

Wiz Khalifa, 첫 내한 공연 확정

많은 힙합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Wiz Khalifa가 다가오는 5월 3일(수) 역사적인 첫 내한 공연을 진행합니다. 래퍼이자 배우, 그리고 레이블 수장까지 겸하고 있는 그는 모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멀티 아티스트인데요. Billboard 싱글 차트와 앨범 차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상업성과 음악성을 두루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기도 합니다. 그런 그가 5월 3일 잠실종합운동장 서문 주차장 일대에서 열리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의 헤드라이너로 참여해 첫 한국 공연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의 관람 포인트는 역시나 Wiz Khalifa가 어떤 곡들을 선보일 지일 텐데요. 약 10년의 커리어 활동 동안, "Black and Yellow", "Roll Up", "Young, Wild & Free", "Work Hard, Play Hard", "We Dem Boyz" 등의 수많은 히트 넘버들을 만들어 온 그가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과연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폴 워커(Paul Walker)의 추모곡 "See You Again"을 국내에서 들을 수 있는 최초의 기회이기에, 힙합 장르 팬들을 넘어 다양한 음악 애호가들에게도 분명 의미있는 시간이 될 거로 예상됩니다. Wiz Khalifa는 무려 한 시간이라는 러닝 타임 동안 자신의 다양한 히트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라이브 무대를 잘하기로 소문난 아티스트인 Wiz Khalifa이기에 그의 무대는 더욱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쉽게 만나볼 수 없는 Wiz Khalifa이기에 이번 내한 공연은 그의 대표곡들을 직접 즐길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인데요. 게다가 예매 티켓가 50,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페스티벌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현재 힙합씬의 한 축으로 단단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Wiz Khalifa를 이번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를 통해 꼭 확인하세요. (보다 자세한 소개는 하단의 자료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60503_WIZ_com.jpg

위즈 칼리파의 첫 내한공연, 오는 5월 3일 개최

래퍼 위즈 칼리파(Wiz Khalifa)의 첫 번째 내한 공연이 오는 5월 3일(수)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서문주차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위즈 칼리파는 믹스맥 코리아(Mixmag Korea)의 주최와 미디어 파트너인 힙합엘이(HIPHOPLE)의 기획 아래 진행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위즈 칼리파는 미국 피츠버그 출신의 아티스트로 "Black and Yellow"로 빌보드 싱글 차트의 1위와 [Blacc Hollywood]로 앨범 차트의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으며, 그동안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의 총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을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특히, 위즈 칼리파가 참여한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주인공인 폴 워커(Paul Walker)의 추모곡 "See You Again"은 유튜브 조회 수 25억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고, 이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이은 유튜브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조회 수를 달성한 곡이기도 하다. 

위즈 칼리파는 이번 첫 내한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위즈 칼리파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에는 다양한 힙합 장르의 뮤지션과 전자 음악 아티스트가 함께해 풍성한 페스티벌을 만들 예정이다. 위즈 칼리파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는 타 내한 공연과 다르게 예매 티켓가 5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값비싼 가격에 피로도가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단비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는 다가오는 4월 11일(화)부터 YES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주최: 믹스맥코리아(비엔엘인터내셔널)
오피셜 미디어 파트너: 힙합엘이
공연 날짜: 5월 3일(수) 
공연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서문주차장 일대
티켓예매4월11일(화) YES24를 통해 티켓 예매 오픈


신고
댓글 23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