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Kehlani, 급성 탈장 수술로 남은 유럽 투어 취소

title: [회원구입불가]jdubsound2017.03.17 00:21추천수 3댓글 7

kehlani-onstage-at-o2.png

Kehlani, 급성 탈장 수술로 남은 유럽 투어 취소


Kehlani 올해 1 27 자신의 정규 데뷔 앨범 [SweetSexySavage] 발매 이후 동명의 월드 투어 일정을 발표했었습니다.  투어는 60일로 이루어져, 캐나다 Montreal에서 시작해 6 18 Los Angeles에서 마지막 공연이 있을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화요일, Kehlani 급성 탈장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진단을 받고, 남은 유럽투어를 모두 취소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수술 소식과 투어 취소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습니다.

탈장(Hernia) : 탈장은 안의 장기들을 보호하고 있는 복벽 등의 기관에 이상이 생겨서 한쪽에 약한 부분이 생겨서 안의 장기가 밖으로 돌출되는 현상을 말한다. 몸의 어느 곳에서도 생길 있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고 발생이 가장 빈번한 탈장은 서혜부의 복벽을 통하며 안의 장기가 밖으로 나오는 것이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Kehlani 인스타그램


스크린샷 2017-03-16 23.23.06.png

안녕 여러분… 지난   동안 유럽에서의 월드 투어 공연은 제게 너무나  즐거움이었어요하지만 이번에 제가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어요제가 급히 미국으로 돌아가  수술을 받아야 해요. (사진에서  배꼽 위에있는 말랑한  모양이 보이시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제가 탈장이  있는데 이게 수술이 필요한 상황까지와버렸어요그래서 저는 우선 미국으로 돌아가 수술을 받은 남은 유럽투어 일정을 다시  계획이에요모두 고마워요사랑해요 여러분…! (하트)


남은 투어 일정에 새로 올라온 공지는 아직 없으나, Kehlani 남은 유럽 투어 공연 티켓을 구매한 팬들에게 환불을 약속했습니다. 이로써 그녀의 다음 Coachella 공연 여부도 불투명해졌습니다. 


Kehlani 트위터


물론 이미 구매한 티켓은 모두 환불받을  있어요그리고 남은 투어 일정도 다시 조율할 거에요 일들을 깔끔히 정리하는  급선무죠모두 사랑해요이해해줘서 고마워요!


Kehlani 과거 2015 Fader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의 위에 혹같이 있는 배꼽 탈장에 대해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자신의 몸을 대중들에게 보이는 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몸은 다른 여자들처럼 균형 잡힌 이쁜 몸이 아니에요. 그래서 대중에게 보여주려는 거에요. 짧은 기간에 타투를 엄청 많이 새겼어요. ‘타투를 많이 하면 내가 원하던 몸이 거야!’ 라고 생각했어요. 항상 타투를 갖고 싶은 마음이었지만 많이 같다는 생각을 해요. 그만큼 몸을 싫어했거든요.“


Kehlani-press-cr-atlantic-records-billboard-1548.jpg


신고
댓글 7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