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orious B.I.G. 사망 당시 부검 보고서 공개
1997년 사망한 전설적인 랩퍼 Notorious B.I.G. (본명 Christopher Wallace)의 사체 부검 보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B.I.G.는 Wilshire Blvd(L.A.의 간선도로)에서, 주행 중인 차량으로부터 네 발의 총알을 맞았으며, 당시 Chevy Suburban의 조수석에 탑승해 있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네 발의 총알 중 세 발은 치명적인 것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총알은 왼 팔뚝에 맞아 손목으로 내려갔으며, 두 번째 총알은 등에 맞았지만 모든 중요 기관은 다 피해갔고 왼쪽 어깨로 통과해 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 총알은 왼쪽 바깥 넓적다리에 맞아 안쪽 넓적다리로 통과했다고. 또한 이 세 번째 총알이 음낭의 왼쪽을 때리며 아주 얕게, 3/8인치(약 0.95cm)를 찢어놨다고 합니다.
네 번째 총알이 치명적이었다고 하는데요. 그의 오른쪽 엉덩이를 통과한 네 번째 총알은, 몇 가지 중요 기관을 거쳐 마지막에 왼쪽 어깨 부분에서 멈췄다고 합니다. 총알이 지나간 곳은 결장(結腸), 간, 심장과 왼쪽 폐의 위엽이라고.
당시 Notorious B.I.G.는 총격을 당하고 즉시 Cedars-Sinai 병원으로 옮겨졌고, 의사들이 응급 개흉까지 했지만 살려낼 수는 없었습니다. 사망 당시 그의 나이는 24살이었습니다.
* 부검 보고서
상기하고 더 마음만 아프네요....
Rest In Peace..
뤠스트 인 피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