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DJ Drama, Meek Mill과 Wale의 비프에 대해

title: [회원구입불가]taco2014.07.14 14:49댓글 4

DJ-Drama.jpeg

DJ Drama, Meek Mill과 Wale의 비프에 대해

HipHopDX의 보도에 따르면, DJ Drama가 최근 있었던 Meek Mill과 Wale간의 내분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DJ Drama 왈,

걔들한테 트위터 좀 그만하라고 말하고 싶어. 가족끼린 항상 싸우기 마련이야. 이번 일을 보면서 ‘15년 전이나 20년 전에 만약 소셜미디어가 있었다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됐어. 소셜미디어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가 놓친 게 너무나 많아. Beanie Sigel이 2002년, 2003년에 뭐라고 말했을까? 그 당시에 트위터가 있었다면 Jadakiss와 Beanie Sigel이 무슨 얘기를 나눴을까? (이번 일로) 그 당시 우리에게 소셜미디어란 게 없었기 때문에 우리가 놓쳤던 그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어.”
(* Beanie Sigel과 Jadakiss는 과거 서로를 디스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너도 알다시피 걔네들 둘 다 내 친구라고. 나라면 그냥 ‘이봐들, 그냥 나가서 치고 박고 싸워.’라고 말할 거야.”

한편 Dj Drama는 운동선수들이 래퍼로 전향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에 앞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Shaquille O’Neal을 꼽았습니다.

딱 한 명 있지. Shaquille O’Neal. 정말로 Shaquille O’Neal은 그게(래퍼로의 전향) 쉽게 보이도록 만들었고 그 때문에 그 후로 모두가 자기들도 앨범을 만들고 래퍼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버렸지.”


부정적이진 않아. 농구와 힙합은 하나와 같단 말이야. 이 두 개는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그러니까 우리들이 농구선수 팬이듯이, 농구선수들도 (힙합의) 팬일 수도 있는 거고 몇 명은 잠재적으로 굉장한 실력이 있을 수도 있는 거지.”


하지만 Kobe Bryant가 래퍼로 전향하려 했던 거에 대해선 부정적인 의견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언제나 내게 최고의 농구 선수지만, 그건 아니지. 확실히 아니야. Allen Iverson라면 관심 있었어. Allen Iverson은 실제로 진짜 괜찮은 커리어를 만들 수도 있었다고. 그리고 만약 그랬다면, 난 그가 플래티넘도 찍고 대단한 것들을 이뤄낼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


* 관련기사


신고
댓글 4
  • 7.14 15:43
    이형은 요새 뭐하시나
  • 7.14 16:06
    @Big L
    XXL CYPHER DJ 하던데요 ㅋㅋ
  • LE
    7.14 16:21
    The Answer
  • 7.14 18:27
    우탱 좋아하시면 샤킬오닐 no hook 한번 들어보세요
    노~훅 노ㅗㅗㅗ훅
    아~ 아↗~~~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