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Meek Mill 석방되다

title: [회원구입불가]RSS2018.04.26 14:06추천수 2댓글 9

123.png



한국시간 25 Meek Mill 수개월 만에 보석으로 감옥에서 풀려나게 됐습니다.
Meek Mill은 지난해 11 6 최소 2년에서 4년의 형량을 받았었습니다. Meek Mill 측에서는 불공평한 판결을 받았다고 주장해왔는데요. 하지만 드디어 석방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승리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Meek Mill은 인스타그램에서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식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돌립니다.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 변호사 여러분들, Roc Nation 계신 Jay Z 포함한 관계자분들... (이하 생략) 그리고 마지막으로 펜실베이니아 대법원에 계신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지지를 해주심에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5개월은 제게 악몽과도 같은 시간이었으나 여러분들의 기도, 면회, 전화, 편지가 제게 긍정적으로 버틸  있는 힘이 되어 줬습니다. (이하 생략) 저는 남들과 다르게 운이 좋게도 불공평한 상황에 맞설  있는 위치에 있었지만 많은 유색인종의 사람들이 이러한 혜택을 누릴  없단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이러한 문제들이 줄어들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려고 합니다. (이하 생략) 이제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음악 활동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석방되자마자 가장 먼저 NBA 플레이오프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Meek Mill.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등장한 Kevin Hart는 Meek Mill에게 살이 많이 쪘다며 농담을 던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다시 수감되는 일이 없도록 법무팀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나갈 것이라는 말을 던진 그가 앞으로 음악 활동과더불어 어떤 방향으로  사건이 이끌어갈지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신고
댓글 9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