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8882 추천 수 5 댓글 36

Em-e1510333973462-828x620.jpg


재미있는 마케팅을 통해 예고됐던 Eminem의 9번째 정규앨범 [Revival]이 12월 15일 발매된다는 소식입니다. 해당 사실은 [Revival]의 상당 부분에 참여했다고 알려진 Dr. Dre를 통해 직접 밝혀졌는데요. Dr. Dre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evival 관련 영상을 올려 발매일을 공개했습니다.  


Dr. Dre의 인스타그램


담당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할 것


아마 지난 몇 주 동안 Revival에 관해, 그리고 극심한 Atrox Rithimus를 앓고 있는 중도파를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가에 대해 들어봤을 거야. 드디어 오늘, AR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내가 엄청난 뉴스를 가져왔어. 너희들도 봤듯이 Revival은 절대 약이 아니야. Revival은 Eminem의 새 앨범 이름이지. 그리고 12월 15에 발매될 거야. Revival 캠페인에 참여한 모두를 대신해 말하자면, 고마워. 걱정 마, 너희들이 우리를 다시 볼일은 없어. 만약 길에서 우연히 나를 만나도 앨범에 관해 아무것도 묻지 말아줘. Em이 사람들이 계속 궁금해하길 원하거든... 농담이고 나도 뭐 몰라... 그를 만난 적도 없어..." 




Comment '36'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KanyeOmariWest 2017.11.29 10:53
    워..
  • ?
    BROCKHAMPTON 2017.11.29 11:27
    망할듯
  • ?
    Lil villain 2017.11.29 11:50
    니인생처럼?
  • profile
    title: Drake드레이크의목젖 2017.11.29 12:45
    ㄷㄷ
  • ?
    aqgxph9790 2017.11.29 15:30
    팩트 에반데
  • profile
    Doggy Dogg 2017.11.29 13:38
    ㅇㅈ
  • profile
    White Punk 2017.11.29 13:45
    ㅇㅈ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11.29 14:45
    이딴댓글 쓰는새끼들 좆나한심함 ㄹㅇ
  • ?
    BROCKHAMPTON 2017.11.29 16:44
    앗! 죄송합니다 제가 엘이 3대 성감대중 하나를 건드렸네요 ㅎㅎ 쟤성합니다 :) 에미넴 최고!!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skateboard P 2017.11.29 17:50
    3대 성감대는 누구죳?
    에미넴 칸예 릴펌?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11.29 18:51
    앨범 나오기도 전에 뭘안다고 망했다느니 어쩐다느니 개소리 지껄이고 나서 잘뽑힌 앨범이면 아몰랑 하는식을 고치라는거에요 ^^
  • profile
    Kianist 2017.11.29 16:46
    음악 싫으면 걍 싫은 사람 있는갑다 하고 넘어 가는 거지 인신공격 하는 건 도대체 무엇 ㅋㅋ 빠가 까를 만든다더니
  • profile
    이지하 2017.11.29 18:28
    싫은데가 아니라 망할듯인데요 이건 그냥 싫은듯말한건 아닌거같은데요? 애니프사 무엇?
  • profile
    Kianist 2017.11.30 04:25
    망할 거 같으면 망할 거 같은 거고 지가 듣기에 구린 거면 구린 거지 왜 하다 못해 남 고막에까지 오지랖 넓히시는 거임 ㅋㅋ 그리고 애니 프사가 아니라 야겜 프사임 알못티 ㄴㄴ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11.29 18:50
    저 에미넴 그닥 많이 안듣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도 아직 안나왔는데 벌써부터 망했다느니 어쩐다니 지껄이다가 좋으면 아몰랑 하는 태도가 좆같다고요
  • ?
    BROCKHAMPTON 2017.11.29 18:58

    아 예 그럼 죄송한데 욕은 자제좀;;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11.30 03:26
    그건 죄송합니다
  • profile
    Kianist 2017.11.30 04:26
    앨범도 안 나왔고 아몰랑도 안했는데 뇌내 창작으로 소설 상중하편 마무리 지으시고 열불내는 성격은 제 생각엔 좀 고치시는 게 나을 거라 봄
  • profile
    Doggy Dogg 2017.11.30 08:52
    ㅇㅈ 엠 인신공격한것도아닌데 너무민감하게반응하는듯ㅋㅋㅋㅋㅋ
  • profile
    REAL 2017.11.30 15:35
    구지 에미넴 컴백기사에 "망할듯" 이라고 댓글써서 분탕일으키는거 무엇?
  • profile
    더럽exidle 2017.11.29 11:54
    어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 그전에 트랙리스트를 달라!!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11.29 13:52
    누가 뭐라해도 난 환영
  • ?
    ㄹㄹㅇㄴ 2017.11.29 15:36
    엔이알디랑 같은날에 나오네요
  •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제이코 2017.11.29 16:37

    MMLP2를 구리게 들어서 별로 기대가 안됨



  • ?
    title: Kendrick Lamar - DAMN.logicurry 2017.11.29 16:41
    제발 명곡 뽑았으면..
  • profile
    title: EminemsliEM 2017.11.29 17:07
    우앙
  • profile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2017.11.29 17:33
    걍 평타만 쳐라
  • profile
    PBNJ 2017.11.29 17:52
    잘됐으면
  • profile
    title: Mac MillerParamore 2017.11.29 18:44
    작품성은 큰 기대 안 하지만 엠형이니까 뭐 들어야지..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backstreet 2017.11.29 21:44
    솔직히 엠한테 작품성 기대하는것보단 이젠 엠이 하고있는얘기를 들어주는게 더 맞는거같음
  • profile
    B.I.G 2017.11.30 02:08
    요즘 많이 죽었다곤 해도 항상 들을 가치는 있는듯
  • profile
    title: [로고] Run-D.M.C.더욱이 2017.11.30 03:16
    선공개곡이 별로여서..
  • ?
    릭뚱 2017.11.30 08:53
    nerd 나오는 날이네요...
  • ?
    title: Big LLittle B 2017.11.30 17:33
    스토리텔링곡이 많았으면 함
  • profile
    title: Mos Defbiggiesmallistheillest 2017.11.30 20:40
    기대합니다 엠형....
  • profile
    title: Frank Ocean - BlondeDanny.B 2017.12.01 10:14
    솔직히 별로거나 개쩔거나 둘중 하나일텐데 전자가 더 가까워보이는건 왜지...


  1. Desiigner, "[Life Of Desiigner]는 영화 같을 것"

    조회수7276 댓글10 추천2 작성일2017.11.30 작성자woNana
    Read More
  2. Quavo, "Travis Scott과의 콜라보 앨범 믹싱 중"

    조회수7163 댓글12 추천5 작성일2017.11.30 작성자woNana
    Read More
  3. 뉴욕타임즈, JAY-Z와의 인터뷰 공개

    조회수2585 댓글10 추천8 작성일2017.11.30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4. Big Sean, 93억짜리 대저택 구매

    조회수7522 댓글12 추천6 작성일2017.11.29 작성자woNana
    Read More
  5. Eminem의 [Revival], 12월 15일 발매 예정

    조회수8882 댓글36 추천5 작성일2017.11.29 작성자woNana
    Read More
  6. 2018 60th GRAMMY Awards 후보 리스트 공개

    조회수8915 댓글18 추천4 작성일2017.11.28 작성자woNana
    Read More
  7. Frank Ocean, 새 앨범 완성?

    조회수5123 댓글10 추천3 작성일2017.11.28 작성자woNana
    Read More
  8. Nicki Minaj, "MotorSport 가사에 내 얘기가 있었네?!"

    조회수4654 댓글6 추천2 작성일2017.11.27 작성자woNana
    Read More
  9. Ugly God, "SNS 끊겠어, 2018년까지 안녕!"

    조회수4143 댓글9 추천2 작성일2017.11.27 작성자woNana
    Read More
  10. XXXTENTACION, 성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이벤트 개최

    조회수14847 댓글55 추천2 작성일2017.11.26 작성자woNana
    Read More
  11. JAY-Z, Toronto 콘서트에서 Drake의 곡들 리믹스하다

    조회수3921 댓글7 추천3 작성일2017.11.26 작성자woNana
    Read More
  12. Lil Pump의 "Gucci Gang", Billboard Hot 100 3위 달성

    조회수7240 댓글7 추천2 작성일2017.11.25 작성자woNana
    Read More
  13. T.I., "21 Savage, 맞는 말 했다"

    조회수7189 댓글19 추천10 작성일2017.11.23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14. A$AP Rocky, "나는 이 시대 가장 대단한 아티스트"

    조회수11385 댓글29 추천10 작성일2017.11.23 작성자woNana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697 Next ›
/ 69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