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7057 추천 수 3 댓글 55

t-pain-11032010.jpg

T-Pain, "Young Thug아 스트리퍼와의 사랑은 말야.."


누군가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이를 이어나가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 대상이 스트리퍼라면 어떨까요...? 지난 금요일 Young Thug은 자신의 트위터에 '스트리퍼와의 사랑에 관한 고찰' 한 가지를 올렸는데요.


Young Thug의 트위터


스트리퍼랑 자는 거야 뭐 그렇고... 그런데 걔네랑 사랑에 빠지는 건 완전 다른 얘기야 일어나서도 안되는 일이고... (울음)(울음)(울음)(울음)


맘에 드는 스트리퍼라도 생겨난 것일까요? 이러한 Young Thug의 고민에 T-Pain이 답을 날려주었습니다. 


 T-Pain의 트위터


@youngthug난 그 의견에 좀 반대. 이유도 몇 개 있어(껄껄) 그중에 두 가지는 오늘 밤 또 돈을 가져가게 만드네 (울음)(웃음) 난 걔네 전부 사랑해 껄껄 모두를 위한 건 절대 아니지 (껄껄)


Young Thug의 트위터


(울음)(웃픔)(울음)(웃픔) 앗 제 실수네요 큰형님... 형님은 포함안돼여 왜냐하면 당신은 스트리퍼계의 아버지 아니십니까


 T-Pain의 트위터


너도 사실 알고 있잖아 이건 모두 사랑이야 친구. 우리 다음에 볼 때 내가 너 그냥 주변에 돈만 딱 늘어 놓고 있으면 되는 데로 함 데려갈게(껄껄) 흔치 않은 기회.


Young Thug의 트위터


아닙니다 제가 책임집니다, 형님은 이미 길 닦아 놓는데 크게 한몫하셨잖아요... 리얼 떠거가 최고 형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둘의 대화는 농담처럼 가벼워 보이지만 실제로 T-Pain은 스트립 클럽에서 쏟아붓는 열정과 돈이 어마어마하기로 유명합니다. 가기도 자주가는 데다가, 쓴 돈만해도 2백만 달러 (한화 약 23억)나 된다고 스스로 인정한 적도 있기 때문입니다. "I'm In Love With A Stripper"이라는 곡은 괜히 나온 것이 아닌 것 같은데요. T-Pain과 Young Thug가 콜라보를 한다면 어떤 곡이 나올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Comment '55'
  • profile
    title: Mac MillerRahsaan Patterson 2017.07.09 12:08
    대단한 분이셨군. 티페인형님.ㅋㅋ
  • ?
    F.W.M 2017.07.09 12:30
    존대하고 반말하고 섞이는게 좀 병신같은데
    둘중에 하나만 쓰면 안됩니까?
    병신같은 한국문화를 번역하는데 까지 적용하는건 좀....
  • profile
    title: Travis Scott힙합간지스웨거 2017.07.09 12:33
    뭐가 그리 불만이세요 ㅋㅋㅋㅋ 병신병신
  • profile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2017.07.09 13:05
    이딴말하는 사람은 자기가 젤 그런 사람같다는걸 왜 모를까
  • ?
    title: Kendrick Lamar - DAMN.Nasir bin Olu Dara Jones 2017.07.09 13:40
    왜 한국문화가 병신같은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B.I.G 2017.07.09 17:36
    그러게요ㅋㅋ 그렇게 자문화를 까고싶은가ㅋㅋ
  • profile
    quitined 2017.07.09 14:05
    워워 여러분 원래 병신은 자기가 병신인걸 몰라요
  • ?
    title: Kendrick Lamar - DAMN.스틸로 2017.07.09 14:17
    역시 엘이는 재밌어...!
  • profile
    핡핡이 2017.07.09 20:10
    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힙합간지스웨거 2017.07.10 06:04
    이새끼 생각났다 http://hiphople.com/index.php?_filter=search&mid=news&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drake&document_srl=9834233&cpage=1#9834233_comment
  • profile
    title: Travis Scott힙합간지스웨거 2017.07.10 06:04
    니는 역시 내가 댓글을 달게하는 능력이 있어 미친놈 진짜 혹시나 했는데 그때 그새끼였네
  • profile
    남조선 2017.07.10 13:26
    아 이새끼였구나
    어쩐지 돌하고 댓글을 주고 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여
  • profile
    title: Travis Scott힙합간지스웨거 2017.07.10 20:08
    저 놈 첫 답글이 모두 저라는게 좀 신기함 ㅋㅋㅋㅋㅋㅋ 빡침을 유발하는 말투
  • ?
    F.W.M 2017.07.09 14:57
    못알아 들으면 그냥 닥치고있지.....
    왜 깐죽거리지 못해서 안달일까???
    의견을 말해요 개소리 지껄이지 말구요
  • profile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믹스테잎 2017.07.09 15:31
    남이랑 쌈판 벌이려 하시지 말고 좀 냉수 한잔 먹고 오세여.

    님이 자세하게 자기 말의 의도를 표현하셔야지 " 좀 병신같은데 " ," 병신같은 한국문화 " 같이 욕설을 섞어버리니까 다른사람들도 기분 나쁘기도 하고 좀 그렇죠.
  • profile
    남조선 2017.07.09 16:50
    이런 댓글 달 시간에 밖에 나가서, 치킨 사서
    부모님이랑 같이 드세여
    그게 바로 작은 행복이져, 행복이라고 뭐 거창한건 아니니깐
  • ?
    title: Kendrick Lamar - DAMN.스틸로 2017.07.09 18:24

    real thug...

  • profile
    핡핡이 2017.07.09 20:10
    lame man 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2017.07.09 20:54
    이거 포인트 농사하기 정말 좋은 곳이구만
  • ?
    ReVy Chop 2017.07.10 18:10
    답글은 포인트 적용 안되는 걸로 아는데
  • profile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2017.07.10 20:01
    아 그래요?ㅜㅜ
  • profile
    title: Travis ScottQuan$ico 2017.07.09 15:14
    와 티페인 존나 돈아깝다 23억이나 스트리퍼한테 꼴다니
  • profile
    털썩 2017.07.09 22:06
    님 돈도 아닌데 뭐가 아까워요ㅋㅋㅋ
  • ?
    ShyGlizzy 2017.07.15 09:54
    누가 본인돈이랫나 그냥 아깝다는거자 정신병잇내 털썩
  • ?
    ReVy Chop 2017.07.10 18:10
    오지랖 쩌네 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Quan$ico 2017.07.10 19:02
    ..ㅇㅈ ^^
  • profile
    title: 2PacNAs_The Don 2017.07.09 15: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JIGGY FLACKO 2017.07.09 16:23
    ㅋㅋㅋㅋㅋㅋㅋ티페인 대단하다
  • ?
    지드래곤 2017.07.09 19:23
    예전에 티비에서 어떤 외국인이 영어는 서로 반말하는 게 아니라 상호 존대인 거라고 말을 했던데... 원 트윗 맥락을 모르니까 말을 얹기가 힘드네요. 뭔가 부자연스럽긴 한데... 그래도 덕분에 항상 기사들 잘 보고 있어요~
  • profile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 2017.07.09 20:30
    안녕하세요! 평소 기사에 비해 어투의 혼용이 많아 본의아니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트위터 원문에는 Young Thung이 T-Pain에게 존칭의 표시로 Founder, Big bro, The greatest라는 표현 등을 사용했고 homage라는 단어를 통해 문자그대로 '경의'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어 기사를 쓸 때 Young Thug이 T-pain을 큰형님, 대부로 대한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임의로 존대와 반말을 섞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코멘트 모두 옳으신 말씀이며 좀 더 자연스러운 전달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F.W.M 2017.07.09 21:00
    감사합니다
  • ?
    F.W.M 2017.07.09 21:07
    이런 소소한 얘기 써주시는거 너무 좋습니다.
    제가 좀 까불었다고 혹시나 위축되지는 말아주세요
    계속 이런 재미잇는내용 부탁드려요
  • ?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7.07.09 21:09
    위축ㅋㅋ
  • profile
    FMW 2017.07.09 22:33
    저랑 이름이 많이 비슷하시네요 ㅋㅋ 신기하네요
  • profile
    남조선 2017.07.10 13:22
    엘이머법관님이 등장하셨습니다
  • ?
    뀨뀨꺄꺄꾜꾜 2017.07.15 20:31
    지가 뭐라고 위축 ㅋㅋ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lobby 2017.07.09 21:12
    좋은설명
  • ?
    가난한리스너 2017.07.09 21:23
    23억.....ㅇㅅㅇ
  • ?
    title: Chance Hat (Navy)피자보단치킨이지 2017.07.09 23:14
    엌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떠거떠거 2017.07.10 00:44
    영떡이 저런걸 올린이유는 블랙차이나때매
  • ?
    title: Travis ScottLittle B 2017.07.10 09:54
    23억..흐미
  • profile
    title: Snoop Dogg원팍투팍쓰리팍 2017.07.10 10:45
    사랑입니다
  • ?
    title: [로고] Wu-Tang Clan아밀리 2017.07.10 10:53
    ㅋㅋㅋㅋ 본토 클라스
  • ?
    dlwlghks 2017.07.10 12:52
    ㅈㄴ문화 사대주의에 빠져사시네 위엣분ㅋㅋㅋ한국말왜써요? 한국문화 ㅈㄴ병신같으시면 영어쓰시지 저번에 쌈질벌려논거도 보니까 메갈급 기적의 논리던데 욕 못해서 안달이 나셨나 넷상이라고 입 함부로 놀리지맙시다
  • ?
    F.W.M 2017.07.10 13:51
    한국말 쓰는거하고 존댓말 반말쓰면서 위계질서에 쩔어사는거 하고는 다르죠. 존댓말 반말이 인간과 인간의 관계룰 얼마나 피상적인 단계에 머무르게하고 허뮤하게 소비시키는지 모르세요? 사대주의가 아니죠이건. 잘 모르겠으면 그냥 살던대로 사세요. 내가 당신 교육시켜쥴라고 이러는건 어니니까
  • ?
    dlwlghks 2017.07.10 14:51
    와...진짜 첨들어보는 개소리에 말이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메갈하냐고 물어본게 괜히나온게 아니구나 글고 사대주의가 아니라고요? 병신같은 한국문화는 그럼 뭔말임? 우리나라 문화 병신같다고 자국민이 거부하고 까는건데 ㅋㅋㅋㅋㅋ뭔개소리하고있어 완전 세상의 모든진리를 다아는마냥 지껄이고있네ㄷㄷ 중2병이 아직도...
  • profile
    남조선 2017.07.10 16:12
    저런 분은 그냥 냅두고 상종하지 마세여
    댓글 쓰는 시간과 손가락이 더 아깝잖아여
  • ?
    dlwlghks 2017.07.10 17:22
    ㅋㅋㅋㅋㅋ글게요 혼자만의 세상에서 사시는거 같은데 어쩔수없죠
  • ?
    ShyGlizzy 2017.07.15 09:58
    dlwlghks 임마 이거 일베충이네
  • ?
    dlwlghks 2017.07.15 21:31
    저요? 아니면 저위엣분이요?
  • profile
    title: Tinasheomarion 2017.07.10 12:57
    재밌넹ㅋㅋㅋ
  • ?
    생경 2017.07.10 20:02
    위 논란과는 별개로 한국 사회에서 존대 - 평어가 인지적으로든 혹은 현실적으로든 권위주의적이고 위계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하는 경향이 있죠. 이러한 관계가 필요한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는 존중어 - 존중어 평어 - 평어 관계가 확대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그러한 방향으로 점점 변화하고 있죠. 설령 상호 합의 하에 존대 - 평어 관계가 이루어진다고 해도 서로간의 어느 정도의 언어적인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런 생각을 하는 저도 딱히 위의 번역이 문제된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 profile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2017.07.10 20:02
    이거 포인트 농사하기 정말 좋은 곳이구만
  • ?
    title: Frank Ocean - Blondeido 2017.07.11 11:02
    별거 아닌거 가지고 징하게 구네ㅋㅋㅋ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backstreet 2017.07.12 11:13
    본토도 존재해 정치판


  1. Drake, [Take Care 2] 발매설에 불씨 지피다

    조회수6929 댓글7 추천2 작성일2017.07.19 작성자woNana
    Read More
  2. 금주의 힙합/알앤비 앨범 판매량

    조회수8193 댓글4 추천1 작성일2017.07.18 작성자woNana
    Read More
  3. Logic의 "1-800-273-8255", 실제로 자살 방지에 영향

    조회수14919 댓글22 추천10 작성일2017.07.17 작성자woNana
    Read More
  4. Swizz Beatz, "요 Timbaland, 비트 갖고 드루와"

    조회수10375 댓글10 추천3 작성일2017.07.16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5. 안녕, Sir & Rumi!

    조회수3910 댓글10 추천8 작성일2017.07.15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6. JAY-Z, "Vic Mensa는 놀라운 아티스트"

    조회수4326 댓글16 추천4 작성일2017.07.15 작성자KanchO
    Read More
  7. 시카고 출신의 래퍼, SoundCloud를 살려내다

    조회수27119 댓글42 추천24 작성일2017.07.15 작성자woNana
    Read More
  8. Rae Sremmurd, [Sremmlife 3]로 돌아온다

    조회수8481 댓글16 추천5 작성일2017.07.13 작성자woNana
    Read More
  9. Tyler, The Creator의 커밍아웃, 사실일까

    조회수30835 댓글49 추천3 작성일2017.07.12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10. Meek Mill, 새 앨범 [Wins And Losses] 발매일 공개

    조회수4562 댓글20 추천2 작성일2017.07.11 작성자woNana
    Read More
  11. JAY-Z, Blac Chyna, Tyler, The Creator 등 단신 모음

    조회수4886 댓글5 추천2 작성일2017.07.10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12. Dr. Dre, Eminem의 새 앨범 작업 중

    조회수13437 댓글35 추천16 작성일2017.07.10 작성자woNana
    Read More
  13. T-Pain, "Young Thug아 스트리퍼와의 사랑은 말야.."

    조회수7057 댓글55 추천3 작성일2017.07.09 작성자woNana
    Read More
  14. 21 Savage가 달라졌어요

    조회수21408 댓글22 추천5 작성일2017.07.09 작성자jdubsound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700 Next ›
/ 70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