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영어
2017.03.19 12:01

Drake (Feat. Kanye West) - Glow

조회 수 3800 추천 수 2 댓글 2

[Chorus: Kanye West]

Watch out for me, I'm bound to glow

날 조심해, 나 타오르기 직전이야


You better watch out for me, I'm bound to glow

다들 조심하는게 좋을 거야, 타오르기 직전이니까




[Verse 1: Kanye West]

Your boy all glowed up

지금 빛이 나고 있지


Every time we touch down, bet it go up

우리가 들어설 때면, 분위기가 뒤짚어지지


'Member doin' shows, ain't nobody show up

무대에 설 때를 기억해, 아무도 보러 오지 않았지

Pour your heart out, ain't nobody show love

비밀을 하나 말해줄까, 아무도 날 응원하지 않았어


They used to laugh when my whip was on the tow truck

다들 보고 쳐웃기나 했지, 내 차가 견인차에 끌려갈 때나

'Til me and bein' broke finally broke up

내가 파산해서 빈털털이가 됐을 때나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다들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Verse 2: Kanye West]

Time to shake the dice, time to change the li-i-ight

주사위를 굴릴 시간이 됐어, 분위기를 바꿔볼 차례지


No more 9 to 5, autopilot dri-i-ive

9시 5시 업무시간은 없어, 종일 자율운전이지

Used to work the fries, now we supersi-i-ize

감자나 튀기고 있던 우린데, 이젠 어마해져버렸네


We go suit and tie, we gon' touch the sky-y-y

수트를 차려입고, 우린 하늘에 닿으려고 해


We so certified, we so certifi-i-ied

우린 증명됐지, 이미 증명했버렸다고


Fuck you haters still, that's an F-Y-I-I-I

헤이터들은 x까, 혹시 모를까봐 하는 말이었어


They gon' bang this here all summerti-i-ime

다들 노래 여름 내내 틀어댈 거잖아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Interlude: Kanye West]

Yeah, yeah

그래, 그래

Turn me way up, my voice is really low

키워봐, 목소리가 너무 작아 지금

Yeah, yeah, yeah, yeah, yeah, okay

그래, 그래, 좋아




[Verse 3: Kanye West & Drake]

Watch out

조심해,


Watch out, why nigga?

조심? 왜 그래 인마


The cops out, cops out

짭새가 떴어, 짭새가 떴다고


It's all love when I ride top down

지붕을 내린 드라이브는 그저 사랑이야


Top down

지붕을 내렸다고


I started out way down low

아주 아주 밑바닥에서부터 시작했지

Started from the bottom, now we here now

밑바닥에서 시작해 우린 여기까지 왔어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Verse 4: Kanye West]

We about to get the whole nine

우린 아홉 전부다 거머쥘 작정이야


The whole nine, we just landed on a gold mine

아홉 전부 다, 마치 금광에 있는 것만 같아


We the new Abu Dhabi, this is our time

우리가 곧 새로운 아부다비가 됐지, 우리의 시대야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Verse 5: Drake]

I just take the dreams I've been sold

내가 팔아치우던 꿈을 다시 거머쥐었어


And sell 'em for more

그리고는 훨씬 팔아치웠지


You already know

다들 이미 알잖아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Verse 6: Kanye West]

Hope I deal with karma 'fore my son do

카르마가 내 아들보다 차라리 나를 덮쳤으면 해


'Cause I be drivin' round this bih with no sunroof

아직도 지붕을 내린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으니까


Man the glow got me feelin' like I'm gunproof

이런, 지금 이 상태로는 총조차 날 건들지 못 할 것 같아




[Chorus: Drake]

Watch out for me, I'm about to glow

조심해, 타오르기 직전이야




[Verse 7: Drake]

I still have my guard up

아직도 가드를 올리고 있어


Blame this thing I'm part of

내가 속해 있는 이 자리를 탓할게


Trying to avoid more confrontation

더 이상의 대립 상황은 피하려고 해


I just gotta try harder

열심히 해야되는 거지


Taking the time to clear my mind 'cause

시간을 들여 마음을 비우려고 해


Soon as I'm able to let that go

내가 다 내려놓을 수 있을 때가 되면




[Chorus: Kanye West]

Watch out for me, I'm bound to glow

다들 날 조심해, 나 타오르기 직전이니까




[Outro: Earth, Wind & Fire]

Through devotion

헌신을 통하여


Blessed are the children

당신의 자녀들이 축복을 받아


We love y'all too!

우리도 여러분을 사랑해


We believe if there's anything y'all wanna do in life

만약 인생을 사는 동안 하고 싶은 게 있다면


You need devotion

헌신이 필요해


Can I hear right on?

목소리를 들려줘


Through devotion

헌신을 통해서


Blessed are the children

당신의 자녀들이 축복을 받아


We live for it

우린 속에 살고 있네


Clap your hands and see me

박수를 치고 우리를 바라봐줘


Come on y'all

그래 그렇게


I said it's alright

그래 괜찮아


Clap your hands and see me

박수를 치며 우리를 바라봐줘


Come on y'all

그래 그렇게

?Who's seoluca

profile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Lyrics 게시판 이용 관련 공지사항 (2017.3) 2 89680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0568 영어 Drake - Jorja Interlude 3030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10567 영어 Drake (Feat. Sampha) - 4422 2 4202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 영어 Drake (Feat. Kanye West) - Glow 2 3800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10565 영어 Drake - Passionfruit 5 13537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10564 영어 Drake - Two Birds, One Stone 3 2639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63 [전곡] [전곡] Radiohead - In Rainbows 16 3699 title: Mac MillerParamore
10562 영어 XXXTENTACION & Ski Mask The Slump God- Freddy Vs Jason 5 1872 도넛맨
10561 일본어 Creepy Nuts - 合法的トビ方ノススメ (합법적 비행법의 추천) 1367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
10560 M/V BADBADNOTGOOD & Snoop Dogg (Feat. KAYTRANADA) - Lavender (Nightfall Remix) 1538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59 영어 Trey Songz - Animal 1 3183 title: [회원구입불가]KanchO
10558 M/V Lil Dicky (Feat. Brendon Urie) - Molly 3 6281 title: [회원구입불가]RSS
10557 [전곡] [전곡] Flatbush ZOMBiES - BetterOffDEAD 6 3875 title: EminemClaudio Marchisio
10556 [전곡] [전곡] 6LACK - FREE 6LACK 12 11057 title: Desiigner매생이
10555 영어 6LACK - Alone / EA6 1 1997 title: Desiigner매생이
10554 영어 6LACK - Ex Calling 2 2323 title: Desiigner매생이
10553 영어 6LACK - Worst Luck 1 2122 title: Desiigner매생이
10552 영어 6LACK - Gettin' Old 2 2006 title: Desiigner매생이
10551 영어 XXXTENTACION & Ski Mask The Slump God- GXD DAMN 12 1998 도넛맨
10550 M/V Trey Songz - Nobody Else But You 2529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10549 M/V Murs - GBKW (God Bless Kanye West) 1561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48 M/V J. Cole - Everybody Dies 3 3735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47 일본어 Jinmenusagi - はやい (빨라) 2 1666 title: [회원구입불가]soulitude
10546 영어 Frank Ocean (Feat. A$AP Rocky) - Chanel 4 5811 title: [회원구입불가]RSS
10545 [전곡] [전곡] XXXTENTACION - ItWasntEnough 13 5288 도넛맨
10544 영어 XXXTENTACION (Feat. Wifisfuneral) - MANIKIN 2469 도넛맨
10543 영어 XXXTENTACION - Snow 7 3463 도넛맨
10542 영어 Nicki Minaj (Feat. Drake, Lil Wayne) - No Fraud 2 5238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41 영어 Remy Ma - Another One 2096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40 [전곡] [전곡] Daniel Caesar - Pilgrim's Paradise 2 4631 title: [회원구입불가]Jamiroquai
10539 영어 Remy Ma - shETHER 2 2865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38 [전곡] [전곡] PARTYNEXTDOOR - PNDCOLOURS 3 5359 도넛맨
10537 영어 PARTYNEXTDOOR (Feat. Ca$h Out) - Don't Worry 2133 도넛맨
10536 영어 PARTYNEXTDOOR (Feat. Travi$ Scott) - Juss Know 2092 도넛맨
10535 영어 PARTYNEXTDOOR - Girl From Oakland 1 1972 도넛맨
10534 영어 Fetty Wap (Feat. Monty) - Shit I Like 1921 title: [회원구입불가]RSS
10533 영어 Daniel Caesar - Death & Taxes 2 2382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32 영어 Daniel Caesar (Feat. BADBADNOTGOOD, Sean Leon) - Paradise 2029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31 영어 Daniel Caesar - A Capella 1684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30 영어 Daniel Caesar - Streetcar 1 2702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10529 영어 Daniel Caesar - Show No Regret 1769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299 Next ›
/ 29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