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hildish Gambino - All Yall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2018.07.12 00:14조회 수 123댓글 0

[Verse]
Now it's the B to the izzo
자 여기는 B to the izzo (=Bino)

You know what it is I'mma stunt on the d-low
뭔지 알잖아, 화려하게 보여줄게

Watch me get it in, spin in the seat, black as can be
내가 들어와, 자리에서 한바퀴 도는 걸 지켜봐, 완전 검정으로

Rolling it up, giving a fuck, like I'm a slut
나타나, 존나 엿먹일게, 마치 창녀처럼
*give a fuck은 참 해석이 애매한 부분이긴 합니다 ('신경 쓰다'로 저는 보통 해석하는데, '진지하게 상황에 임한다'라는 뉘앙스도 어느 정도 있고... 문제는 그러면서 "fuck"의 뉘앙스가 있어야함;). 여튼 'fuck' (섹스)을 give하는 것이 창녀 같다는 의미의 펀치라인이기도 합니다.

"Bino that's my baby what he doin out at the club?"
"Bino 그건 내 여자야, 쟤 클럽에서 뭐하는 거야?"

Fuck about your dress code, my dress code is I got a big bank roll
니 복장 규칙 따위 엿먹어, 내 복장 규칙은 큰 돈뭉치

I think so, time to give these niggas something else
그렇게 생각해, 얘네들에게 좀 다른 걸 줄 시간

Island in the summer best believe that shit ain't common wealth
여름의 섬, 이건 흔히 볼 수 있는 재산은 아니란 거 믿으라고

Smile on her face best believe she wearing nothing else
그녀 얼굴에 띈 미소, 다른 건 아무것도 안 걸치고 있었지

Watch the sun set that's a feeling that she never felt
해가 지는 걸 봐, 이건 그녀가 느껴본 적 없는 느낌

We were born free, that's my God given
우린 자유롭게 태어났어, 신이 주신 권리

How a god living? Fantastic, fans spazz when they see ya man passing
신은 어떻게 사나? 환상적으로, 팬들은 이 친구 지나가면 경련을 일으켜

I'm in the Aston Martin, unforgivable blackness beg your pardon
난 Aston Martin을 타, 용서 받을 수 없는 검정 느낌, 실례할게

On my Jack Johnson nigga, all my shows sell tix like Boston nigga
Jack Johnson 스타일이야, 내 쇼는 표가 팔려 ("sell tix") 마치 Boston "Celtics"
*Jack Johnson - 흑인으로써는 처음으로 헤비급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권투 선수.

Put this on at the cook out, let me see you shmoney
이걸 야외 식당에 내놔, 니 돈을 보여줘봐

Old school on the XM got your Auntie singing "Hola Hola Ayy"
올드 스쿨 노래가 나오는 XM (라디오 방송), 니 이모도 노래하네 "Hola Hola Ayy"

Hit the dream too hard, I'm the new young god
꿈을 너무 제대로 이뤄서, 난 새로운 젊은 신이야

This the new mixtape, but it's still the same game
이건 새 믹스테입, 하지만 실력은 똑같아

How you gon be the don, when Don half my name?
어떻게 우두머리 (don)이 될 거야, 내 이름 (=Donald)의 절반이 "Don"인데

How you gon be the G.O.A.T, when we are not the same?
우린 전혀 다른데 어떻게 이 시대의 최고가 되려고?

I be feeling all this money but motherfuck the fame
난 돈의 느낌을 제대로 느껴, 하지만 인기는 집어쳐

It's the young Bino, I'm in your bae like Oakland
젊은 Bino, Oakland처럼 너의 여자를 덮쳐
*bae (baby)와 bay (만. Oakland 시는 San Francisco와 연결된 '만'이죠)의 발음 유사를 이용한 펀치라인.

In my bed out of breath I never been this open
숨찬 상태로 침대에 들어, 이렇게 다 보여준 적이 없네

If you niggas can't hear me it's the weed I'm smoking
내 말이 들리지 않는다면 다시 말해, 이건 내가 피우는 마리화나

When I opened up the door I had the manager coughing like
문을 활짝 열고 나니 지배인은 기침을 했지

"The hotels charging you a maintenance fee"
"호텔에서 관리비를 추가로 물릴 겁니다"

Gave that nigga 2 stacks and said I'm here all week
그놈에게 돈 뭉치 두 개 쥐어주고 이번주 내내 쓸거라고 했지

Let me roll OG, let me talk my shit
하나 더 말게, 내 얘기 더 할게

How you hotter than me? You ain't got no hits
어떻게 니가 나보다 뜨거워? 히트 곡도 없는게

You just got a hot feature
그냥 피쳐링이 화끈한 거

Bare sole on the track so my feet hurt
트랙 위엔 맨발로 걸어, 발이 아프군

Do some research, know my origin
연구 좀 해봐, 내 기원을 알아봐

I'm the new black, fuck oranges
나는 새로운 검정, 주황도 집어쳐
*주황색은 일반적인 미국 교도소복의 색깔입니다. 이에 착안한 "Orange is the New Black"라는 제목의 Netflix 드라마가 있죠.

Yeah, that's that nigga that yall love to hate
Yeah, 사람들이 미워하기 좋아하는 놈

Redbone like golden gate
Golden Gate 같이 밝은 피부색

Childish y'all know the name, getting hate from Charlemagnes
Childish 내 이름 알잖아, Charlemagnes가 날 싫어해

Last year things done changed, I was thinking bout killing y'all
작년엔 여러 가지가 변했지, 나 너네들 죽이려고 했어

I was working all night long, white bitches like King Kong
밤새도록 작업했다고, 백인 여자들에게, King Kong마냥

Getting money my theme song, do whatever I want
돈을 버는 것이 내 테마곡, 원하는 대로 아무거나 해

Fuck your clique do what I want, fuck your bitch do what I want
니 팀 좆까, 맘대로 할 거야, 니 여자 따먹고 맘대로 할 거야

Here's some shit you niggas didn't know
여기 너네들이 몰랐던 것

Probably wrote your nigga verse
아마 니 랩도 써줬을걸

Probably wrote your nigga video
아마 니 뮤직비디오 대본도 써줬을걸

High as fuck on Arsenio
Arsenio처럼 높이 올라

Chosen, now they show me my respect nigga
선택받은 자, 이제 사람들은 나를 존경해

Frozen, Disney movie round his neck nigga
얼어붙었네 ("Frozen"), DIsney 영화를 목에 걸치는듯이
*'얼어붙었다'는 것은 보석을 얼음 (ice)에 비유하는 것과 같은 맥락의 비유입니다. "Frozen"은 우리나라에서 "겨울왕국"이라고 개봉한 Disney 영화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I told ya, I'm the best right now
말했잖아, 나는 현재 최고

From Atlanta where them niggas in your chest like "blow"
사람들이 니 가슴에 "펑"하는 Atlanta 출신

Royalty equal sign black philosophers
Royalty = 흑인 철학자들

Became a top 5 cause nobody else was stopping us
탑 5에 올랐네, 아무도 우릴 못 막았기에

They want me Hopsin but I'm popping and getting confident
그들은 내게 Hopsin을 바라지만 난 더 뜨고 자신감이 많아져

God forbid we give him props for the job he did
그런 일 없겠지만, 우린 그가 한 일을 칭찬해줘

Man his knob need some slobbering
"얘 좀 그만 빨아줘야돼"

I mean, fuck, do you want more?
아니, 씨발, 더 원한다고?

I'm killing these niggas and still on tour
난 얘네들 죽이고 여전히 투어 중

Fuck is y'all for?
너네들은 뭐해?

[Outro]
This is for all of y'all
이건 너네들을 위한 것

One day everyone's falling off
언젠가 다들 무너질거야

So right now we should all ball out
그러니 바로 지금 우린 밖으로 나가야해

Life's too short to not all out
확 나가지 않기엔 삶은 너무 짧아

This is for all of y'all
이건 너네들을 위한 것

One day everyone's falling off
언젠가 다들 무너질거야

So right now we should all ball out
그러니 바로 지금 우린 밖으로 나가야해

Life's too short to not all out
확 나가지 않기엔 삶은 너무 짧아

I don't know what I really need
내가 뭐가 필요한지 몰라도

But I'd rather be smoking weed
마리화나나 피우고 있을래

I don't know what I really need, yeah
내가 뭐가 필요한지 몰라도, yeah

But I'd rather be smoking weed
마리화나나 피우고 있을래


CREDIT

Editor

DanceD

  • 0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가사해석(트랙)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2018.6)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25
12874 Famous Dex (Feat. NBA Youngboy) - In The Bank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73 Childish Gambino - Feels Like Summer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2018.07.12
12872 Childish Gambino - 3005 (Beach Picnic Version)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71 Childish Gambino (Feat. Jaden Smith) - Late Night In Kauai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70 Childish Gambino (Feat. Steve G. Lover) - Poke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9 Childish Gambino (Feat. Christian Rich) - The Palisades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8 Childish Gambino - Retro [Rough]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7 Childish Gambino (Feat. Jaden Smith) - Pop Thieves (Make It Feel Good)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6 Childish Gambino - Go DJ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Childish Gambino - All Yall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4 Childish Gambino - Candler Road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3 Childish Gambino - U Don't Have To Call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2 Childish Gambino - Childish Gambino @ The Atrium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1 Childish Gambino (Feat. F.A.M., Steve G. Lover, Swank) - AssShots (Remix)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60 Childish Gambino (Feat. Young Scooter) - Move That Dope / Nextel Chirp / Let Your Hair Blow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59 Childish Gambino - Money Baby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58 Childish Gambino (Feat. Kari Faux) - No Small Talk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57 Childish Gambino - Dream / Southern Hospitality / Partna Dem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2
12856 Tobi Lou - Darlin' title: [회원구입불가]RSS 2018.07.11
12855 Jay Rock - ES Tales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1
12854 Iggy Azalea (Feat. Tyga) - Kream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1
12853 Nicki Minaj (Feat. Ariana Grande) - Bed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1
12852 6LACK - Switch1 title: [회원구입불가]seoluca 2018.07.10
12851 Rich The Kid (Feat. Quavo, Offset) - Lost It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0
12850 Rich The Kid - A Lot On My Mind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0
12849 Jay Park (Feat. Gassi, Rich The Kid) - FSU title: [회원구입불가]DanceD 2018.07.10
12848 XXXTENTACION - before I close my eyes3 title: [일반] 헤드폰 (1)302경비연대 2018.07.10
12847 XXXTENTACION - SMASH! (Ft. PnB Rock)1 title: [일반] 헤드폰 (1)302경비연대 2018.07.10
12846 XXXTENTACION - ​love yourself (interlude)1 title: [일반] 헤드폰 (1)302경비연대 2018.07.10
12845 XXXTENTACION - ​going down!6 title: [일반] 헤드폰 (1)302경비연대 2018.07.10

검색

이전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73다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