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리복,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트리플 블랙’ 발매

Beasel2017.11.08 13:49댓글 0

work-005.jpg

글로벌 피트니스와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전체에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가 된 리복(Reebok)이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트리플 블랙(PUMP SUPREME ULTRAKNIT TRIPLE BLACK)'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트리플 블랙은 리복의 헤리티지 기술력 중 하나인 펌프 기술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 실루엣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스니커즈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였던 베트멍(Vetements)과의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의 오리지널 버전이기도 하며 리복의 울트라니트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work-006.jpg

work-008.jpg

work-007.jpg

또한 어퍼부터 아웃솔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단일 색상인 블랙으로 구성돼 모던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다양한 스타일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이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리복의 러닝 스니커즈답게 미드솔에는 카보네이트 폼을 주입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뛰어난 반응력을 제공하며, 아웃솔의 카본 플레이트가 발꿈치에서 발가락까지 일관된 안정성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리복의 상징적인 대표 기술인 ‘펌프 테크놀로지’는 슈 레이스 없이 펌프 버튼 하나로 신발을 피팅감을 높여줘 더욱 섬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work-001.jpg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리복의 펌프 테크놀로지와 울트라 니트 기술력으로 최고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는 전국의 레스모아 매장 및 리복 매장(스타필드하남, 대구 동성로, 목동 현대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링크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ork-002.jpg

work-003.jpg

work-004.jpg



글 l MANGDI

신고
댓글 0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