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6596 추천 수 2 댓글 2

titlele.png


[기획] 위즈 칼리파는 인터뷰에서 어떤 룩을 입을까?


Wiz-Khalifa-Supreme-Vanson-Leathers-jacket-Our-Legacy-shirt-Versace-shades-2.jpg

wizkhalifa.png

1. 선글라스: 베르사체 메두사 선글라스(Versace Medusa White Frame Sunglasses)

2. 재킷: 슈프림 X 밴슨 2017 S/S 모터사이클 재킷(Supreme X Vanson Motorcycle Jacket)

3. 스니커즈: 컨버스 척 테일러 하이(Converse Chuck Taylor Hi)

4. 셔츠: 아워 레가시 슬릿핏 프린팅 셔츠(Our Legacy Slim-Fit Printed Shirt) 






wizkhalifa_2.png

▲생 로랑(Saint Laurent) 느낌의 룩 


최근 인터뷰에서 선보인 위즈 칼리파(Wiz Khalifa)의 패션. 이날 위즈 칼리파는 프린팅 셔츠와 레더 재킷, 그리고 디스트로이 데님 진과 흰색 선글라스를 매치한 '하이엔드 락 스타(Rock Star) 룩'을 멋지게 보여주었다.






supreme_motor.png

▲아드리안 호(Adrianne Ho), 위즈 칼리파, 레오 만델라(Leo Mandella)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제품은 역시 위즈 칼리파의 슈프림(Supreme) 재킷이다. 위즈 칼리파가 착용한 제품은 슈프림과 밴슨(Vanson)의 이번 2017 S/S 시즌 콜라보 모터사이클 재킷으로, 밴슨의 하이 퀄리티 레더 재킷에 슈프림의 브랜드 네임 밸류까지 더해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당연하게도 셀렙 SNS, 패션 위크 스트릿에서 빠지지 않는 하이프 아이템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은 현재 ebay에서 평균적으로 약 200만 원의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motorcycle 복사본.jpg

▲스트릿에는 지금 레이싱 아이템 열기가 뜨겁다.

확실히 현재 스트릿 시장에는 레이싱 아이템의 열기가 뜨겁다. 슈프림, 팔라스(Palace), 032c 등의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에서 2017 S/S 시즌에 레이싱 감성을 테마로 한 아이템들을 출시하며, 재작년부터 슬금슬금 올라왔던 레이싱 아이템 열기에 기름을 들이붓고 있다. 레드, 블루, 옐로우 등등의 원색이 군데군데 들어가 있는 칼라브로킹 재킷에서부터 불꽃 프린팅의 긴팔 티셔츠, 레이싱 플래그(Flag) 패턴의 트랙 재킷까지, 그 종류와 스타일도 다양하다. 스트릿에 조만간 레이싱 열풍이 불어오지 않을까.






our_legacy.png

Our Legacy Initial Tribal 프린팅 셔츠

자켓뿐 아니라 위즈 칼리파의 셔츠 역시 주목할 만하다. 위즈 칼리파가 생 로랑(Saint Laurent)의 2016-2017 컬렉션 느낌으로 레더 재킷 속에 레이어링한 프린팅 셔츠는 아워 레가시(Our Legacy)의 제품으로, 현재 Farfetch에서 38만 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converse_chuck.png

▲클래식의 대명사 컨버스 척 테일러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이었던 컨버스의 척 테일러(Chuck Taylor) 하이. 에어포스 1이라든지 에어맥스, 스탠 스미스, 클럽 씨 등의 '클래식 풋웨어 동기들'보다 비교적 적은 관심을 받았던 컨버스(Converse)가 최근 들어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나이키(Nike)와 아디다스(Adidas)가 타 브랜드와 열띤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과 달리, 컨버스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CONS)과의 콜라보 이후로는 딱히 '이슈 메이커'가 없었다. 게다가 캔버스 화보다는 좀 더 투박한 프레임의 스니커즈가 SNS에서 빛났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는 5만 원짜리 컨버스 척 테일러가 다시금 주목을 받을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converse.png

▲스트릿의 다양한 컨버스 척 테일러 모델들

컨버스 척 테일러 클래식 칼라웨이는 물론, 예전에 발매되었던 '컨버스 X 베이프(BAPE)'와 '컨버스 X 꼼데가르송' 콜라보 제품들도 SNS 등에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는 느낌이다. 클래식의 대명사라 해도 과언이 아닌 척 테일러다 보니 색상과 디테일 가리지 않고 모두 이쁜 핏이 나온다는 것이 역시 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콜라보 제품들도 그다지 높지 않은 가격에 살 수 있어, 남들과 비슷한 컨버스가 싫은 분들은 하나쯤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 두고두고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기도 하니 말이다.






sunglasses.png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 에이셉 라키, 에이셉 네스트(A$AP Nast)

위즈 칼리파의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트로 프레임 선글라스. 평소에 자주 착용하던 생 로랑(Saint Laurent),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제품이 아닌, 이날은 베르사체의 메두사 선글라스를 처음 착용하며, 넓은 선글라스 스펙트럼(?)을 보여주기도 했다. 슈퍼(Super) X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의 레트로 선글라스를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최근 들어 계속 선보인 것이 가장 대표적으로, 여러 셀럽들이 '수영 안경' 느낌의 동그란 선글라스를 아직도 많이 애용하는 거로 보아이번 여름까지 레트로 선글라스가 그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 듯하다. 과연 다가오는 5월 3일, 내한 공연차 한국을 방문하는 위즈 칼리파는 이번 공연에서 어떤 룩을 보여줄까? 인터뷰에서처럼 하이엔트 락 스타 스타일을 멋지게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글 | ViewerViewerViewerSUPER & SUPERViewerViewerViewer  블로그ViewerViewerViewer / 인스타그램


?Who's SUPER

profile
Comment '2'
  • profile
    title: Frank Ocean - Blondehopsin 2017.04.24 20:07
    바지는 비슷한 스탈 많으니 언급 안하신건가요ㅠㅠ
    궁금한데
  • profile
    yeezygetassalot 2017.04.25 12:18
    진짜 위즈 칼리파는 간지를 넘었다 ㅡㅡ


  1. [패션] 지드래곤: SNS에서 어떤 룩을?

    조회수4439 댓글2
    Read More
  2. [기획] 망디의 ‘패션 부적응자’ - ⑨정리하기 위...

    조회수2931 댓글3
    Read More
  3. [기획] 트레비스 스캇: LA에서 어떤 룩을?

    조회수11969 댓글0
    Read More
  4. [기획] 트레비스 스캇: 이벤트에서 어떤 룩을?

    조회수11157 댓글6
    Read More
  5. [기획] 히트메이커 드레이크의 스타일 변천사

    조회수12731 댓글3
    Read More
  6. [기획] 망디의 ‘패션 부적응자’ - ⑧패션을 둘러...

    조회수5873 댓글4
    Read More
  7. [기획] 자유의 또 다른 이름, 드레드락

    조회수9640 댓글2
    Read More
  8. [기획] 위즈 칼리파는 인터뷰에서 어떤 룩을 입...

    조회수6596 댓글2
    Read More
  9. [기획] 푸마와 LAYBACKSOUND가 만난 거리의 스타...

    조회수7327 댓글0
    Read More
  10. [기획] 푸마와 DPR LIVE가 만난 거리의 스타일링

    조회수10409 댓글1
    Read More
  11. [기획] 망디의 ‘패션 부적응자’ - ⑦칸예 웨스트 ...

    조회수13353 댓글3
    Read More
  12. [기획] 빈지노: SNS에서 어떤 룩을?

    조회수45073 댓글6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 2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