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5470 추천 수 1 댓글 29



으 뭐하는거람;;.. 무셔

댓글 29
  • profile
    title: Big Pun진짜 2017.04.22 12:27
    지지지직 으얽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4.22 12:28
    마! 이게 전기 맛이가? 찌릿찌릿하네!
  • ?
    title: Chance Hat (Navy)콧수염 2017.04.22 12:36
    마 이기 힙합이더얼거거겂벍
  • profile
    title: 2Pac예리 2017.04.22 13:0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서매드 2017.04.22 1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Antagonist 2017.04.22 16: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AG212 2017.04.22 12:38
    찍은새끼는 뭘 쪼개고있어
  • ?
    title: 2Pac - All Eyez on MeFreeFromSeoul 2017.04.22 13:09
    목소리 더콰인줄
  • profile
    title: A$AP Rockya$apferg 2017.04.22 13:10
    떵라이프....
  • profile
    title: Big L야호신난다 2017.04.22 13:19
    박근혜 구속돼서 마음이 심난한가
  • ?
    title: Rick Rossblack man 2017.04.22 13:19
    와 전나 투팍같네 외힙인줄 .. 근데 찍은애 쪼개는거 역겹다
  • profile
    title: Big Lhopsin 2017.04.22 13:32
    저 같아도 웃겼을 거 같은데ㅋㅋㅋㅋ
    나이 서른 훨씬 넘은 무명래퍼 아재가 경찰한테 지랄하다 끄어러럴ㅋㅋㅋㅋ
  • ?
    title: [로고] Odd FutureASAP BRIGHT 2017.04.22 13:45
    한국꺼 전압약하네 그냥 악악 하고 넘어지네 미국꺼보니까 왠 거구가 침흘리면서 목석처럼 고꾸라지던데
  • profile
    2cut 2017.04.22 13:49
    사람차이임 다들 경기는 하지만...
  • ?
    title: [로고] Odd FutureASAP BRIGHT 2017.04.22 13:53

    저런 사람도 미국가면 얌전해지겠죠 여기는 경찰이 자기 안팰거 아니까 ㅋㅋㅋㅋ 다들 저런식으로 나오고 .. 밴쿠버 있을때도  한국사람들 경찰이 부를일도 없지만 신원조회 요청하기만 해도  경직되면서 두손 올리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한국에서는 진짜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경찰한테 막대함 

  • ?
    title: [일반] 왕롭헬포드 2017.04.22 14:33

    맞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찰이미지가 좀 호구이미지죠..

  • profile
    아리스뜨 2017.04.22 14:14
    찍은사람 더콰이엇
  • ?
    김파이 2017.04.22 16:18
    찍히는 놈은 뭘 잘했다고 경찰한테 잡아라 잡지마라야 나이를 겨드랑이로 먹나 찍은 놈은 골은 비고 허파에는 바람 찼나 모질이 같이 쪼개네
  • profile
    title: Nucksalmk1t ra1n 2017.04.22 16:26
    찍는사람은 왜 웃는거지
  • profile
    title: Thomas BangalterKEITHΛPΞ⊕ 2017.04.22 16:36
    리얼 떡라잎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Stevie Wonder 2017.04.22 17:13
    popo!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04.22 17:42
    Sangsu hate popo..
  • ?
    어. 알겠어 2017.04.22 18:20
    경찰관 명사수 - !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
    우리는모두죽을운명 2017.04.22 18:24
    극악무도하다
  • ?
    title: [일반] 별 (2)프리즘 2017.04.22 20:03
    정상수 존나 싫어하지만 쓰러지는데 웃는건 좀 아니지않나;
  • profile
    title: Nicki MinajSprite Lover. 2017.04.22 20:20
    경찰한테 저따위로 깝치다가 기절하는건 비웃음 당해도 쌈
  • ?
    title: [로고] Vismajor샤라웃투마마 2017.04.22 20:48
    누가 보면 독립투사인줄ㅋㅋㅋㅋ 노ㅓ라아 놔라!!
  • ?
    JOEYB4DASS 2017.04.22 21:34
    아이언 형한테 진즉 정의구현 당햇어야..
  • profile
    title: Lil Wayne버드맨 2017.04.23 20:45
    ㅋㅋㅋㅋ 시발 찍은사람 더콰이엇이래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6.19) 및 공지사항 new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9
공지 [공지] 힙합엘이 리뉴얼 관련 사항 19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0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화제의 글 음악 [MV] 블루(BLOO) - 싸가지 (So Rude) 9 update title: Snoop Dogg태풍 2018.06.18
화제의 글 일반 BANA의 애니메이터 에릭오 상탔네요 5 strks 2018.06.19
화제의 글 음악 그 짱유가 곧 앨범이 나오는 것 같네요 7 file 아티스트 2018.06.18
62710 음악 녹색이념 진짜 너무 좋네요 25 title: Kendrick Lamarlinebyline 2017.04.22
62709 일반 vmc 목걸이 사신분 계신가요? 4 와르르 2017.04.22
62708 음악 캬 이분도 오실려나 보네요 대박... 4 file title: Beyonce슬기 2017.04.22
62707 음악 지금 다시 보면 오줌 지리는 술자리.........avi 34 title: Dev침략자 2017.04.22
» 일반 정상수 난투극 동영상 떴네여... 29 title: 2Pac - All Eyez on MeFreeFromSeoul 2017.04.22
62705 일반 블랙넛, 재지팩트 앨범 몇월쯤 나올까요? 1 JuSiErW 2017.04.22
62704 음악 상수행님 영상떳네요 10 tunafish 2017.04.22
62703 일반 오늘 대구 이플릿 가시는분? 5 title: Kendrick Lamar - DAMN.기렉 2017.04.22
62702 일반 국힙에 외힙급 개쩌는 훅이 없는이유?? 19 title: [일반] Trap키딩크 2017.04.22
62701 일반 상수형 근황 20 file 이해력결핍 2017.04.22
62700 일반 여기도 팬덤빠돌이짓 하는건 똑같네ㅋ 20 트라이브퀘스트 2017.04.22
62699 리뷰 레디신보돌리는중인데 5 국게스나 2017.04.22
62698 음악 PBR&B 능력자님들 14 offair 2017.04.22
62697 음악 이센스 인스타라이브 녹화하신분없죠?ㅠㅠ 1 title: KreayshawnSwag 2017.04.22
62696 음악 [VIDEO] 비도승우 - 몽환의 숲 (170420 KBS 올댓뮤직 라이브) 3 title: Snoop Dogg태풍 2017.04.22
62695 일반 안녕하세요 3번째 왈보의 인격체 입니다. 2 뱅뱅 2017.04.22
62694 일반 상수=텐타시온 17 file title: 2Pac - All Eyez on Me투팍이좋아요 2017.04.22
62693 음악 민제 음감회에서 인상적이였던 것. 4 title: Don Mills이센스윙스 2017.04.22
62692 음악 곧 피제이형 앨범 나오나 봅니다 1 title: Odeenobodylike 2017.04.22
62691 음악 레디 비프리 언팔했네요 26 title: A$AP RockyBossK 2017.04.2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1261 ... 4392 Next ›
/ 439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