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인증/후기
2017.04.22 00:54

서사무엘 공감 후기

조회 수 737 추천 수 4 댓글 7

이틀 연속으로 공연했고 첫 날에 갔다왔음.


둘째날 사람들한테 스포하면 민폐일까봐 갔다오자마자 쓰고싶었으나 참았는데


까먹고있다가 들어왔는데 아직도 아무도 안썼다니 ㅠㅠ


아, 둘째날이 촬영이어서 첫째날은 카메라도 안 돌고 진짜 그냥 소극장 공연이어서 짱이었다.


솔직히 나는 김오키가 김좆키 비슷한건줄 알았음.


분명히 피쳐링이라고 써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색소폰 부시는 분이었음


앨범에서는 <Hit and Run>만 참여했는데 공연에서는 <살아> 빼고 전부 다 참여하셔씀.


처음 뵀는데 외모도 엄청 느낌있는,,, 류승범같이 생기셨고 연주도 짱이라 인스타 팔로우했음


프로그램 적힌 종이까지 나눠줘서 지금도 가지고 있는데


다 적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총 15곡을 했네 지금 보니.


발성이 엄청 탄탄한 게 느껴졌고 샌드위치에서 가성이 정말 죽여줬음 ㅠㅠㅠㅠ


솔직히 정인, 기리보이는 절대 나올거라고 기대조차 안 했지만


넉살과의 친분과 넉살 신곡에서 빵집 언급 등등으로 인해 Ego Expand에서 혹시 나와줄까 했는데


그러지는 않았음... 설마 둘째날에 오진 않았겠지?


관객들이 적어서 눈 한 명씩 다 마주쳐주려고 하는 게 느껴졌고


밴드 멤버들이 즉석 연주를 조금씩 했는데, 텐션이 올라갈때마다 서사무엘 본인이 신나하는게 너무 멋있고 보는 사람까지 흥겨웠음.


앞서 언급한 <살아>는 안 듣던 트랙인데, 라이브로 들으니까 정말 좋았다!


아 그리고 DO:OM에서는 기리보이 파트 직접 랩했는데 잘했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2집에서 레디올낫, 힛앤런 제일 좋아하는데 서사무엘이 그 곡들 자기는 너무 좋은데 사람들이 안 좋아한다고 찡찡댔음


아 그리고 <창문> 진짜 너무너무 좋다...


그리고 공연 끝나고 나서는 사인회 했는데 앨범판매 했다면 사서 사인받고싶었지만 없었음 ㅠㅠ 재고 다 나갔나?


관객 한명한명 다 사인해주고 사진 요청하면 사진도 여러장 찍어주고 진짜 착함


황치와넉치에서 자기가 너무 땡큐맨이라고 했었나? 그런게 문득 생각나긴 했는데


팬에 대한 땡큐에 거부감 느꼈던 건 아니었겠지? 어쨌든 되게 착했다.


후기 끝! 스페이스공감 방송 꼭꼭 보세요 다들.



Comment '7'
  • profile
    title: Big Pun진짜 2017.04.22 01:07
    전2집 쇼케 갔었는데 진짜 그때 보고 정말 즐기는구나했음
    안좋아하던 곡들도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아지고..
    그이후로 한동안 1,2집만 돌렸던듯
  • profile
    KWALA 2017.04.22 22:28
    원래 1집은 한번 돌려보고 분명 좋은 곡 많은 것 같긴 한데 트랙수가 부담스러워서 안돌렸었는데 1집도 역시 좋더라구여. 저도 공연 뒤로 계속 듣고 라이브 찾아듣고 있어요 ㅋㅋㅋㅋ
  • profile
    DNOA 2017.04.22 03:47
    부럽네요ㅠㅠㅠ 예전에 락페에서 봣는데 라이브 진짜 잘하더라구요 소극장같은데서 들으면 더 좋았겠어요
  • ?
    모피어스 2017.04.22 09:09
    서사무엘 너무 좋아요 진심
  • ?
    최메스 2017.04.22 11:46
    사무엘형은 사랑입니다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Dwoou 2017.04.22 14:16
    부럽ㅠㅠ흑
  • ?
    title: [로고] Vismajor샤라웃투마마 2017.04.22 20:44
    사무엘 진짜 멋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쇼미더머니 게시판' 재오픈 0 64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6.23) 5 144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커뮤니티 징계 수위를 강화합니다. 13 782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힙합엘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개설 2 0 496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서울 소울 페스티벌 2017 스페셜 페이지 공개 0 1225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켄드릭 라마 스페셜 페이지 오픈 5 6 2307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2 255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인증/후기 계란맨에 대해 38 new 33 3022 krueger flap
화제의 글 음악 이제 더이상 비와이 기대되지않는건 저만의 생각인가요? 43 update 12 3145 블링빠밤
화제의 글 음악 힙합 보부상 이번에는 조원우입니다!! 7 new 10 863 title: 2Pac - Me Against the WorldRANAYO
64567 음악 지금 다시 보면 오줌 지리는 술자리.........avi 34 11 4768 title: Dev침략자
64566 일반 정상수 난투극 동영상 떴네여... 29 1 5341 title: 2Pac - All Eyez on MeFreeFromSeoul
64565 일반 블랙넛, 재지팩트 앨범 몇월쯤 나올까요? 1 0 591 JuSiErW
64564 음악 상수행님 영상떳네요 10 0 2575 tunafish
64563 일반 오늘 대구 이플릿 가시는분? 5 1 370 title: Kendrick Lamar - DAMN.기렉
64562 일반 국힙에 외힙급 개쩌는 훅이 없는이유?? 19 1 2108 title: [일반] Trap키딩크
64561 음악 김효은이나 yg원 믹스테잎 있나요? 5 0 1030 일등당첨
64560 일반 상수형 근황 20 1 4424 이해력결핍
64559 일반 여기도 팬덤빠돌이짓 하는건 똑같네ㅋ 20 3 1869 트라이브퀘스트
64558 리뷰 레디신보돌리는중인데 5 1 911 국게스나
64557 음악 PBR&B 능력자님들 14 1 805 offair
64556 음악 이센스 인스타라이브 녹화하신분없죠?ㅠㅠ 1 0 951 title: KreayshawnSwag
64555 음악 [VIDEO] 비도승우 - 몽환의 숲 (170420 KBS 올댓뮤직 라이브) 3 0 894 title: Snoop Dogg태풍
64554 일반 안녕하세요 3번째 왈보의 인격체 입니다. 2 0 351 뱅뱅
64553 일반 상수=텐타시온 17 0 3850 title: 2Pac - All Eyez on Me투팍이좋아요
64552 음악 민제 음감회에서 인상적이였던 것. 4 2 634 title: Don Mills이센스윙스
64551 음악 곧 피제이형 앨범 나오나 봅니다 1 1 416 nobodylike
64550 음악 레디 비프리 언팔했네요 26 0 5023 title: A$AP RockyBossK
» 인증/후기 서사무엘 공감 후기 7 4 737 KWALA
64548 음악 [VIDEO] 레디(Reddy) - Do My Thing (Feat. 치타 & 팔로알토) (딩고프리스타일 라이브) 4 1 1044 title: Snoop Dogg태풍
64547 일반 랩 네임 생각해보는데용 28 1 1359 떡라잎
64546 음악 Minje 첫 정규 [NOW] 발매! 2 1 483 ProperDos
64545 일반 빈지노 군대갈시 생기는가사 2 0 1261 갓니예웨스트
64544 음악 [MV] 오드프릭(Odd Freak) - Thrilla (Feat. 포이) 2 0 409 title: Snoop Dogg태풍
64543 일반 (힙X) 전효성 탱크탑 사진 21 4 4738 title: Bob Marley양싸
64542 일반 이센스 : ㅈㄴ해놨던 것만 하고 베끼고 켄드릭라마가 하면 와ㅅㅂ나도 해야지~ 트레비스 스캇이 하면 와ㅅㅂ 나도 해야지~ 제이콜이 하면 오우씻 나도 해야지~ 하는 새끼들 fuck that 17 0 5450 title: Kendrick Lamar - DAMN.Heroic
64541 일반 혹시나 톤때문에 랩레슨 가려는 애들 보렴 7 17 3852 iapetus
64540 음악 음악방송 하고있습니다 들어오세요 0 55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ReVy Chop
64539 일반 자정에 민제 첫정규 발매 6 0 877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천주교인
64538 일반 (아티스트에 대해) 굳이 서로 까내릴 필요가 있나싶긴 하네요 4 1 401 title: Frank Ocean - BlondeFROMbt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 2328 Next ›
/ 23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