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인증/후기
2017.04.22 00:54

서사무엘 공감 후기

조회 수 659 추천 수 4 댓글 7

이틀 연속으로 공연했고 첫 날에 갔다왔음.


둘째날 사람들한테 스포하면 민폐일까봐 갔다오자마자 쓰고싶었으나 참았는데


까먹고있다가 들어왔는데 아직도 아무도 안썼다니 ㅠㅠ


아, 둘째날이 촬영이어서 첫째날은 카메라도 안 돌고 진짜 그냥 소극장 공연이어서 짱이었다.


솔직히 나는 김오키가 김좆키 비슷한건줄 알았음.


분명히 피쳐링이라고 써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색소폰 부시는 분이었음


앨범에서는 <Hit and Run>만 참여했는데 공연에서는 <살아> 빼고 전부 다 참여하셔씀.


처음 뵀는데 외모도 엄청 느낌있는,,, 류승범같이 생기셨고 연주도 짱이라 인스타 팔로우했음


프로그램 적힌 종이까지 나눠줘서 지금도 가지고 있는데


다 적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총 15곡을 했네 지금 보니.


발성이 엄청 탄탄한 게 느껴졌고 샌드위치에서 가성이 정말 죽여줬음 ㅠㅠㅠㅠ


솔직히 정인, 기리보이는 절대 나올거라고 기대조차 안 했지만


넉살과의 친분과 넉살 신곡에서 빵집 언급 등등으로 인해 Ego Expand에서 혹시 나와줄까 했는데


그러지는 않았음... 설마 둘째날에 오진 않았겠지?


관객들이 적어서 눈 한 명씩 다 마주쳐주려고 하는 게 느껴졌고


밴드 멤버들이 즉석 연주를 조금씩 했는데, 텐션이 올라갈때마다 서사무엘 본인이 신나하는게 너무 멋있고 보는 사람까지 흥겨웠음.


앞서 언급한 <살아>는 안 듣던 트랙인데, 라이브로 들으니까 정말 좋았다!


아 그리고 DO:OM에서는 기리보이 파트 직접 랩했는데 잘했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2집에서 레디올낫, 힛앤런 제일 좋아하는데 서사무엘이 그 곡들 자기는 너무 좋은데 사람들이 안 좋아한다고 찡찡댔음


아 그리고 <창문> 진짜 너무너무 좋다...


그리고 공연 끝나고 나서는 사인회 했는데 앨범판매 했다면 사서 사인받고싶었지만 없었음 ㅠㅠ 재고 다 나갔나?


관객 한명한명 다 사인해주고 사진 요청하면 사진도 여러장 찍어주고 진짜 착함


황치와넉치에서 자기가 너무 땡큐맨이라고 했었나? 그런게 문득 생각나긴 했는데


팬에 대한 땡큐에 거부감 느꼈던 건 아니었겠지? 어쨌든 되게 착했다.


후기 끝! 스페이스공감 방송 꼭꼭 보세요 다들.



Comment '7'
  • profile
    title: Big Pun진짜 2017.04.22 01:07
    전2집 쇼케 갔었는데 진짜 그때 보고 정말 즐기는구나했음
    안좋아하던 곡들도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아지고..
    그이후로 한동안 1,2집만 돌렸던듯
  • profile
    KWALA 2017.04.22 22:28
    원래 1집은 한번 돌려보고 분명 좋은 곡 많은 것 같긴 한데 트랙수가 부담스러워서 안돌렸었는데 1집도 역시 좋더라구여. 저도 공연 뒤로 계속 듣고 라이브 찾아듣고 있어요 ㅋㅋㅋㅋ
  • profile
    DNOA 2017.04.22 03:47
    부럽네요ㅠㅠㅠ 예전에 락페에서 봣는데 라이브 진짜 잘하더라구요 소극장같은데서 들으면 더 좋았겠어요
  • ?
    모피어스 2017.04.22 09:09
    서사무엘 너무 좋아요 진심
  • ?
    최메스 2017.04.22 11:46
    사무엘형은 사랑입니다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Dwoou 2017.04.22 14:16
    부럽ㅠㅠ흑
  • ?
    title: [로고] Vismajor샤라웃투마마 2017.04.22 20:44
    사무엘 진짜 멋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4.29) new 3 28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설문] '워크룸' & '비트캠프' 관련 건의/아이디어를 받습니다! 0 35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비트캠프' 게시판 신설 17 18 109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8 MILE’ 스페셜페이지 오픈 4 2 900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연] Wiz Khalifa 첫 내한공연 티켓 오픈 0 1031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update 1 102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음악 화나 지금 인스타라이브 했는데 충격적이네요;; 20 31 6974 스몰디
화제의 글 일반 화나콘다 발매기념 32 update 17 1408 어. 알겠어
화제의 글 음악 [긴글] ㅎㅎㅎㅎ그저께 제 데뷔 정규 앨범이 나왓는데여 헤헤헤ㅔ 17 new 16 1022 auvers
» 인증/후기 서사무엘 공감 후기 7 4 659 KWALA
65021 음악 [VIDEO] 레디(Reddy) - Do My Thing (Feat. 치타 & 팔로알토) (딩고프리스타일 라이브) 4 1 905 title: Snoop Dogg태풍
65020 일반 랩 네임 생각해보는데용 28 1 1335 떡라잎
65019 음악 Minje 첫 정규 [NOW] 발매! 2 1 458 ProperDos
65018 일반 빈지노 군대갈시 생기는가사 2 0 1129 갓니예웨스트
65017 음악 [MV] 오드프릭(Odd Freak) - Thrilla (Feat. 포이) 2 0 290 title: Snoop Dogg태풍
65016 일반 (힙X) 전효성 탱크탑 사진 21 4 4478 title: Bob Marley양싸
65015 일반 이센스 : ㅈㄴ해놨던 것만 하고 베끼고 켄드릭라마가 하면 와ㅅㅂ나도 해야지~ 트레비스 스캇이 하면 와ㅅㅂ 나도 해야지~ 제이콜이 하면 오우씻 나도 해야지~ 하는 새끼들 fuck that 17 0 4670 title: Kendrick Lamar - DAMN.Heroic
65014 일반 혹시나 톤때문에 랩레슨 가려는 애들 보렴 7 17 3732 iapetus
65013 음악 음악방송 하고있습니다 들어오세요 0 47 ReVy Chop
65012 일반 자정에 민제 첫정규 발매 6 0 846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천주교인
65011 일반 (아티스트에 대해) 굳이 서로 까내릴 필요가 있나싶긴 하네요 4 1 384 title: Frank Ocean - BlondeFROMbt
65010 일반 스윙스가만든거 산하레이블 개념인가요? 4 0 1295
65009 일반 힙플페에서 식케이가 flip cd발매 해준다고 했어요?? 7 1 473 마아랄
65008 음악 이번 쇼미에서 인지도0 초짜가 뜰 수 있을까요 3 0 1257 유시진
65007 일반 수염 이렇게 나는사람들 너무 부럽네요 10 0 1689 title: Thomas BangalterKEITH ΛPΞ ⊕
65006 일반 국내외 이그니토랑 톤 비슷한 래퍼 중에서 3 0 368 사대주의관종극혐
65005 음악 음악방송 하고있습니다 들어오세요 (주소 바뀜) 0 72 ReVy Chop
65004 일반 Kzn free chase 6 0 1618 YelP
65003 음악 진짜 빈지노 앨범들 돌리다가 느끼는건 5 0 1105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LoveSick
65002 일반 이센스 인스타 라이브 세글자 요약 1 0 1673 Compton
65001 일반 센스형: 8월에 이방인 노래 나온다. 최소 5명에서 많으면 8명 은퇴한다 19 7 3749 김심야
65000 일반 즐겨듣는 디스곡은? 9 1 556 title: [로고] Run-D.M.C.n5psycho
64999 일반 센스형 인스타 라이브 중! 1 0 437 title: Kendrick Lamar - DAMN.don-mallik
64998 음악 노래 추천 좀 해주세요! 2 0 84 멀리
64997 음악 이그니토 별로인 분들 계시나요? 66 1 1658 트라이브퀘스트
64996 음악 화나콘다 트랙리스트 공개 7 0 1970 릴보이빠돌이
64995 일반 화나콘다 2 0 290 김경환친구
64994 음악 릴러말즈(Leellamarz) 신곡 ㅈㅈㅇpart.2(prod. Panda Gomm) 스트리밍 공개 8 2 779 title: Eminem그린그린그림
64993 일반 돈 vs 시간 13 0 718 루룰루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189 Next ›
/ 218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