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698 추천 수 0 댓글 9

다이어트 하면서 진짜 뭐 먹고싶을때 

어떻게 참으시나요 노하우좀 알려주실분........제가 75키로인데 

5키로 빼기로 내기를 해가지구...무조건 안먹어야 되는건가요....

댓글 9
  • profile
    title: Nas지노창 2017.03.21 06:27
    제가 올초 15키로 뺏는데요 아침에 유산소 10분 뛰구요 밥을 반공기 국은 드시지 마시고 원랜 닭가슴살이나 연어나 고단백으로 가야 건강하게 뺄수있는데ㅋㅋ 헬스도 등록하고 배고플 땐 초콜릿 카카오 70퍼짜리 2-3개 드세요 그리고 이닦고 얼릉자요
  • ?
    title: JAY Zssick2 2017.03.21 06:40
    건강이나 그런거 다 집어치우고 빨리 빼는게 목적이시면
    내과가서 식욕억제제 처방받아보시길
    눈앞의 치킨에 흥미를 잃게되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 profile
    title: Thomas BangalterHIPHOPPLAYA 2017.03.21 06:40
    저 작년 여름에 20키로 감량했었는데 배고플땐 윗분말 처럼 이 닦고 빨리 자는게 젤 효과적 이었어요...
    저는 흡연자라 다이어트 하면서 흡연량도 엄청 늘었었는데 나중에 가선 이걸로도 식욕을 못 버텨서 그냥 잤습니다
    자는게 걍 최고
  • profile
    wildwildwest 2017.03.21 06:44
    와우 좋은정보 감사해유
  • profile
    Ghyun2 2017.03.21 07:06
    으앙 전 못참겠더라구요 ㅠ 맛있는것들이 넘나좋앙 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Nas지노창 2017.03.21 07:34
    다이어트는 99프로 의지임ㅋㅋ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meh05 2017.03.21 09:38
    호텔에서 아침에 나오는 식사량 정도랄까 적당한 소식도 꾸준히 하다보면 나름의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 ?
    쓰파클링 2017.03.21 11:12
    급하게 안먹고 빼시면 머리빠지고 난리납니다 ㅜㅜ 진짜 고리타분하고 뻔하지만 간식,술 끊고 3끼 백반에 양줄이고 운동하면서 느리게 빼는게 짱입니다
  • profile
    남조선 2017.03.21 12:11
    그 잠깐 안 먹는 것도 못 참으시면서
    살을 어떻게 빼시려구여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1.1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15
[아이콘] Post Malone 아이콘 출시 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1.0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재키와이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14 update 공존의그늘 01.18
화제의 글 음악 [MV] HAON(김하온) - 꽃(Prod. AVIN) 8 update 뚜요미 01.18
화제의 글 리뷰 <2018 연말결산> 스포일러 : 2018 국내 베스트 앨범 12위 5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coloringCYAN 01.18
59103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3.2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21
59102 일반 힙x ph-1 닮았다는데... 9 title: [일반] 별 (1)AKA2OHG 03.21
59101 일반 넉살 랩이 올드하단 소리 들을 수도 있나요? 16 내일놀러감 03.21
» 일반 힙x)다이어트 하시는분 계신가요?혹시 9 구리구리뱅뱅 03.21
59099 음악 블랙넛 5 헤이모두들안녕 03.21
59098 일반 아래 인성글을 봐서... 6 EarlEarlEarl 03.21
59097 음악 블루스 느낌나는 힙합곡이 어떤 게 있죠? 5 title: Kendrick LamarTagMe 03.21
59096 일반 기리보이 x 이센스 15 유재언 03.21
59095 음악 화나 미공개곡들 3 hoopoc 03.21
59094 일반 쇼미 심사위원이 개꿀아닌가요 9 title: JAY Z 03.21
59093 음악 사운드클라우드 비트 추천좀 2 title: Frank Ocean - Blonde오강8 03.21
59092 일반 버벌 타이틀곡 벌스는 4 나그네 03.21
59091 음악 죄송하지만 요전번에 마잌스웨거 음원추출한 파일 갖고계신분 저한테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 6 마리오뒤에루이지 03.21
59090 일반 와 근데 뉴챔프 민트마스크를 쓰고 조회수 백만 다되가네 ; 11 Myghetto 03.21
59089 음악 저스디스가 쇼미 나가겠다고 선언한거 맞나요? 6 title: 나플라LoveSick 03.21
59088 음악 [AUDIO] 릴러말즈(Leellamarz) - Get it (Prod. Midas P X 릴러말즈) 9 title: Snoop Dogg태풍 03.21
59087 일반 빈지노가 프로듀서로 쇼미 나가면 딱히 실망 안할거 같음. 26 Myghetto 03.20
59086 음악 나플라는 쇼미 안나올까요? 4 title: 뱃사공유시진 03.20
59085 음악 쇼미더머니6가 진정한 한국판 컨트롤대전이 됐으면 좋겠다 17 nuniggaz 03.20
59084 일반 이때 문득 생각하는 벌스 2 title: JAY Z 03.2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65 2066 2067 2068 2069 2070 2071 2072 2073 2074 ... 5025 Next ›
/ 502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