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반
2017.03.21 01:46

기리보이 x 이센스

조회 수 2608 추천 수 0 댓글 15

기리보이 비트에 이센스 플로우와 벌스를 얹히면 어떤 느낌일까요?


갑자기 생각나서 써봐요 ㅋㅋㅋㅋ..

Comment '15'
  • profile
    title: [로고] Run-D.M.C.n5psycho 2017.03.21 02:01
    족같을듯
  • ?
    유재언 2017.03.21 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Travis ScottLittle B 2017.03.21 08:38
    안어울림
  • ?
    유재언 2017.03.22 02:07
    그럴까요??ㅋㅋㅋㅋ
  • ?
    title: [로고] Odd Future아이스바 2017.03.21 12:24
    ㅋㅋㅋ 진짜 전혀 안어울릴듯하지만 양홍원도 들을만한거 보면 모를듯
  • ?
    유재언 2017.03.22 02:08
    그러네요 양홍원도 기리보이랑은 한개도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 profile
    수맨 2017.03.21 15:44
    ㅋㅋㅋㅋ 근데 또 막상 한다하면 기리보이가 맞게 찍어줄것같음
  • ?
    유재언 2017.03.22 02:08
    ㅋㅋㅋㅋㅋ저도 그 생각했어요 기리가 꼭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쪽만 찍을 수 있는게 아니니까
  • ?
    쁘뤠끼 2017.03.21 19:48
    잘 찍어서 줄듯 한데.... 커스텀으로 ㅋㅋㅋ
  • ?
    유재언 2017.03.22 02:09
    되게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 ?
    Lyricst 2017.03.21 22:40
    괜찮을거같은데 홍원이도 어울리는거보면 센스형이 비트에 맞게 잘하시지 않을까요
  • ?
    유재언 2017.03.22 02:09
    뭐 안어울린다 해도 한번 생각해보면 재밌는 그림인 것 같아서 글 올려봤어요 ㅋㅋㅋㅋ
  • profile
    25년전통의맛그대로 2017.03.22 02:51

    기리가 찍는 비트 스펙트럼이 워낙에 넓어서;
    당장에 그 씨잼 쇼미1차 엉어어어 암온마온마 디엠엑스 머덩어어

    그 비트에다가 이센이 해도 개쩔탱일거같은데

  • ?
    택시기사 2017.03.22 04:59
    2차요
  • profile
    25년전통의맛그대로 2017.03.25 02:10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이센스 스페셜페이지 오픈 4 new 6 217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8.12) 2 662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2 4342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일반 최자가 랩퇴물 이미지를 못벗어나는 이유 18 update 20 4255 espresso
화제의 글 인증/후기 어김없이 돌아온... 11 update 9 2495 title: Don Mills힙찔이벗지노팬
화제의 글 음악 마일드 비츠 & 차붐 2집 나온다. '역겨운 것'에 관한 이야기 20 update 9 1898 happyman
61477 음악 please 비트 누가 썻지 4 1 830 title: Kreayshawn힙합에리
61476 일반 혹시 씨잼님 앨범 6 1 1412 Ghyun2
61475 음악 징계기준이 뭐징.. 10 0 1089 title: Kreayshawn힙합에리
61474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3.21) 2 84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61473 일반 힙x ph-1 닮았다는데... 9 0 900 title: [일반] 별 (1)AKA2OHG
61472 일반 넉살 랩이 올드하단 소리 들을 수도 있나요? 16 0 2370 내일놀러감
61471 일반 힙x)다이어트 하시는분 계신가요?혹시 9 0 668 구리구리뱅뱅
61470 음악 블랙넛 5 0 606 헤이모두들안녕
61469 일반 아래 인성글을 봐서... 6 0 583 EarlEarlEarl
61468 음악 블루스 느낌나는 힙합곡이 어떤 게 있죠? 5 0 402 title: Kendrick LamarTagMe
» 일반 기리보이 x 이센스 15 0 2608 유재언
61466 음악 화나 미공개곡들 3 1 555 hoopoc
61465 일반 쇼미 심사위원이 개꿀아닌가요 9 0 1574 title: JAY Z
61464 음악 사운드클라우드 비트 추천좀 2 0 383 title: Frank Ocean - Blonde오강8
61463 일반 버벌 타이틀곡 벌스는 4 0 714 나그네
61462 음악 죄송하지만 요전번에 마잌스웨거 음원추출한 파일 갖고계신분 저한테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 6 0 216 마리오뒤에루이지
61461 일반 와 근데 뉴챔프 민트마스크를 쓰고 조회수 백만 다되가네 ; 11 1 1732 Myghetto
61460 음악 저스디스가 쇼미 나가겠다고 선언한거 맞나요? 6 0 2113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LoveSick
61459 음악 [AUDIO] 릴러말즈(Leellamarz) - Get it (Prod. Midas P X 릴러말즈) 9 2 757 title: Snoop Dogg태풍
61458 일반 빈지노가 프로듀서로 쇼미 나가면 딱히 실망 안할거 같음. 26 1 2435 Myghetto
61457 음악 나플라는 쇼미 안나올까요? 4 0 1126 유시진
61456 음악 쇼미더머니6가 진정한 한국판 컨트롤대전이 됐으면 좋겠다 17 10 2421 nuniggaz
61455 일반 이때 문득 생각하는 벌스 2 0 363 title: JAY Z
61454 음악 이센스 Sleep tight 가사붙여봣어요 ㅎㅎ 1 534 덕화형
61453 일반 단지 저스디스를 싫어하는분들도 많은듯 11 4 1464 senminic
61452 음악 쇼미 나가서 욕안먹는법 3 516 title: [일반] 신발 (2)Yehwmkhk
61451 음악 [MV] 민제(Minje) - Welcome Lover + Yellow 1 0 322 title: Snoop Dogg태풍
61450 음악 [VIDEO] Chillin Ovatime(칠린 오바타임) - 쇼미더머니 6 지원 영상 18 7 2274 title: Snoop Dogg태풍
61449 음악 이번 쇼미6에 4 0 648 킹제너럴갓지노
61448 음악 레게음악 입문하고 싶은데 5 1 347 나도이동국처럼졸졸따라오지대박이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390 391 ... 2436 Next ›
/ 243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