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806 추천 수 1 댓글 11

포그바 만나자 챔프형!

Comment '11'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챔 큰그림ㅋㅋㅋㅋㅋ
  • ?
    title: Don Millskk231 2017.03.21 00:35
    null 포그바까지 되면 ㄹㅇ 성공한 축덕
  • ?
    Kendricky 2017.03.21 00:36
    월드와이드ㅡㅡㅡ
  • ?
    mimi10 2017.03.21 00:39
    내가 뉴챔 넘버원베드보이 시절부터 쭈욱 한 5년간 봤는데 뉴챔은 대단한게 쇼미3에서 망했을떄 끝인줄알았음 근데 그 지옥에서 다시 올라와서 이 상황까지 올려놓은게 보통 크게될 인물이아니라고 항상 생각함
  • profile
    title: Travis ScottCloudGANG 2017.03.21 01:27
    ㄹㅇ 별로 좋아하는 래퍼는 아니지만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
    illillillillill 2017.03.21 10:03
    전시의밤 듣고 진짜 지려버렸엇는대 잘됫으면 좋겠음 주위사람들 보니까 뉴챔 쇼미이미지로만 판단해서 별로라는 이미지가 많던대 이번에진짜 보여줘서 잘됬으면 좋겠음
  • profile
    오지마코니코내코니 2017.03.21 00: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큰그림
  • ?
    돼지갈비맨 2017.03.21 03:16
    헐 앨범 뮤비도아니고 무료공개곡 뮤비가 100만;;;뉴챔아재;
  • ?
    title: Kreayshawn931225 2017.03.21 07:32
    ??? : 다음곡은..호..날두
  • ?
    title: [일반] 십대애송쪼끄만고딍 2017.03.21 09:24
    근데 민트마스크 같은 뮤비는 특성한

    한번 본사람이 엄청 오래봤을꺼 같아서 ㅋㅋㅋㅋㅋ

    저만도 한 40번 들은듯..
    그래도 엄청 대단한거긴 하지만
  • ?
    mimi10 2017.03.21 12:01
    사클에 안풀고 음원 안내는것도 한몫할거임 뮤비를 봐야만 노래른들을수있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5.25) + 커뮤니티 공지 0 47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3 1222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일반 강일권이 반응했군요 85 updatefile 17 6016 대1마왕
화제의 글 일반 스윙스 블랙넛은 제발 좀 자기 음악만 하면 안되냐? 17 update 17 1760 yawkyawk
화제의 글 음악 스윙스가 강일권을 건드는 진짜이유 7 new 17 916 title: Bob Marleygormley
60099 일반 아래 인성글을 봐서... 6 0 598 EarlEarlEarl
60098 음악 블루스 느낌나는 힙합곡이 어떤 게 있죠? 5 0 411 title: Kendrick LamarTagMe
60097 일반 기리보이 x 이센스 15 0 2651 유재언
60096 음악 화나 미공개곡들 3 1 566 hoopoc
60095 일반 쇼미 심사위원이 개꿀아닌가요 9 0 1589 title: JAY Z
60094 음악 사운드클라우드 비트 추천좀 2 0 685 title: Frank Ocean - Blonde오강8
60093 일반 버벌 타이틀곡 벌스는 4 0 733 나그네
60092 음악 죄송하지만 요전번에 마잌스웨거 음원추출한 파일 갖고계신분 저한테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 6 0 228 마리오뒤에루이지
» 일반 와 근데 뉴챔프 민트마스크를 쓰고 조회수 백만 다되가네 ; 11 1 1806 Myghetto
60090 음악 저스디스가 쇼미 나가겠다고 선언한거 맞나요? 6 0 2226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LoveSick
60089 음악 [AUDIO] 릴러말즈(Leellamarz) - Get it (Prod. Midas P X 릴러말즈) 9 2 782 title: Snoop Dogg태풍
60088 일반 빈지노가 프로듀서로 쇼미 나가면 딱히 실망 안할거 같음. 26 1 2521 Myghetto
60087 음악 나플라는 쇼미 안나올까요? 4 0 1225 유시진
60086 음악 쇼미더머니6가 진정한 한국판 컨트롤대전이 됐으면 좋겠다 17 10 2532 nuniggaz
60085 일반 이때 문득 생각하는 벌스 2 0 378 title: JAY Z
60084 음악 이센스 Sleep tight 가사붙여봣어요 ㅎㅎ file 1 604 덕화형
60083 일반 단지 저스디스를 싫어하는분들도 많은듯 11 4 1477 senminic
60082 음악 쇼미 나가서 욕안먹는법 3 529 title: [일반] 신발 (2)Yehwmkhk
60081 음악 [MV] 민제(Minje) - Welcome Lover + Yellow 1 0 335 title: Snoop Dogg태풍
60080 음악 이번 쇼미6에 4 0 652 킹제너럴갓지노
60079 음악 레게음악 입문하고 싶은데 5 1 381 title: Nicki Minaj나도이동국처럼졸졸따라오지대박이
60078 일반 아~~~니 나가고 안나가고 문제가아니라 앞으로의 행보가 문제아닌지요 17 0 1083 title: Kendrick Lamar - DAMN.빠른99
60077 일반 앨범 팝니다 file 0 318 mingodedomingo
60076 음악 블랙넛에 대한 평가는 확실히 1집때 굳혀질듯 15 1 1812 악마의편집이아니라이건생중계
60075 음악 차메인 잘됐으면 좋겠다 12 1 1174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forthegoodvibes
60074 일반 이센스 빈지노 딥플로우 저스디스 인터뷰 중 쇼미더머니 발언 9 1 2966 전이만갑오개혁
60073 음악 사이코반하고 델리 보이 머함? 9 1 946 Hova
60072 음악 시미 트와이스의 뜻은 뭔가요? 13 1 4001 moment4ruby
60071 음악 [MV] All Right Music(베이식, 빅 트레이, B.O, 마블제이) - All Right 7 0 968 title: Snoop Dogg태풍
60070 일반 저스디스가 제제케이 uh tv에서한말인데 6 9 1281 title: A$AP Rockya$apferg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891 892 ... 2891 Next ›
/ 289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