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EAD037B-9BFA-4740-8131-343E5D9A4140.jpeg

D5774C97-5DED-4271-B0C3-BFD9E77D8822.jpeg

7CC8B62F-A694-4B2A-8AF9-92AE7AD0D82D.jpeg

0F7221A4-66F4-4D11-80EF-C25117FC899E.jpeg

5CC685B9-9C11-4485-885B-A57005830810.jpeg

0E4F682F-98A8-4A1D-B364-C0A21D76C241.jpeg

007A5D35-B027-4619-AACC-DD73AE84BAE9.jpeg

DFABDAAE-2EAF-48D9-B6DA-5B4E50CA3CDA.jpeg

8AD44BA7-957B-4B45-9562-C0902F0F9BAB.jpeg

1D231870-0BBD-48ED-B102-942B6E6D3AF9.jpeg

BCE75918-61FC-482C-8002-BD22F327E354.jpeg


역시 이센스랑 비볏던 인물은 다르네요
댓글 65
  • ?
    hhghhggg 2019.07.11 22:46
    ㄹㅇ 느낌은 있네 ㅋㅋㅋㅋㅋ 사전적 이해는 확실히 한듯
  • ?
    title: Mos Def알아들어 2019.07.11 22:47
    이센스를 꿀먹은 벙어리로 만들었던 남자의 클래스
  • ?
    hhghhggg 2019.07.11 22:48
    니 모난 꼴
    니미 센스
    2단 콤보로 압승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 (2)히팝뉴우비 2019.07.11 22:47
    포주 스웩
  • ?
    ㅐㅣPㅐㅇP 2019.07.11 22:48
    마.....이게"rap"이다.
  • profile
    title: Mac Miller키셒핥핥 2019.07.11 22:49
    괜찮은데....?
  • profile
    파블로피카소 2019.07.11 22:49
    공부잘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센 트윗에서도 의도는 안했겠지만 네모난꼴 네 모난꼴 펀치라인 같아서 재밌었음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06
    비하하려는건 아닌데 4수생 아닌가요 ㅋㅋㅋ 무한도전에서 그렇게 봣던거 같은데
  • profile
    파블로피카소 2019.07.11 23:08
    무도에서 얼핏 본걸론 공부를 꽤 해서 좋은학교 가려고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09
    그렇구나 자세하겐 몰랐네요 ㅎㅎ
    바보 컨셉이랑 정반대의 행보였다니
  • profile
    M in M 2019.07.11 22:49
    pimpin...
  • profile
    CutOff 2019.07.12 05:17
    hooray~
  • ?
    jajajajun 2019.07.11 22:50
    장안의 화제라고하는거 저거 스윙스아님??,,,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06
    스윙스가 쓴 가사인가여 ㅋㅋ
  • profile
    title: 오왼chillchill2 2019.07.11 22:50
    역시 MC 민지
  • ?
    title: Steve Aokigrboy1 2019.07.11 2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트간지 2019.07.11 2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Lil Uzi Verthashtag 2019.07.11 2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 profile
    title: 블루우린필요해vacation 2019.07.11 22:54
    네 모난 꼴... 이센스 님!이... 펀치라인ㅈㄴ잘쓰네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05
    이센스 진짜 뇌정지 왓을듯ㅋㅋㅋㅋ
  • ?
    title: The Weeknd (2)JO\N G 2019.07.11 22:56
    punchline the god emperor king MC mingi..
  • ?
    뚜뚜루뚜둔 2019.07.11 22:56
    킹준하...
  • profile
    title: Lil Peep고졸무직백수 2019.07.11 22:59
    Pimp juna
  • profile
    title: Lil Pump데메스 2019.07.11 23:01
    장안의 화제 ㅋㅋㅋ
  • ?
    title: Desiigner20세비지 2019.07.11 23:01
    언젠가 릴준하의 모습을 보는날이 오길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낙타융털 2019.07.11 23:03
    도토리어스 잠보...
  • profile
    belami 2019.07.12 23: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Lil Yachtynanananana 2019.07.11 23:04
    준하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pray for 준하
  • ?
    title: Steve Aokigrboy1 2019.07.11 2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수할 시절부터 힙합했으면 롱런했을듯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10
    ㅋㅋㅋㅋㅋㅋㅋ
    레이블 하나 차렸을라나
  • ?
    hhghhggg 2019.07.12 03:33
    그때부터 힙합했음 서태지 이현도랑 같은 세대, 국힙 선구자 그 자체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KMH 2019.07.11 23:15
    ㄹㅇ 허슬 앤 플로우ㅋㅋ
  • ?
    title: 오왼leonet 2019.07.11 23:15
    웃지마! ㅋ
  • ?
    title: Nicki MinajDooDoooDooo 2019.07.11 23:27
    mc god 민지...
  • profile
    title: A$AP Rocky (2)IABeen 2019.07.11 23:27
    이샌스님! 이 센스는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Lil Wayne적적적 2019.07.11 23:35
    엠씌 믠즤
  • ?
    title: XXXTENTACIONssong 2019.07.11 23:42
    포주나
  • profile
    title: A$AP RockyASAPFOREVER 2019.07.11 23:44
    ㅋㅋㅋㅋㅋㅋ좋은데...? 라고 생각한순간 아..대본이겠구나 란 생각이 같이 드네요
  • profile
    title: [일반] 왕JAYONE 2019.07.11 23:49
    저런건 대부분 대본으로 안할걸요 ㅋㅋㅋㅋ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1 23:57
    저도 저런 꽁트까지 대본은 아닐거 같은데 ㅎㅎ 모르긴 하죠
  • profile
    스니꺼즈 2019.07.12 00:00
    이센스 저 충격으로 슬럼프 온듯
    난 왜 저렇게 안 돼지...
  • ?
    레투다 2019.07.12 00:12
    다들 정준하 트윗만 아시는데..이센스 저 트윗으로 인해 그 개콘코너가 힙합말고 락으로 바꿨다가 결국 폐지됬습니다. 저 시절만 해도 힙합은 어떤 존중도 없이 항상 희화화대상이었죠..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2 00:36
    ㅠㅠ 덜해뎟지만 아직도 그런거 같아요
  • profile
    title: Lil Yachty콰형은갑부 2019.07.12 00:12
    역시 빈지노&지코 제자는 먼가가 다르네요 서울대 클라스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2 00:36
    빈지노도 랩 가르쳣나요 ㅋㅋㅋㅋ
  • profile
    title: Lil Yachty콰형은갑부 2019.07.12 00:39
    무한도전 가요제 아프지마 도토 할때 일리네어 3명다 나와서 쇼미처럼 평가한 기억이 있네요
    그다음 가요제에서 피처링 해주기도했고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7.12 00:41
    아 맞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어래전이라 가물가물..
    그 공연장 무대에서 일리네어 나왓었죠
    가요제에서 기괴한 음악에 빈지노 피처링 나오고 그랫던거 같네요 ㅎㅎㅎ
  • profile
    title: Lil Yachty콰형은갑부 2019.07.12 00:48
    저는 김씨랑 같이한거 나름 잘들었네요 이소라가 정말좋았는데 거기에다 빈지노라니 ㄷㄷㄷ
  • ?
    센덕 2019.07.12 00:17
    좋네요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Bob MarleyNiggx뭔데 2019.07.12 0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데요?
  • profile
    타투이스트 간지 2019.07.12 04:21
    와 네모난꼴 ㅋㅋㅋㅋ
  • ?
    자쿠8 2019.07.12 05:33
    포주플로우 ㄷㄷㄷ
  • profile
    title: XXXTENTACIONYSL4L 2019.07.12 1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Snorlax 2019.07.12 07:19
    Ut g ma!!
  • ?
    title: [이벤트] Ice Cube (WC Month)정동규 2019.07.12 07:34
    다른 이야기지만 언어유희는 펀치라인이 맞지만 펀치라인이 언어유희는 아닌데...
  • profile
    title: Lil Peep골든프리저 2019.07.12 09:50
    22 촌철살인에 더 가깝다고 생각함
  • ?
    title: Rihannadob 2019.07.12 18:16
    스윙스 영향인지 잘 기억안나는데
    누군가 처음에 워드플레이를 펀치라인이랑
    혼동해서 그게 쭉이어지다 생긴결과라고 생각함
  • profile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onyx 2019.07.12 18:38
    스윙스가 언어유희를 주로 썼는데 나중에 인터뷰에서 언어유희만이 아니라고 정확하게 펀치라인 설명해 준적 있어요
  • ?
    헠피EGR 2019.07.12 08:18
    고전인데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
    Done 2019.07.12 09:11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님!이센스는 지금 처음 알았네요.... 역시 motherfuckin P.I.M.P.
  • ?
    코즈믹호러쇼 2019.07.12 09:18
    님1이는 진짜 ㅋㅋㅋㅋ
  • ?
    title: Lil Pump펙트만 2019.07.12 10:09
    정준하 삶은 ㄹㅇ힙합이긴하지 ㅋ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oneysuxx 2019.07.12 12:59
    pimpshit!*
  • profile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Ochi 2019.07.12 15:41
    정준하가 ㄹㅇ떠그 ㅋㅋㅋㅋ
  • ?
    title: 뱃사공유시진 2019.07.12 16:34
    og 주나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THE:RISE] 몰디(MOLDY) 편 공개 new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7.17 217
[공지] 회원 징계 (2019.7.1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7.15 327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4423
화제의 글 공지 힙합엘이가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리스트도 공유해주세요! 28 update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7.16 2526
화제의 글 인증/후기 나리타공항에서 XXX를 만났습니다. 37 updatefile 파킨맨 07.17 6329
화제의 글 일반 오늘 이센스 에넥도트 바이닐 무료나눔하고 왔네욤 21 update 믹스텦 07.16 2092
115419 음악 Payday듣고 든 생각 12 title: Playboi CartiLittle B 07.12 1637
115418 일반 (장문주의) 스윙스 꼴보기싫다는 글을보고 느낀 한국과 미국문화의 차이와 한국연예인들이 힘든 이유 14 ㅍㄷㅆㅇㄷ 07.12 1061
115417 음악 제이클레프 7 VioLLeT 07.12 823
115416 일반 하이츠 스토어 에넥LP 2 title: Lil Uzi Vertdmckxmk 07.12 304
115415 음악 이센스 웬만하면 비트에 안먹히는데 payday 비트 와.. 2 title: Mos Def빵먹고싶다 07.12 1463
115414 일반 요즘 느끼는건데요 4 title: Tyler, The Creator - IGOR슬로우PC 07.12 305
115413 음악 힙x) 야심한밤.. 새벽감성 인디노래 두고가요 총총.. 2 title: Travis Scott김병크 07.12 202
115412 음악 올티 랩이 구리다고 하는 이유 알겠음 14 ggggrrrrr 07.12 2263
115411 일반 언에듀 마음에 안들었던점 하나는 7 title: 나플라화나팬 07.11 1081
115410 음악 페이데이 짤막한 감상평 title: [일반] 안경 (1)보바리 07.11 456
115409 음악 이센스와 비프리 같이 한곡 내줬으면 좋겠네요 title: 뱃사공샤라웃마맘 07.11 179
115408 그림/아트웍 아니 xxx랑 먼치즈 당첨되서 기분은 좋은데 2 byNaDa 07.11 335
115407 일반 염따 AOMG가 불려가는 공연에 라인업 종종 같이 있던데 5 title: Tyler, The Creator - IGOR슬로우PC 07.11 1854
115406 음악 소코도모 곧 앨범 나올것같네요 2 file 고양이털 07.11 1136
115405 일반 정준하 aka pimp juna 잡는 힙찔이 1 file 비잔티움 07.11 921
115404 일반 비와이 해피투게더에서 1 title: Lil Uzi Vertdmckxmk 07.11 654
115403 일반 솔직히 그xx아들 별로였는데 1 박으악 07.11 750
115402 일반 힙×) 왓챠나 넷플릭스 쓰시는 분있나요? 16 title: Lil Uzi Vertthisisxxx 07.11 702
115401 일반 이번 쇼미 싸이퍼에 나온 3 slrspdla123 07.11 475
115400 일반 비트에 총소리 쓰는 노래 20 besidju 07.11 1015
115399 일반 에넥도트때도 한정반 시간지나서 더풀어줬었나요? 13 title: [일반] All Day (1)ShadyRecord 07.11 787
115398 음악 너무 안알려져서 슬픈앨범 7 file title: Thomas Bangalter김밥말이124 07.11 1197
» 일반 정준하 펀치라인 jpg 65 file title: 2PacRiot 07.11 10015
115396 일반 스스로를 찾아가는 아티스트는 감소하는 느낌이예요 11 MKIT의소나기 07.11 945
115395 일반 스윙스 게임체인저고 존나 리스펙하는데 요즘 음악별로인데 23 핸무 07.11 1879
115394 일반 7월4일(목)/7월11일(목) 그리고 7월18일(목)????? 2 title: Nasnastic 07.11 503
115393 음악 아럽마 페이데이 페이데이 title: MF DOOMDelecAble 07.11 268
115392 일반 테이크원이랑 크러쉬 깜짝 놀랄 소식이 있다는데.. 11 lllocas 07.11 2133
115391 그림/아트웍 앨범 아트워크나 유튜브 배너 프로필 등 포트폴리오용으로 작업해드립니다! 2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JUNFIVE 07.11 279
115390 음악 래퍼들의 언에듀 샤라웃 이해 1도 안감 33 소코년갱 07.11 416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3872 Next ›
/ 387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