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3690 추천수 1 댓글 18
https://youtu.be/ZQ_JYfRLKw4

음악 퀄이 좀 아쉽긴한테 뮤비에 스웩 하나는 오지네요 ㅋㅋㅋ
쇼미더머니 예선장 와서 하는 짓 보고 알게됐는데 캐릭터 재밌네여

9B597DE5-9A32-447B-9F11-7C3D9D3346ED.jpeg

댓글 18
  • ?
    추랑사 2019.05.12 22:20
    하는 진짜 좋게 들음
  • ?
    핸무 2019.05.12 22:29
    옷빨이 좋아서 간지임 ㅋㅋㅋ
  • ?
    엘리스 2019.05.12 22:31
    생각보다 좋네요 ㅋㅋ
  • profile
    title: SLATT키셒핥핥 2019.05.12 22:45
    럭키 식케이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5.12 2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mhomiestill 2019.05.12 22:45
    ??
  • profile
    title: [일반] 별 (1)폴라미 2019.05.12 22:56
    유쾌한 홍처리
  • profile
    title: Future앤샬 2019.05.12 22:59
    느낌 있던데.. 갈수록 발전하는 거 같고
    오늘 나온 곡은 심지어 좋음 ㅋㅋㅋ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5.12 23:15
    저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편견없이 들어보면요 ㅎㅎ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낙타융털 2019.05.12 23:00
    이사람 그 관종들 한명씩 인간극장형식으로 찍는거 겁나 웃겼는데 ㅋㅋㅋ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5.12 23:14
    저 저런류의 유튜버 정말 싫어해서 하나도 안 봣엇는데 저분깐 재밋어사 봅니다 ㅋㅋㅋ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낙타융털 2019.05.12 23:17
    유튜버 본인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은것 같아요
  • profile
    title: 2PacRiot 2019.05.12 23:33
    이 분 식스나인 따라하는거 보면 너무 웃김ㅋㅋㅋㅋ
  • profile
    title: Lil Pump데메스 2019.05.12 23:35
    관종의 삶 개꿀잼이죠 ㅋㅋ
  • ?
    realWOLFGANG 2019.06.05 22:59
    개웃김 ㅋㅋㅋ 지호지방시도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pi_g컬 2019.05.12 23:33
    ㄹㅇ천재임 누가동양적느낌으로 등에문신대신 부항을할생각을 하겠어요
  • profile
    title: Lil Pump데메스 2019.05.12 23:35
    우주마켓은 그렇다쳐도 홍철씨 좋아하는데 랩 느는 중인 듯 ㅋㅋㅋ
  • profile
    르젝스 2019.05.13 01:54
    이분 유튜브 보면 불쾌한 뒷맛이 하나도 안남아서 너무 좋아여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징계 (2019.8.15) + 추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8.15 2795
[공지] '쇼미더머니 게시판' 재오픈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7.26 6574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6095
화제의 글 일반 왜 구린 걸 구리다고 말하면 안되는가? 54 update Thayers 08.19 4706
화제의 글 음악 스압주의) 콘서트 뉴비를 위한 가이드글 33 update title: XXXTENTACION백인좀비 08.19 2113
화제의 글 일반 본인 더콰이엇 코스프레한 사진 올립니당 25 updatefile mysoulflee 08.19 4658
108079 음악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P.O.E.M.Ⅱ] Art Film Episode. 04 영상 공개 title: JAY Z그린그린그림 05.13 229
108078 일반 와 비와이 어벤저스 스포했었네요 12 file 벤지슨 05.13 5002
108077 음악 녹색이념 사운드 구리단 평가가 리스너들이 귀에 좆박아서 그런 거였으면 감독판은 왜 낸거임? 4 title: XXXTENTACIONKWALA 05.13 1658
108076 음악 에피텐드(EPTEND) '너가 이 노래를 들었으면 좋겠어' 들어보세요. 엄청납니다 7 file title: Snoop Dogg태풍 05.13 1047
108075 음악 EBS 스페이스 공감 <한 예술가의 믿음과 신념, 김태균(TakeOne)> 1 감자머리 05.13 697
108074 리뷰 크루셜스타 maze garden 앨범 리뷰 구름이둥둥 05.12 251
108073 음악 무료 레슨생 및 송캠프 참여 인원 모집합니다! file Jade 05.12 540
108072 일반 혹시 크루원 구하시는 크루 있나요? chojo 05.12 321
108071 일반 지금 보니 어색한 짤 8 file 스니꺼즈 05.12 3143
108070 일반 이거 설마 '그 인스타'인가요? 5 file 타블로이드 05.12 4177
108069 인증/후기 오늘 Mhood 무드 공연 간단 후기 6 file title: Tyler, The Creator (2)DanReynolds 05.12 1396
108068 음악 국내 맞 디스곡중 최고의 퀄리티 10 title: Lil Yachtynanananana 05.12 2683
108067 일반 킬빌 방송 안하는게 13 우리스캇 05.12 2878
108066 음악 PinkSweat$ - Honesty 같은 무드있는 R&B 추천 좀 1 PushTicket 05.12 209
108065 음악 빌보드 핫 100에 블랙핑크있네요 11 file Mac_Miller 05.12 1868
108064 음악 서리 크루에 프로듀서 cjb95 합류(김심야가 인정한 프로듀서?) 3 title: The Notorious B.I.G.아티스트 05.12 843
108063 일반 다들 중고 앨범은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3 Okzn 05.12 266
108062 음악 코홀트 88rising 1 21인치바퀴 05.12 876
» 일반 최홍철 이 분 뮤비에 스웩은 오지네요 ㅋㅋㅋ 18 file title: 2PacRiot 05.12 3690
108060 음악 펀치라인킹 2 4 file jk421jk 05.12 1065
108059 음악 인피닛플로우 감상 후기입니다. Method Man 05.12 457
108058 리뷰 Maze garden 리뷰 2 랩네임없음 05.12 326
108057 일반 이쯤에서 알아보는 '그 알앤비가수'의 희망고문 11 file title: Lil Uzi VertDEAN TRBL 05.12 2789
108056 음악 스트리밍 음질이 CD보다 좋아졌다는 글에 대해서 5 카르페 05.12 959
108055 음악 뱉어놓고 미루기 vs 설레발 없이 슬그머니 드랍 24 Koreandream 05.12 1457
108054 일반 릴지노가 누구랑 합친거에요 6 Treckrist 05.12 2134
108053 음악 OKGO도 리믹스 나오면 좋겠네요. 1 KIDSSEEGHOSTS 05.12 481
108052 음악 IF 신곡 생각보다 조아요 굿굿 ㅋㅋ title: MF DOOMQuink 05.12 248
108051 음악 내 동생 여기 나간다고 집에서 연습하던데 아주 시끄러워죽겠음 10 file 볶음밥 05.12 3002
108050 일반 밑에 저격글이요 19 title: SLATT킹짱갓지노 05.12 226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400 401 ... 3999 Next ›
/ 399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