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반
2019.03.16 04:01

오담률 뭔 잘못했나요?

조회 수 2950 추천 수 0 댓글 8
오늘 고랩 방청한 모습나오고

실검 4위길래

뭐지? 하고 뉴스봐도 특별한 건 없어서

왜 실검이지 하면서 실시간 댓글정보 보는데

욕이 좀 있네요

누가보면 범죄저지른 줄 알겠네요ᆞᆢ
댓글 8
  • profile
    M in M 2019.03.16 05:30
    그 뭐지 강남아레나였나 그 클럽에서 여자 꼬시려고 노력하는데 다 실패해서 안쓰럽다고 페북에 글올라왔었음
  • ?
    title: Offsetidlen 2019.03.16 09:35
    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A$AP Rocky반갑다o 2019.03.16 10:07
    글보면 그럴수도 있게하는데 본인이 아니라했어요 ㅋㅋㅋㅋ 억울하긴 할 듯
  • ?
    텐타숑 2019.03.16 12:38
    아레나에 자주오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 ?
    title: [일반] 별 (2)그라함 2019.03.16 16:03

    ...사건 저지른 것도 아니고 걍 여자 꼬시려고 노력했다는게 저렇게 욕먹을 짓이면... 여친 사귈려면 남자는 무조건 가만히 고백받길 기다려야만 한다는 건데..... 그거 가지고 까는 여론이라면 진짜 너무한 수준이네요..

  • ?
    title: Kendrick Lamar - DAMN.x8 2019.03.16 11:26
    본인은 아니라는디
  • ?
    콘칩홍보대사 2019.03.16 1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하네
  • profile
    title: Quavoomarion 2019.03.16 11:57
    홍대 매드홀릭에서도 그 타투리스트 스컬?그분이랑 다니셨는데 ... 뭔가 안타까웠음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3.25)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25
[아이콘] Kendrick Lamar & J. Cole 아이콘 출시 20 update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25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근데 저스디스도 짐티피에서 운동하나요?? 41 update 술취한영혼 03.26
화제의 글 음악 비프리 인스타로 욕해달라네여 27 updatefile 모몽키끼끼 03.26
화제의 글 일반 XXX는 진짜 물건이네요 8 한국땅 03.26
» 일반 오담률 뭔 잘못했나요? 8 title: [일반] 별 (2)그라함 03.16
104517 일반 힙합x) 마마무 솔라 이상형이 루피라네요 ㅋㅋ 3 title: Odee아임랩맨 03.16
104516 일반 고등래퍼 다음주에 언에듀 나오나요 4 file title: Nas아티스트 03.16
104515 일반 이거 진짜 97맞나 17 file title: Chance The RapperWonLove 03.16
104514 일반 비프리 그냥 쇼미 나옵시다 16 키셒핥핥 03.16
104513 일반 고랩3 비트가 너무 쩌네요 6 title: [일반] 별 (2)그라함 03.16
104512 음악 김효은 요즘 스타일에 변화 많이 주는것 같음 ppbbddqq 03.16
104511 음악 고등래퍼 4화본 후기 6 킹스윙수 03.16
104510 음악 고등래퍼3 팀대표결정전 비트 원곡으로 한사람 비트정보좀 20 Saucin 03.16
104509 음악 김효은 염색했네요 12 file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김치볶음밥 03.16
104508 음악 카와이 호진이 부평 볼링장 가면서 나온노래 17 Saucin 03.16
104507 음악 요즘 뜨는 루키나 유망주 누가 있나요? 9 title: J. Cole (2)kendrickdope 03.16
104506 일반 고등래퍼3 어떻게 시청하고 계신가요? 13 오너제프 03.16
104505 일반 힙X)버닝썬사건 장난아니네요.. 18 힙잘알임 03.16
104504 음악 고나리질 같지만 화나 쇼미8나옴 좋겠다 9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smnd 03.15
104503 음악 요즘 젤 기대되는 둘 2 file title: TinasheSchoolgirlQ 03.15
104502 음악 씨잼 살아있찌?? 6 title: [일반] 털ㄴ업 (2)임쎵빈 03.15
104501 일반 비프리 인스타 쇼미나갈까 진심으로 고민하는거같은데 28 귀엽수 03.15
104500 음악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새 믹스테잎 [P.O.E.M. Ⅱ] 프리뷰 영상 공개 5 title: Kanye West그린그린그림 03.15
104499 음악 메이저 마이너 구분 어려울 필요 없져 뭐 4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smnd 03.1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5284 Next ›
/ 52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