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815 추천 수 0 댓글 18
정치 관련글 올라와서

아...키배 뜨겠네 나중에 구경해야지 했는데

한명 다른 의견이 없네요 ㅋㅋㅌㅋㅋㅋ

ㄹㅇ 놀람
댓글 18
  • ?
    title: Quavo카페인중독 2019.02.12 19:39
    인터넷기록감시까지 하는 사회주의되게 생겼는데 다른 의견이 나올수있을리가 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soelzmik 2019.02.12 19:40
    너무나 맞는말이라 그런가 보네요
  • profile
    title: JAY Zdaytona 2019.02.12 19:42
    기본적으로 여기에서 검열/통제/감시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듯. 힙합 커뮤니티인데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Travis Scottsoelzmik 2019.02.12 19:44
    귀막고 쉴드치는분 등판할줄
  • ?
    title: Mos Def알아들어 2019.02.12 19:44
    몇몇 커뮤니티등에서 보이는 일차원적으로 '왜 야동을 못보게 하냐 이게 나라냐' '왜 딸도 마음껏 못치게하냐 공산주의냐' 라는식으로 비난한다면 불법촬영물이나 불법음란물의 온상이 되버린 사이트등을 방치하는게 정당한가? 라는 식으로 논쟁이 있을수있지만
    엘이에서는 그런 일차원적 반발이 아닌 규제 방식의 위험성에 대해서 비판하는 분들이 있으니까요
    이건에 대해서는 이미 작년부터 여당 민주당 의원인 박범계 의원이 대책 법안의 필요성을 주장하고있는 사항이기도 하죠
  • profile
    title: JAY Zdaytona 2019.02.12 20:00
    제가 항상 말하던거지만 엘이가 그나마 이성적인 분들이 많습니다. 존대를 쓰는 문화라 그런가
  • ?
    title: MF DOOMpink + white 2019.02.12 19:45
    루리웹 오유에서도 욕먹고있는데요 뭘ㅋㅋ 쉴드치는게 정신나간거지
  • ?
    title: [이벤트] 2Pac (WC Month)nobodylike 2019.02.12 19:49
    진짜 나라가..
  • ?
    Cj인 역겨움 ㄹㅇ
  • profile
    브라이언 2019.02.12 20:30
    인터넷감시는 진짜 아니라고봅니다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damm 2019.02.12 20:31

    진보의 가장 중요한 가치가 경제적 평등과 정치적 자유인데 진보 정부라는 새끼들이 2번째 가치와 정면으로 반대되는 짓을 하고 있어서 그럼...

    애초에 한국에선 "자유"라고 하면 경제적 자유만 떠올리지 정치적인 자유는 생각을 안함. "자유는 국가의 이익이나 다른 것들을 위해서 제한해도 되지 않나?"라는 생각을 보수 진보 할 것 없이 최소 80%이 넘는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음. 하기야 불과 32년 전만 해도 지랑 생각이 다르다며 사람 죽이던 나라니 이상할 것도 없음

  • ?
    화붐 2019.02.12 20:52
    노야동 노라이프
  • profile
    title: Travis Scottkash 2019.02.12 21:24
    전 저번에 5.18하고 광화문 관련 글 댓글 보고 놀랬음 ㅋㅋㅋㅋ 여긴 이성적이다 싶었어요
  • profile
    title: Travis Scottkash 2019.02.12 21:30
    근데 난 불법촬영물 유포 사이트, 저작권 위배 사이트 등 불법 사이트 제재는 옳은 일이라 생각함. Https 규제로 민간인 통제까지 가면 문제고
  • profile
    title: Chance Hat (Navy)티나 2019.02.12 23:09
    불법 제재와 동시에 포르노 합법화 가즈아아아ㅏㅏㅏㅏㅏㅏ
  • profile
    title: Playboi Cartiomarion 2019.02.13 00:57
    쎅쓰
  • ?
    i$$homan 2019.02.13 19:19
    남초사이트여서 아무래도 반발이 더 크죠ㅋㅋ
  • profile
    title: Quavo데메스 2019.02.14 16:49
    진보가 보수적인 행위를 하니까

    물론 이 보수는 보수파가 아니라 진짜 딱 제재라는 보수적인 관점이라는 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아이콘] Migos(Quavo, Offset, Takeoff) 아이콘 출시 13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2.21
[공지] 회원 징계 (2019.2.19) + 커뮤니티 중요공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2.1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근데솔직히 코홀트시절이 씹레전드라 42 update title: [일반] 신발 (2)LenKrownfield 02.21
화제의 글 일반 [긴급] 루피 우는게 실검 1위네요 19 newfile 한국땅 02.22
화제의 글 음악 윤훼이 뭐죠;;; 11 update goatbana 02.21
101741 음악 펀치넬로 골드링크랑 겁나 비슷하네 4 내이름은못따야 02.12
101740 일반 지금까지 여혐이라고 주장돼왔던것들 다 받아들일수 있으세요? 11 title: [일반] 별 (1)갓쟁이꼬맹이 02.12
101739 일반 이번 검정치마 앨범이 여혐이라고 난리임 14 title: [일반] 별 (1)갓쟁이꼬맹이 02.12
101738 음악 검정치마는 좋아할 수밖에 없음 1 title: Travis Scottkash 02.12
101737 일반 2019년 2월 12일 현재 빈지노의 복무현황입니다 9 file 빈지노전역일 02.12
101736 일반 힙x)여러분의 생각은?? 36 file title: Action Bronson난아들 아빠의 아들 02.12
101735 일반 여혐이란게 안하고 살 수 있는건가 26 file title: [일반] 별 (1)갓쟁이꼬맹이 02.12
101734 일반 vj는 진짜 피쳐링 못쓰는거 여전하네요 8 title: Thomas BangalterKEITHΛPΞ⊕ 02.12
101733 리뷰 에픽하이 새앨범 발매 기녕으로 쓰는 전앨범 리뷰와 추천 곡 소개 1 14 마릴리본 02.12
101732 일반 힙x) 선택좀 해주세요 21 title: Quavo카페인중독 02.12
101731 일반 힙x)하... 진짜 호의가 계속되면 12 UnQ 02.12
101730 일반 섬 듣다가 천국 갈뻔함 3 title: Thomas BangalterKEITHΛPΞ⊕ 02.12
101729 음악 힙X)이번 검정치마 앨범 너무좋네요 4 title: [일반] Boombap보리차 02.12
101728 음악 takeone for the team 진짜 좋네요. 1 생경 02.12
101727 일반 혁우는 잘 지내요.jpg 17 file title: Post Malonecreative3mm 02.12
101726 일반 링크)프콘이형님 트위치에서 랩하네요 4 title: Quavo카페인중독 02.12
101725 음악 힙x)린하고 이수 아들 근황 21 file UnQ 02.12
101724 일반 검정치마 '피와 갈증'이랑 'love is all' 1 file title: [일반] 별 (1)갓쟁이꼬맹이 02.12
» 일반 힙×) 엘이 뭐죠 단결력 지리네요 ㅋㅋㅋㅋㅌ 18 title: Travis Scottsoelzmik 02.12
101722 일반 힙플페 1차 라인업 떴어요 24 file title: Post Malonecreative3mm 02.1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5141 Next ›
/ 514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