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8.11.09 23:24

히집탈을쓴 술탄 ㅋㅋㅋㅋㅋ

조회 수 877 추천 수 0 댓글 4
받고 ㅋㅋㅋ 틀었는데
술탄 노래 나와서 개당황했는데
히집 인스타 재배송 진행 공지보고 안심함 ㅋㅋㅋ
그래도 나름 추억인듯? ㅋㅋㅋ
일차 구매하신분들은 ㅋㅋㅋㅋㅋㅋ

히집탈을쓴 술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2)ABoX 2018.11.09 23:28
    아이러니하게도 저는 술탄 2집을 살 계획이었는데 말이죠 이거 참 ㅋㅋ
  • profile
    스니꺼즈 2018.11.10 00:24
    히집은 술탄이었다
  • profile
    title: [이벤트] Dr. Dre - The Chronic쟈이즈 2018.11.10 00:35
    저 잘못프레싱된 음반 너무 갖고싶어요 흑흑 1차 예약구매자이긴한데 같이 주문한 앨범 때문에 아직 배송 안됐거든요.. 혹시나 정상제품으로 바꿔서 보내주진 않겠지?
  • ?
    원팍투팍쓰리팍 2018.11.10 10:44
    신기하네요 ㅋㅋㅋ 틀었는데 술탄 노래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보이콜드 [POST YOUTH] 음감회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4.19
[공지] 회원 징계 (2019.4.14) + 추가 징계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4.14
[RECRUIT] 힙합엘이와 함께할 프리랜서분들을 구합니다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04.0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국힙씬 무결점 래퍼 원탑 27 updatefile title: Waka Flocka Flamenobodylike 04.21
화제의 글 음악 안녕하세요 한번더 인디고에이드입니다 13 MacHolic97 04.21
화제의 글 음악 뜬...뜨...드...드... 뜬...뜨...드...드... 11 newfile Alexand Raw 04.22
93221 음악 아 근데 소년점프에 도넛맨 피쳐링이 없네 1 title: A$AP Rocky (2)LongLivetheIdols. 11.10
93220 일반 노엘 낼 앨범나오는데 좋을거같네요 2 재키쿠기질라 11.10
93219 음악 혹시 G2-don't sleep 이라는 곡 왜 멜론에 없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김천북극곰 11.10
93218 음악 노엘 개빡쳐서 광화문 시위 간답니다. 12 file title: Desiigner퀸나연 11.10
93217 음악 방재민 (a.mond) - 너란 자연 (Me In) (Feat. Chancellor) [Official M/V] 3 title: 나플라카트맨 11.10
93216 음악 미국 힙합씬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13 오왼오카자키 11.10
93215 음악 뜬금없는데 영비 랩 진짜 잘하네요 19 title: Travis Scottsoelzmik 11.10
93214 일반 마미손 정체 드디어 밝혀졌네요 ㄷㄷㄷ 20 file title: 오왼chillchill2 11.10
93213 일반 고등래퍼3 방영한다네요 19 슬로우PC 11.10
93212 음악 죄송합니다. 소년점프 지금 나와 있네요. 2 title: Nas아티스트 11.10
93211 음악 바로스젠에서 차붐 인터뷰와 독자 질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5 title: Action Bronson양싸 11.09
93210 인증/후기 아 젠장... 프리하네 이걸.... file title: JAY Zdaytona 11.09
93209 음악 내일 12시 소년점프 음원 발매 6 file title: Nas아티스트 11.09
» 음악 히집탈을쓴 술탄 ㅋㅋㅋㅋㅋ 4 title: 21 Savagegormley 11.09
93207 음악 이번 마이크스웨거 올티ㅋㅋㅋㅋ 1 title: Mos DefKWALA 11.09
93206 음악 스윙스 유튜브 시작한다는데요 13 title: Kanye WestLambordillac88 11.09
93205 음악 [MV] 24플라코(24 Flakko) - Do More (Prod. Sael Kingston) 2 title: Snoop Dogg태풍 11.09
93204 음악 에넥토트 한정반을 샀는데요... 8 title: 뱃사공핏하입 11.09
93203 인증/후기 방금 도착한 기묘한 시디 3장 12 file title: Kendrick Lamar (2)ABoX 11.09
93202 음악 쇼미가 한국 힙합씬의 규모를 키웠다에 다들 동의하시나요? 22 옆집양아치 11.0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24 725 726 727 728 729 730 731 732 733 ... 5390 Next ›
/ 539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