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236 추천 수 0 댓글 7
166e25b047447f450.png


그 루시우 맞습니다


11월 20일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luciomusic.com/ 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당



댓글 7
  • ?
    Lyricus 2018.11.05 21:21
    와 ㅅㅂ 진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에서 나오던 곡들도 들어있는듯
  • profile
    title: Kanye WestABoX 2018.11.05 21:31
    E 스포츠 중계 때 대기시간 때 나오는 음악도 있네요 ㅋㅋ
  • profile
    title: 2Pac원팍투팍쓰리팍 2018.11.05 22:41
    특이하네요 ㅋㅋ
  • profile
    title: A$AP Rocky블랭키먼 2018.11.05 22:49

    오우~ 제대로 놀아보자~!!

  • profile
    title: MF DOOM시궁창 2018.11.05 23:48
    유명하신 분인가요?
  • profile
    title: Kanye WestABoX 2018.11.06 01:58
    오버워치라는 게임 캐릭터인데 거기 게임 세계관에서 가장 유명한 DJ라는 설정이에요 그 루시우가 앨범을 냈다는거죠 ㅎㅎ
  • profile
    title: MF DOOM시궁창 2018.11.06 19:37
    아하 제가 게임을 아예 안해서 몰랐네요 ㅎㅎ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9.2.19) + 커뮤니티 중요공지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2.19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힙x 학폭이 정당화되지않는 이유 jpg. 65 newfile title: Playboi Cartiomarion 02.20
화제의 글 일반 영비 쉴드치는 사장님 28 updatefile klingon 02.20
화제의 글 일반 욕먹을 각오로 하이라이트 글 56 new 6eg 02.20
93666 음악 진짜 뼈빠지게 일하고 나서 34 꿈나무야티 11.05
93665 일반 혹시 이거 뒷북인가여 1 file title: A$AP RockyKan¥e we$t 11.05
93664 일반 이번달 말에 힙합영화 있네요 8 file title: Nicki Minaj성남간지대장 11.05
93663 일반 숨은 키드밀리 찾기 (난이도-상) 10 file title: TinasheSchoolgirlQ 11.05
93662 음악 최근 기대되는 유망주 중 Top 1 은 이분이죠 10 김여피 11.05
93661 일반 LA 한인타운에서 도난을 당한 도끼 ㅠㅠ 20 file title: A$AP RockyParachute 11.05
93660 음악 자이언티의 노래를 불러보았습니다! FutureRnb 11.05
93659 음악 오늘밤 12시 한요한을 웃겨라 인스타라이브에서 실시 3 file title: Busta Rhymessksksk 11.05
93658 음악 Green Club - Studio [Official Video] 2 Hyungpael 11.05
93657 음악 B-Free & Reddy - Work [Official Video] 1 Hyungpael 11.05
93656 음악 JUSTHIS & Paloalto - Switch [Official Video] 1 Hyungpael 11.05
93655 일반 유투브뮤직은 언제쯤 좋아질런지 4 피지컬씨디 11.05
93654 일반 주관적인 젓디 대한 마지막 생각 정리(장문이지만 나름 깔끔) 2 오대오 11.05
93653 일반 (쇼미주의) 이센스 티비 부서지는 짤 8 file NO::EL 11.05
93652 음악 [AUDIO] 루또(LUTTO) X VENKO - 사우나 파크 (Prod. VENKO) 2 title: Snoop Dogg태풍 11.05
93651 음악 [AUDIO] 24플라코, 24프리키, WoozieBoo - ZEZE (24Flakko, 24Freaky & WoozieBoo Remix) 4 title: Snoop Dogg태풍 11.05
» 음악 여러분 루시우 앨범이 나왔습니다 7 file title: Kanye WestABoX 11.05
93649 일반 신곡/뮤비 게시판이 죽은 이유가 따로 있나요 ㅜㅜ?? 2 title: Action Bronson믹밀리일웨인 11.05
93648 음악 힙x)트와이스 컴백 노래 와 18 file title: Desiigner퀸나연 11.05
93647 일반 릴러말즈 음악 잘하는거 같은데 3 title: EminemFREEFROMSEOUL 11.0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44 445 446 447 448 449 450 451 452 453 ... 5132 Next ›
/ 513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