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053 추천 수 2 댓글 11
참 오토튠,멈블 음악 뒤지게들 싫어하시는듯..래퍼 언급은 안 하겠다만 음악 충분히 잘하는 래퍼들도 그저 오토튠쓰고 멈블한다고 평가절하당하고 너무 제대로 들어볼 생각들을 안 하시는 거 같음.
댓글 11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있는델알고우린털어 2018.10.12 07:45
    저는 물타기가 너무심한거같아요
    엘이뿐만아니라 어디든
  • profile
    COOBONE 2018.10.12 07:45
    ㅇㅈ 첫댓글 분위기 다 따라가는느낌
  • profile
    LongLivetheIdols. 2018.10.12 08:06
    아직 멈블이 한국에서는 도입단계라서 그럼 ㅇㅅㅇ 오토튠도 맛깔나게 쓰면 개좋은데 너무 무조건적인 까기가 있기는 한듯
  • ?
    eawseel 2018.10.12 08:12
    근데 여기정도면 꽤 좋아하는거 같음
    다른곳에선 오토튠 들어가면 진짜 음악같지도 않게 생각하는곳 많던데
  • profile
    title: Kanye WestDA.creator 2018.10.12 08:41
    릴체리나 창모 식케이 정도는 존나 좋죠
    근데 어설프게 감각 캐치못하고 하는 사람들 꽤 많음
  • ?
    title: Schoolboy QMaadkim 2018.10.12 08:48
    이번 키스앨범 잘뽑힌거같은데 평가가 너무 박하네요 ㅋㅋㅋㅋ
  • ?
    55676 2018.10.12 10:23
    전혀요 오히려 멈블 싫어하는 사람 까는 글만 엄청 보이는데
  • profile
    St2rum 2018.10.12 11:42
    국힙 커뮤니티정도면 그나마 한국에서 수용적인 편 아닐까요

    특히 오토튠은 대중이나 타 음악 장르 리스너들 반응 보면 거의 음악도 아닌 취급 하는 글을 많이 봐와서요...
  • ?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정동규 2018.10.12 12:11
    미국에서도 멈블랩 싫어하는 경우 진짜 많은데 굳이 우리나라에서만 국한시키지않아도됨. 솔직히 저도 멈블랩 극혐
  • profile
    title: [이벤트] The Game (WC Month)onyx 2018.10.12 13:36
    외국도 많죠
    옷차림이나 외모보고 힙합 좋아함으로 대화 시작했는데
    붐뱁 의외 다 가짜 이런식으로 나오면 바로 단절되고
    ㅈㄴ 90년대 듣는게 벼슬인냥 얕보는 사람 있죠

    나보다도 훨씬 어린데 붐뱁 ㅈㄴ 빨면서 무시하는거 보면 ㅈㄴ웃김
    그리고 예전부터 안없어지는거 같아요
    동부 먹통힙합이 뿅뼝트랙이라고 지펑 무시하고
    2000년 들어와서 더리사우스를 무시하고
    2010년 넘어서 트랩을 무시하고
    최근엔 멈블 무시하고요

    앞으로 또 새로운 장르 나와서 유행하면
    또 이런현상 일어나겠죠
  • ?
    rip_lilpeep 2018.10.12 19:20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외국도 엄청 많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10.9)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0.09
공지 [공지] '쇼미더머니 게시판' 재오픈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9.05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던밀스 훈련소 근황 19 ssick2 10.19
화제의 글 일반 쇼미 안보시는 분들을 위해.. 차붐님이 현재 꽤 아프시다네요. 11 update 아티스트 10.20
화제의 글 음악 불리가 키프클랜 디스했네요ㅋㅋㅋ 21 updatefile title: Busta Rhymessksksk 10.19
93263 일반 휘성 앨범 나왔는데 1 title: Thomas BangalterKEITHΛPΞ⊕ 10.12
93262 일반 지금 기리보이의 음악세계 3 title: Nucksalcreative3mm 10.12
93261 일반 피쳐링 없이 한곡도 듣기 힘든 래퍼들 많은데.. 알약두개 10.12
93260 음악 자이언티 새앨범 피쳐링 물음표 23 file title: Drake갓케이션 10.12
93259 음악 애플뮤직에서 키스에이프 듣고 사운드가 이상하다고 글쓰려했는데 ROCA 10.12
93258 음악 그 와중에 구글에 keith ape 치면 ㅋㅋㅋㅋ 4 file title: Schoolboy QMaadkim 10.12
93257 일반 더콰이엇이 진짜 섹스머신인지 궁금하네요 20 킹제너럴갓지노 10.12
93256 음악 키스에이프 인스타에 빠루그림올리더만 오우야이거좋더 10.12
» 음악 엘이든 어디든 국힙 커뮤니티 리스너들은 11 COOBONE 10.12
93254 음악 Dellan Afuz & Simba Zawadi 6곡 수록된 [demo..?] 앨범 스트리밍 공개 (쿤디판다, 비와이, 디젤 등 참여) 1 title: The Notorious B.I.G.그린그린그림 10.12
93253 일반 마이노스 인스타에 힙합트레인 공연 관련 포스터 올라와서 7 베트남쌀국수 10.12
93252 음악 쌈디 박자 타는거 이상하지않음? 14 힙합이좋아 10.12
93251 일반 2018년 기장 많이 들은 앨범은?? 39 title: The WeekndCrucial moment 10.12
93250 일반 SNS같은걸로 이번 키셒 앨범 홍보?나 샤라웃 해준 아티스트있나요 3 title: [일반] 털ㄴ업 (1)거북왕만보 10.12
93249 일반 혹시 이 옷 어디껀지 아시는분 있나요? 3 file 환상종 10.12
93248 음악 김박첼라(Kimparkchella) 신곡 '택1해 (Pick 1 Up)' 뮤직비디오 공개 title: The Notorious B.I.G.그린그린그림 10.12
93247 음악 키셉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걸 알아서 아쉽네요 5 마일드보로 10.12
93246 일반 키셒 앨범 정주행 한 후기 10 title: Thomas BangalterKEITHΛPΞ⊕ 10.12
93245 음악 피셔맨피셔맨피셔맨피셔맨 2 strks 10.12
93244 일반 ???: 이제 내가 등장할 차례인가 LenKrownfield 10.1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4697 Next ›
/ 469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