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8.10.08 18:11

B - free

조회 수 5239 추천 수 7 댓글 17
이번 사건으로 비프리 형의 잘못들을 모두가 알게 되었고
비프리 커리어상 상당히 굴욕적인 모습을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비프리 팬의 입장에서 상당히 안타깝고 슬픈데요,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하고 잘못을 합니다.
물론 비프리형의 나이를 보았을 때 나이에 맞지 않은 행동도 많았고, 그의 음악에서 보여주던 멋진 태도들에 반하는 모습을 보였죠.
비프리형이 잘못들 인정하고 반성하셔서 다시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주면 좋겠습니다. 비프리가 현재 낭떨어지에 있다고 생각되는데 오히려 이 모습을 당당하게 보여주며 나약한 인간의 입장에서 더 멋지게 저항하는 음악 들고 나와주시길 기대합니다. 인간은 누구나 나약합니다. 극복하는 사람이 진짜 멋진 사람인 거 같습니다.
댓글 17
  • ?
    슬로우PC 2018.10.08 18:22
    비프리가 좋은 음악을 낼때도 항상 태도는 저래서 엄청난 감흥도 없고 깨질 환상도 없었습니다 ㅋㅋ
  • ?
    title: Schoolboy QMaadkim 2018.10.08 22:17
    핵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Kendrick Lamar - DAMN.Bhang 2018.10.08 18:39
    다음앨범을 누명이나 코리안드림급 클래식으로 뽑으면 평가가 달라지겠죠
  • ?
    오읭 2018.10.08 18:40
    이렇게 소수 남아있는 비프리의 팬들은 그를 걱정하지만, 본인은 fuck that shit하고 게임이나 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ㅠ
  • ?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Warren G 2018.10.08 19:17
    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 현웃터졌네... 그래도 프리형 팬들이 많을거임.. 솔직히 커리어적으로는 흠이 없음 실력도 그렇고 앨범들 낼때마다 업그레이드 되고 자기복제 안하고 솔직히 요번 맥가이버나 저번에 제임스본드 들었을땐 와 진짜 이형 도가 텄다.. 라고 생각.. 그리고 제렘이 퀘스트 데려오고 그런거 보면 안목도 ㅈ됌..
  • ?
    6eg 2018.10.08 19:53
    비프리 태도나 인성이 원래 그랬다고
    실망할게 없다는 사람들은 실망 안하는 거고
    몰랏다가 실망하고 싫어하거나
    싫은정도에서 더 역겨운 정도로 바뀌거나
    빠심에 쿨하게 생각하고 전도하는 간접글 보면
    그냥 더 토악질 나오게 되는거 같아여 저는
  • ?
    title: Bob Marley뙈지 2018.10.08 20:00
    솔직히 얘기해서 반성그런거.없을꺼같아요 그냥 이대로살면서 음악만들껍니다
  • profile
    title: [일반] Rap GodHeisenbug 2018.10.08 20:25
    다른것보다 그일있고 유튜브 게임방송키고
    윤비가 장애인같다느니 푸시같다느니 하는소리듣고
    진짜 막장이구나 싶었음
  • ?
    펙트만 2018.10.08 20:43
    전 그거보고 인성이 쓰레기고 뭐고를 떠나서 그냥 무식한 사람이구나 싶더라구요
  • ?
    비프리에게 사과는 과일 뿐
  • ?
    hhghhggg 2018.10.09 14:03
    or 스마트폰 브랜드
  • ?
    title: Tyler, the Creator00oskape 2018.10.08 21:55
    지금일은 책임져야할것같고 뉴웨이브 운영하면서 팔로알토심정 많이 깨닿게되지않을까싶네요
  • ?
    전효성 2018.10.09 04:46
    냐약 x 사악 o
  • ?
    hhghhggg 2018.10.09 14:04
    나약x 사악o 2222

    음악은 듣겠지만 개인적으론 절대 엮이고 싶지않은 부류 길가다 연예인들중 유일하게 비프리는 알아봐도 절대 안다가갈것 같네요

    진지하게 저정도면 성격이 좋다 안좋다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소시오패스입니다
  • ?
    Dreama 2018.10.09 20:18
    ㅋㅋㅋ지가 똥 오지게 싸놓고 뭘 극복을 한다는 거죠?
    그냥 인성쓰레기인 양아치일 뿐
  • profile
    M in M 2018.10.09 20:57
    낭떨어지→낭떠러지
  • profile
    Frick 2018.10.10 00:18
    이전에 반성하고 하이라이트 팔로알토에게 사과하면서 동시에 재가입을 청했었는데
    하이라이트에서 그걸 받아주던 안받아주던 정말 반성한 사람이라면 또 다시 이런 병신짓은 하지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만 서론에 말한 것들로 보면 인격면에선 그정도 밖에 안되는 사람 같네요. 음악은 정말 잘하는지라 나온다면 들어는 보겠지만(사람은 죄가 있어도 음악은 죄가 없죠 ㅋㅋㅋ) 그 인상?이라는게 사람을 생각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는지라 좋게는 못들을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10.9)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0.09
공지 [공지] '쇼미더머니 게시판' 재오픈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9.05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디보와 오케이션의 차이점 11 new title: Schoolboy QMaadkim 10.16
화제의 글 일반 디보가 좋냐? 구리냐? 14 new title: [로고] N.W.A어푸 10.16
화제의 글 음악 전 솔직히 Way back home 조작이다 하는 분들 의견에 공감이 안가네요 10 update title: Schoolboy QMaadkim 10.15
92977 일반 힙x 이어폰 질문드려요. 11 깐녜 10.08
» 음악 B - free 17 title: Kendrick LamarCHRTFAN 10.08
92975 음악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곡이 있나요 3 검은색정장 10.08
92974 음악 히피는 집시였다 이번달 말 컴백 8 file 아티스트 10.08
92973 음악 더콰이엇의 벌스중에 제일 귀르가즘적인 벌스는 무엇일까요? 40 cold_p 10.08
92972 음악 래퍼들이 하는 인스타 팔로우가 왜 이렇게 화제(?)가 되나요? 9 adol 10.08
92971 일반 영상 편집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awo_of 10.08
92970 음악 [Video] Audio Game - 지대 (Feat. Don Mills) title: [로고] Odd FutureRANAYO 10.08
92969 음악 이때는 꼭 이 노래 들어야한다 하는거 있으신가요 8 연속파변조 10.08
92968 음악 프랭크 피셜)xxx 1집 랭귀지 늦어도 11월 10 답십리킹 10.08
92967 일반 터..터졌다...ㄷㄷㄷ 7 모든행복 10.08
92966 음악 비프리 코리안드림 손익분기점 6 title: Tyler, the Creator00oskape 10.08
92965 일반 나 자대가 신교대였는데 2 Lyricus 10.08
92964 음악 오왼×죠리 앨범 있으신분 19 Notthatserious 10.08
92963 음악 힙x)트와이스 핵띵곡 하나 추천 5 퀸나연 10.08
92962 음악 버벌진트 신곡 10.21 1 file title: Kendrick Lamargomak 10.08
92961 음악 복면을 써야 해방되는 내 기분을 니들이 알아? 5 file title: Action Bronson양싸 10.08
92960 일반 키셒 앨범이 진짜 이번에 실화루 트루루 리얼루 정말루 나올까요? 핸무 10.08
92959 음악 무료비트입니다 Rudy 10.08
92958 음악 루피 인생벌스 15 title: Kendrick LamarLittle B 10.08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4684 Next ›
/ 46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