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저는 얼마전에 술 덜깬채로 아침에 학교 가고있었는데
hennessy - bloo 듣는데 너무좋더라구욬ㅋㅋ
그리고 새벽까지 공부하다 들어가면서는 꼭
always awake - jazzyfact 듣는데
여러분은 이런 곡 잇나요!
추천해주세용
댓글 8
  • profile
    title: [일반] 별 (1)폴라미 2018.10.08 17:41
    시월의 어느 멋진날에
  • profile
    연속파변조 2018.10.08 18:50
    감사합니다 ㅎㅎ 잘 들었네요
  • profile
    title: Takeoff리로우니 2018.10.08 17:54

    크..저랑 같네요, 저도 학생때 새벽에 공부하면서 always awake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토익 치러갈때 버스내려서 부터 교문->교실까지 에미넴 - till i collapse / lose yourself 콤보 항상 돌렸지요, 전투력 몰빵하고 들어갑니다 ㅋㅋ

  • profile
    연속파변조 2018.10.08 18:51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 좋은데욬ㅋㅋㅋㅋ 주말에 시험치는데 저 콤보 돌려볼게요
  • profile
    title: 나플라cold_p 2018.10.08 20:43
    이거 개좋은데요? ㅋㅋㅋㅋㅋ저도 해봐야겠음
  • ?
    title: Desiigner퀸나연 2018.10.08 19:23
    육군훈련소 불교갔는데 춤추시는분들이 트와이스 heart shaker 선곡해서 듣고 눈물흘렸습니다. 군대에선 걸그룹 노래가 필수
  • ?
    오용 2018.10.08 19:40
    저는 밤비행기 탈 때 화지 앨범 들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 ?
    title: 뱃사공핏하입 2018.10.08 21:09
    새벽에 집 들어오면서 보이비 night vibe 앨범 듣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징계 (2019.6.2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6.24 808
[아이콘] Lil Peep, XXXTENTACION 아이콘 출시 17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5.29 3955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23549
화제의 글 음악 씨잼 (C JAMM) - ㅈ (Error) MV 38 update 슝슝푱푱 06.24 3446
화제의 글 음악 역사 속으로 - 국힙의 역사와 함께했던 집단들 (3) 중견 뮤지션들의 친목 단체, 구관이 명관 - 스피킹 트럼펫(Speaking Trumpet) 13 new title: 뱃사공숭털이 06.24 253
화제의 글 일반 이센스 [이방인] 행복회로 8 newfile 핸무 06.24 1040
90618 음악 로꼬 파급력이 장난아닌듯 4 동글이 10.08 2539
90617 음악 국힙 앨범 중에 믹싱,마스터링이 잘 된 앨범들 뭐가있을까요?? 16 WavesLike 10.08 1246
90616 일반 이 순간 잊고있던 걱정되는분 1 E got Skillz 10.08 524
90615 음악 그나저나 스윙스 gravity 다시 듣는데.. 9 힙알못팰퍼틴 10.08 2025
90614 일반 딥플로우 인스타스토리 ㅋㅋㅋ 3 file title: Waka Flocka Flamejparkitrighthere 10.08 4955
90613 음악 요즘 릴보이는 뭐하나요?? 8 NPACNHDOA 10.08 2179
90612 일반 힙x 넷플릭스 2 title: Post MaloneUltimate 10.08 631
90611 일반 솔컴(소울컴퍼니)에 대해서 잘아는분좀 도움좀요. 9 파킨맨 10.08 1329
90610 음악 루피... 18 Yache 10.08 3030
90609 음악 빈첸 키드밀리 디스는 5 title: A$AP Rocky (2)LongLivetheIdols. 10.08 3183
90608 일반 아...................................짜증나요 6 title: Post MaloneUltimate 10.08 1043
90607 음악 국힙 추천 좀 해주세요 4 kendrake 10.08 267
90606 일반 빈첸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킫ㅁ밀 26 file 공이일오 10.08 6200
90605 음악 새해가 오면 꼭 듣는 곡들중 하나가 비프리형의 1 title: Travis Scott비르지르노 10.08 526
90604 음악 들으면서 난해했던 기리보이 비트 1 힙알못팰퍼틴 10.08 1369
90603 음악 포더유스에 비프리 피처링 할려했었다는데 3 title: Travis Scott비르지르노 10.08 1530
90602 음악 로꼬 신곡 시간이 들겠지 정말 좋습니다 2 프링굴스 10.08 1089
90601 음악 브래디스트릿 앨범 발매 4 duast 10.08 989
90600 음악 나플라의 쩌는 보컬 능력을 기리보이가 살려 줄 수 있을까요? 17 오읭 10.08 2856
90599 일반 힙x 이어폰 질문드려요. 11 깐녜 10.08 686
90598 음악 B - free 17 title: Kendrick LamarCHRTFAN 10.08 5336
90597 음악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곡이 있나요 3 검은색정장 10.08 651
90596 음악 히피는 집시였다 이번달 말 컴백 8 file title: The Notorious B.I.G.아티스트 10.08 1016
90595 음악 더콰이엇의 벌스중에 제일 귀르가즘적인 벌스는 무엇일까요? 39 title: 나플라cold_p 10.08 2195
90594 음악 래퍼들이 하는 인스타 팔로우가 왜 이렇게 화제(?)가 되나요? 9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adol 10.08 2909
90593 일반 영상 편집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awo_of 10.08 273
90592 음악 [Video] Audio Game - 지대 (Feat. Don Mills) title: [로고] Odd FutureRANAYO 10.08 167
» 음악 이때는 꼭 이 노래 들어야한다 하는거 있으신가요 8 연속파변조 10.08 590
90590 음악 프랭크 피셜)xxx 1집 랭귀지 늦어도 11월 10 답십리킹 10.08 1708
90589 일반 터..터졌다...ㄷㄷㄷ 7 모든행복 10.08 4836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39 740 741 742 743 744 745 746 747 748 ... 3764 Next ›
/ 376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