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8.07.13 10:04

쇼미7 개인적으로..

조회 수 1500 추천 수 1 댓글 7
필자는 힙합을 좋아하고 듣는사람으로
쇼미가 주는 한국힙합씬 영향에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여태 재밋게봣구요
요번 쇼미 7 은 1차예선없이 동영상 지원으로만 선별한다던데
참 아쉽다는 생각이듭니다.
이건 뭐 제작진들 입맛대로 골라뽑고
이름 잇는 랩퍼들의 경쟁, 판을 짯다고 생각이들수밖에 없어요..
여태는 현장에서 어느정도 운도 따랏다면 올해 쇼미는
실력과 네임벨류가 절대적이라 생각듭니다.
카더라통신이긴한데 마지막 지원날 메일 터졋을때 유명한 랩퍼들 메일이 반송되어 추가기간을 받앗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사실이라면 형평성과 공정성에대해 곰곰히 생각해볼 필요가 잇을듯 싶습니다. 당연히 터무니 없는 실력이라면 떨어지는게 맞지만
실력은 잇는데 네임벨류가 없는 랩퍼들은 여태 쇼미에서 운이 따라줫던 랩퍼들 더러 잇었죠 단적인예로 우원재.
올해는 실력잇고 넴벨류 없는 아마 랩퍼들은 실력은 좀 부족하나
인지도가 잇는 랩퍼들에게 영상지원으로 밀려낫다 생각해봅니다.
댓글 7
  • ?
    170912 2018.07.13 10:39
    그쵸 네임밸류 있는랩퍼나 방송에서 뽑아먹기 좋아보이는 사람들 말고는 많이탈락됬을거라고봅니다
    아무리 고등랩퍼2가 잘됬다고 해도
    쇼미1차야 말로 우원재같은사람들이 나올수 있는, 아마추어랩퍼들한텐 한줄기 희망이엿는데
    (사실 그 한줄기빛도 그야말로 로또확률이엿지만)
    그거조차 없애버린느낌이라 좀 씁슬하죠...
  • ?
    JDilla 2018.07.13 12:13
    저와같은 생각하시는군요
    우원재나 블랙나인 우디고차일드 같은랩퍼들은
    요번 쇼미에선 볼 희망이 작년보단 현저히 줄어들겟죠..
  • ?
    무대위의무대리 2018.07.13 11:39
    뭐 그래도 적당히 ㄴ뉴페이스와 신인들을 섞어줄겁니다. 그래야 시청률도 나오고 몰입감이 생기니까요 일정수준으론 밀어줄거고.
    그리고 우리가 본 뉴페이스 몇은 이미 쇼미심사위원과 아는 사이도 많았구요.
    즉... 어자피 짜치는 쇼입니다. 쇼미에 너무 기대하질 마세요..
  • ?
    JDilla 2018.07.13 12:17
    짜고치는 쇼 동의합니다..
    쇼미가 준 현재 힙합씬은 모두가 쇼미만을 바라보고잇어요
    이게 사실이라는점에선 매우 안타깝고 씁쓸 하지만 또한 한편으론 이런 사람들에게 동등한 기회와 찬스를 주어야된다고 생각은합니다
    허나 요번 쇼미 시스템은 너무 포커스가 노골적으로 편향된 성향이잇어 그부분에선 논란의 여지가 잇어보입니다
  • ?
    슬로우PC 2018.07.13 12:21
    다른건없어요. 어차피 저것도 프로듀서들이 뽑을걸요
  • ?
    JDilla 2018.07.13 12:27
    네 그렇겟죠 그부분도 말씀드리자면 제가 언급햇던 현장에서의 운
    과 매듭지어볼수잇을거같아요 아무래도 동영상에선 현장감잇는 표현과 제스처들 실제로 마주하는것과 영상에서의 차이가 잇다생각해요 우원재같은 랩퍼들이 올해 영상지원에서 경쟁력이 잇을거란 생각은 딱히 들지않습니다 우디고차일드도요 현장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확실히 다르거든요 실제로 네임벨류잇는 랩퍼들 현장에서 많이 떨어진 사실이잇죠 올해 영상 지원에선 넴벨류 잇는 랩퍼들이 확실히 플러스 되는 요인은 부정못하겠네요..
  • ?
    적적적 2018.07.13 14:41
    이젠 더욱더 각본있는 드라마를 만드려는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7.16) new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7.16
공지 칸예 웨스트 [Ye] / 드레이크 [Scorpion] CD 예약 판매 오픈 1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 07.13
공지 김태균 [녹색이념 감독판] 판매 시작 4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 07.12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랩퍼들 머니스웩하는거로 한번도 욕해본적없는데 44 update 핸무 07.16
화제의 글 일반 '그 전쟁'을 끝내러 온 뱃사형 21 newfile 아티스트 07.17
화제의 글 일반 재키와이 원영상 찍은사람인데요 ㅠㅠ 23 update 트라이퍼그 07.16
88860 리뷰 심바자&디 괜찮네요 3 화지텤원 07.13
88859 일반 나머지 한팀도 쇼미 수혜자 아닐까요 5 포카치카포 07.13
88858 음악 XXX 정규 1집 Language 정보 떴어요 1 file title: Beyonce슬기 07.13
88857 음악 캐스퍼도 곧 앨범 나오나 보네요 ㅋㅋ 1 file ASAPBAPE 07.13
88856 음악 [AUDIO] 쭈노 다이스키(#zzuno だいすき-!) - Drive Through 1 title: Snoop Dogg태풍 07.13
» 음악 쇼미7 개인적으로.. 7 JDilla 07.13
88854 일반 녹색이념 들을때마다 울컥하는사람 업슴니까 9 title: [로고] Odd Future조찐따 07.13
88853 음악 쇼미 777 프로듀서 한팀 예상 6 CHrisdean 07.13
88852 일반 박재범 인터뷰 ditm 07.13
88851 일반 bewhy랑 그레이가 한팀인가요??? 4 title: [로고] Odd Futurettenill 07.13
88850 음악 아 재키와이 공연 ㅠㅠ.. Cseelil 07.13
88849 일반 녹색이념 감독판 양도해주실분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누리onuri 07.13
88848 음악 어제 심바 앨범듣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1 lilk 07.13
88847 음악 더콰이엇 싱글 ASAP은 어떻게들 들으셨나요? 7 유라도랩퍼다 07.13
88846 음악 한요한 인스타 봤는데 2016년 초부터 스윙스, 젖뮤하고 노엘이랑 어느 정도 아는 사이였나봐요. 7 장르편식노놉 07.13
88845 일반 녹색이념 감독판이 더 사운드 훨씬 좋나요??? 6 DJillow 07.13
88844 일반 주니어셰프 인스타 라이브 질문 답변 모음(방금것) 6 안드레3억 07.13
88843 음악 와 *발... 7 file title: Steve AokiCrucial moment 07.13
88842 음악 젓팔이 생각보다 티켓파워가 딸리네 17 Lyricus 07.12
88841 일반 힙X)귀걸이로 유명한 브랜드 뭐있죠?? 1 킹짱갓지노 07.1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4463 Next ›
/ 446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