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044 추천 수 0 댓글 13
재키와이는 왜 대체 피지컬을 안 내는가

랩 외적으로도 인기있으니 씨디가 안 팔리지도 않을 것이고

키드밀리 정규 디자인 깔쌈하게 뽑힌거 보면 인디고가 일 못하는거 같지도 않고

NEO-EVE까지 같이 내 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예구할텐데

그나저나 감독판 랙걸려서 5분쯤 주문했는데 앞자릿수면 좋겠네여... 누명이랑 나란히 전시할 날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댓글 13
  • ?
    title: [로고] TDEABoX 2018.07.12 23:39
    음 저도 시디 나오면 음원 다운 안했을것 같은데 그간 JM IM의 행적으로 보았을 때 피지컬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잘 들지는 않아서 그냥 바로 음원 다운 해버렸네요
  •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너무나파라다이스 2018.07.12 23:44
    노엘 키드밀리는 피지컬 잘만 내는데 왜... ㅜㅜ
    태균이형처럼 초도물량 브로마이드 포함 이렇게 해서 내주면 조켔다...
  • profile

    저는 파급효과나 좀;; 유일하게 좋게 들은 젓뮤사 컴필이고 커버까지 노창이 캐리해서 소장욕 오지는데...

    네오이브도 조금 땡기긴 하네요.

  •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너무나파라다이스 2018.07.12 23:46
    ?! 그거 나오고 한참 후에 들어서 몰랐는데... 피지컬 안나왔어요? 왜지 ㅋㅋㅋㅋ
  • profile

    음잘알 기리보이가 아직 콜렉팅컬쳐 안 죽었느니 피지컬 내라고 그렇게 건의했는데도 우리 진보적인 스윙스는 이제 앨범 사는 시대는 지났다며 피지컬 찍을 돈 뮤비에 다 보탰답니다.

  • ?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너무나파라다이스 2018.07.12 23:51
    아니 업그레이드 3는 지 얼굴 대빵만하게 찍어서 내놓고는;;;
    그건 살 뺀 거 자랑하고 싶어서 낸건가
  • profile
    업그레이드3은 찍었다고요? 십새키ㅡㅡ
  • profile
    title: Mos DefKWALA 2018.07.13 00:02
    아니 자꾸 왜이러지ㅠㅜㅜㅜ 추천 누르려다 신고됐아요 죄송해여
  • profile
    그니까요. 이틀씩이다 대공사하며 리뉴얼했는데 왜 가장 문제였던 그 부분은 정작 안 고쳤을까요?
  • ?
    !!!!
    오늘부터 스윙스 안티합니다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Nonamed 2018.07.13 01:11
    여기에 말을 보태자면 빌스택스도 한 몫했던게 파급효과 이전에 냈던 몰로토브 칵테일이나 게릴라 뮤직 3이 완성도나 반응에 비해서 굉장히 앨범이 안팔렸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피지컬 뽑아내는 쪽을 반대했었다. 라고 어렴풋이 기억이 나네요 한창 씨디 모으고 다닐때였는데..ㅠ
  • profile

    아 근데 그건 솔직히 이해할만한게 게릴라뮤직3 꽤 괜찮아서 저도 구입한 음반이지만 그당시엔 헤비베이스 화나틱급이 아니면 국힙 앨범들이 악성재고가 종종 남았던걸로 기억하네요... 정작 그 게릴라뮤직3이 지금은 가격 더 붙어서 팔리던데, 파급효과 낼 당시가 딱 마니아들만의 전유물에서 벗어나 쇼미더머니를 통한 힙합부흥기가 시작할 때여서 타이밍이 안 좋게 겹쳤던거 같아요.

  • profile
    김병크 2018.07.13 10:11
    기리보이 ㅠㅠ 원래도 좋아했지만 오늘부터 빛빛빛빛으로 불러야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칸예 웨스트 [Ye] / 드레이크 [Scorpion] CD 예약 판매 오픈 1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 07.13
공지 김태균 [녹색이념 감독판] 판매 시작 4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Loner 07.12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7.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7.07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일반 랩퍼들 머니스웩하는거로 한번도 욕해본적없는데 25 new 핸무 07.16
화제의 글 일반 CJ e&m 공시자료 분석 18 update 경제석사생 07.15
화제의 글 그림/아트웍 게임컨셉 픽셀아트 작업 4 newfile Meloooga 07.16
88871 음악 더콰이엇 싱글 ASAP은 어떻게들 들으셨나요? 7 유라도랩퍼다 07.13
88870 음악 한요한 인스타 봤는데 2016년 초부터 스윙스, 젖뮤하고 노엘이랑 어느 정도 아는 사이였나봐요. 7 장르편식노놉 07.13
88869 일반 녹색이념 감독판이 더 사운드 훨씬 좋나요??? 6 DJillow 07.13
88868 일반 주니어셰프 인스타 라이브 질문 답변 모음(방금것) 6 안드레3억 07.13
88867 음악 와 *발... 7 file title: Steve AokiCrucial moment 07.13
88866 음악 젓팔이 생각보다 티켓파워가 딸리네 17 Lyricus 07.12
88865 일반 힙X)귀걸이로 유명한 브랜드 뭐있죠?? 1 킹짱갓지노 07.12
88864 일반 쇼미철이란게 실제로 존재하나 봅니다 6 앤소니존슨 07.12
» 음악 녹색이념까지 구입한 지금 시점에서의 불만은 13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너무나파라다이스 07.12
88862 일반 아....이번 감독판 녹색이념 못샀는데 중고로 얼마쯤에팔리게될까요 ㅠㅠㅠㅠㅠ 6 A.C.E 07.12
88861 음악 근데 다들 포더유스 콘서트 예매는 하셨나요 1 NOTA 07.12
88860 일반 심바 빠돌이들이라기 보다는 걍 하이라잍까가 진짜 많네요ㅋㅋ 4 무여비 07.12
88859 음악 근데 야와는 yg 고스트라이터라고 하기는 애매하지않나요?? 5 우텅클란 07.12
88858 일반 헨즈클럽 공연 시작 안했죠? 3 JW0N 07.12
88857 일반 넉살도 그렇고 비와이도 그렇고 둘다 쇼미로 잘 된 래퍼들이네요 3 오오키키 07.12
88856 음악 유튜브나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최근 INDIGO처럼 트랜디한 비트 찍는 사람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1 0BYLIFE 07.12
88855 일반 녹색이념 몇장사셨나요? 5 별이 07.12
88854 음악 심바 앨범 후기 + 개인적인 생각들 12 file 흑석동돈까스 07.12
88853 음악 식케이는 완전 가요로 틀었네요 2 한국레게 07.12
88852 음악 더콰형님 노래도 나왔는데 이렇게 관심이 없다니 12 Courier 07.1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4460 Next ›
/ 446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