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482 추천 수 1 댓글 11
https://www.facebook.com/waegookhiphop/videos/1297692557041106/

님들 이거 보셨나요ㅋㅋㅋㅋ 2, 3, 4번째 존나 잘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힙합 문화가 아니다 이런 말 별로 안 좋아하지만 어느정도 수긍하게 되는 영상이었습니다... 흑인들은 일반인들도 프리스타일 할 줄 아는 것도 신기하고 걍 길거리에서 요청하면 얼굴팔린다거나 잘 못하고 절면 쪽팔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시원하게 해주는 것도 신기하네요. 물론 요청을 수많은 사람한테 했을 수도 있지만.

https://youtu.be/pWki4f69hRk
유튜브 검색해서 원본 찾았는데 4:50초부터 봐보세요 ㄷㄷㄷ 페북 영상 4번째 사람 풀버젼인데 무슨 프리스타일에 기승전결까지...



https://www.facebook.com/HIPHOPER.verse/videos/1582392601851668/
이건 던밀스 오늘도 스웩 프리스타일ㅋㅋㅋㅋㅋ 비교하려는 거 절대 아니고 밀쓰 좋아해요. 오늘도 스웩은 안 봤지만 가끔 페북에 올라오면 봤는데 본 영상들 중에 유일하게 너무 웃겨서 저장해놨네요 낄낄
댓글 11
  • profile
    파에쓰비 2018.04.17 11:58
    와 ㅇ대박 ㅋㅋ
  • profile
    title: 나플라치킨 2018.04.17 12:09
    던밀스 저거 존나 웃기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쩌는거같은뎈ㅋㅋㅁㅋ
  • profile
    title: [일반] 별 (2)퍄새 2018.04.17 12:14
    돈밀쓰 프리스타일 고화질ㅇ
    http://m.tv.naver.com/v/2695258
  • profile
    title: Mos DefKWALA 2018.04.17 12:21
    오 감사합니다! 맥락 모르고 봐도 웃겼는데 맥락 알고보니까 존나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일반] 별 (2)퍄새 2018.04.17 12:33
    불타오르네에//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나플라치킨 2018.04.17 12:43
    고화질로는 첨봤는데 감사합니다 아 밀스형 바이브레이션 중독성 지리는듯..
  • profile
    title: The Notorious B.I.G.LCMPark 2018.04.17 13:54
    오오
  • ?
    오왼오카자키 2018.04.17 14:52
    이ㅣ래서 내가 힙합을 좋아함
    존나 raw함.
  • ?
    Cseelil 2018.04.17 17:31
    아 ㅋㅋㅋㅋㅋ 진짜 링크 클릭해서 보고 개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준이 라송 같은 바이브레이션 ㅋㅋㅋㅋㅋ
  • ?
    title: 루피creative3mm 2018.04.17 18:53
    저 컨텐츠 뉴올이 사와서 한국버전으로 하면 존잼일듯
  • ?
    muwah 2018.04.17 20:19
    프리스타일 끝나고 쿨하게 가는거 멋져...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회원 징계 (2018.12.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2.08
[공지] 힙합엘이 포인트 상향 조정 안내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2.06
[아이콘] 메킷레인 아이콘 세트 출시 14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11.10
[공지] 이용 규칙, 신고, 포인트, FAQ 등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03.16
화제의 글 음악 리드머 XXX리뷰. 최악의 음악평론가 집단은 뒤안길로 제발 사라져주길 29 updatefile 꾸르륵 12.18
화제의 글 일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스윙스 책 파워 내용 37 updatefile title: TinasheSchoolgirlQ 12.18
화제의 글 음악 김아일 리드머 리뷰 별점 반개! 19 updatefile mk009 12.18
82836 음악 제이팍 이번 싱글 피처링이 2 Chainz라네요 9 오꾸닭 04.17
82835 음악 [AUDIO] 면도(myunDo) - Rockstar With No Guitar (Feat. 키득키득) 9 title: Snoop Dogg태풍 04.17
82834 음악 트레몰로 tremolo 잘 쓰시는분 계신가요..?ㅠㅠ 5 file yellowmnms 04.17
82833 일반 [스뜨감] 오왼 오바도즈, 이번엔 래퍼 면도를 향한 저격글 올려 19 file title: 2Pac예리 04.17
82832 일반 지코는 고등래퍼시절 이후 스윙스랑 콜라보네여 2 title: Fetty Wap켄드릭빠 04.17
82831 음악 그루비룸의 표절논란에 대해 - 신뢰가 중요하다 5 표절감별대법관 04.17
82830 일반 래퍼들의 노래실력 10 title: 2Pac2cut 04.17
82829 음악 스윙스 A real lady 빈지노 벌스 5 MC .SGOY 04.17
82828 일반 bewhy nafla zico moonswings 이렇게 4명이서 곡내는데 1 title: [로고] Odd Futurettenill 04.17
82827 음악 Hurts-K.vsh poorlistener 04.17
82826 음악 [AUDIO] Jvcki Wai - TRAP CARD 3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라이프오브타블로 04.17
82825 음악 sik-k랑 groovy room 왜이렇게 괘씸하죠 60 chocolate droppa 04.17
82824 일반 왜들 세월호에 이렇게 민감할까요 45 대1마왕 04.17
» 음악 미국 길거리 일반인 프리스타일 11 title: Mos DefKWALA 04.17
82822 음악 영웨 되게 많이 까이던데... 35 게장은진미령 04.17
82821 음악 래퍼들이 아싸였다면? 9 GROCK 04.17
82820 일반 너무오랜만이네요 7 JDilla 04.17
82819 음악 심장이 뜨거운 래퍼들 16 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Jaiess A won 04.17
82818 음악 bully 정말 잘해졌네요 ㅋㅋㅋㅋ 미지의트랩 04.17
82817 음악 페니 - LOVE (feat. illinit) 재가입 유져 04.17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92 793 794 795 796 797 798 799 800 801 ... 4938 Next ›
/ 493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