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8.01.13 21:51

슬릭 이거

조회 수 3946 추천 수 1 댓글 28
화지 나빼듣고 하는말인가
Comment '28'
  • profile
    Kan¥e we$t 2018.01.13 21:51
    사진 안보여요ㅜㅜ
  • ?
    식케이팝스타 2018.01.13 21:52
    사진 안보여서 링크로 대신할게요
    https://twitter.com/squarksleeq/status/951442793875963905
  • ?
    senminic 2018.01.13 21:53
    사이비랑 다를게 뭘까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Dirty Dike 2018.01.13 21:53
    2절 마지막에 멍청한 bitch 때문에 그런가...?
  • ?
    IT 2018.01.13 21:57
    또야?
  • ?
    title: Kendrick Lamar - DAMN.control 2018.01.13 22:01
    역시나.."슬릭"했네요
  • profile
    새벽옥탑방 2018.01.13 22:04
    병신...
  • profile
    title: Desiigner치킨 2018.01.13 22:06
    좆도 모른다는 표현은 막쓰네... 좆이라고 못써서 졷이라고 쓰는건가 ;;
  • profile
    title: Chance Hat (Navy)매드해터 2018.01.13 22:08
    왜 싸워야 하는지 알고 싸우는 사람치고는 페미니즘이란 단어 자체에 피로를 느끼는 사람 늘리는데만 도움주시는 글인것 같네요.
  • profile
    White Punk 2018.01.13 22:09
    '그 SNS'가 또...
  • profile
    KWALA 2018.01.13 22:10
    나 빼는 <언더그라운드 vs. 미디어> 로 싸우는 한국힙합판에서 그 둘중 어느쪽에도 본인을 적셔서 마케팅했던 적 없는 입장에서 화지가 씬에 대해 "둘 중 하나를 골랐으면 그 입장에 당당해라. 그리고 니들 때문에 이 판이 이분법으로 나뉘어서 자꾸 나를 어디에 끼워넣으려하는 놈들 때문에 짜증나지만 그래도 난 여기 게이머다" 하는 말인데. 오히려 누가 언급했듯이 로디가 얘기라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고.

    슬릭 필두 여혐 관련해서 싸우는 걸 지칭해서 "싸울 시간에 음악"하라고 한 게 전혀 아닌데 문맥도 못읽고 섀도우복싱 시원하게 해버리셨네.
  • ?
    title: [로고] TDE힙합벌레 2018.01.13 22:21
    유사래퍼가 또...
  • profile
    title: The Weekndfrank0cean 2018.01.13 22:24
    불쌍한년ㅋㅋㅋ다음생엔 남자로태어나거라
  • ?
    김형준 2018.01.13 22:40
    싸울시간에 음악이 그런의미로 쓴거 아닌건 곡자체가 증명해주지않나;
  • ?
    title: Kendrick Lamar - DAMN.포도팔이 2018.01.13 22:42
    벌레같은 메갈팸 언급 자제좀 이런글 하나하나가 걔네한테 도움됨
  • profile
    머스온더빗호 2018.01.13 23:29
    읔..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김지용 2018.01.13 23:56
    다들 키보드에서 손 떼!
  • ?
    chopin 2018.01.13 23:57
    제발 슬릭 글 좀 그만... 토 나올거 같아여
  • profile
    title: Thomas BangalterHIPHOPPLAYA 2018.01.13 23:58
    문맥 파악 좀 제발...
  • ?
    국힙넘버원비와이 2018.01.14 00:49
    데이즈 얼라이브 영원한 탈덕. 시간 지나면 후회 하겠지
  • ?
    ANDREP 2018.01.14 00:55
    여러분 이번에 나온 화지 신보 정말 좋습니다. 싸울사람은 싸우던 말던 신경쓰지말고 우린 여유롭게 화지가 만든 좋은 노래나 들읍시다~
  • profile
    이맹달 2018.01.14 02:38
    힙x 표시 제발.. 아니
    얘 글 좀 제발 퍼오지 마세요 ㅠㅠㅠ
    그게 서로 원하는거임
  • profile
    title: [일반] 별 (1)폴라미 2018.01.14 05:44
    머싱건펑크 팩폭..
  • ?
    title: [일반] 별 (1)테일러 2018.01.14 07:49
    피해의식이 완전;;
  • ?
    LxrdFxrgiveme 2018.01.14 09:41
    한심한년
  • ?
    title: DrakeDNM302 2018.01.14 09:53
    어휴... 진짜 팬을 했던 것이 부끄러울 정도.
    뭐.. 저 새끼 난독이어서 나르시시스트 가사 보면 그냥 거품 물지 않을까?
  • ?
    NewDB 2018.01.14 10:24
    저런 개멍청한년이 가사를 쓴다니;;;;
  • ?
    서매드 2018.01.14 13:36
    어제 먹은 술이 올라오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1.11) 0 1004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3 983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음악 LE에서 아마추어 납치해서 데뷔시켰습니다. 31 update 14 3795 김케빈
화제의 글 음악 안녕하세요.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파사딕 입니다. 5 new 4 525 DonChoi
화제의 글 음악 미고스 믹싱 21 update 3 1593 DM
80134 음악 [AUDIO] 아카시(acacy) - 전보다 (Prod. 디젤) 0 201 title: Snoop Dogg태풍
80133 일반 리짓군즈 레이블 4 0 1384 Beenzinoffonoff
80132 음악 행님덜 여기는 마닷 언급이잘없네요 14 0 1437 코홀트닌자들다어디감
80131 일반 데이즈얼라이브는 완전 wack mc집단으로 찍혔네요 ㅋㅋ 1 0 1167 코홀트닌자들다어디감
80130 음악 와 스윙스 목소리 진짜 좋다 3 0 1285 ttenill
80129 일반 키셒이 원했던느낌 10 1 3524 title: Thomas BangalterKEITH ΛPΞ ⊕
80128 음악 아이스펍(ICE PUFF), 첫 번째 믹스테입 [METAL] 일부 스트리밍 공개. (쿤디판다, 오르내림, 퓨쳐리스틱 스웨버 등 참여) 5 0 615 title: Snoop Dogg태풍
80127 일반 키셒 화보 16 1 3663 title: Thomas BangalterKEITH ΛPΞ ⊕
80126 음악 마티니블루 이피 같은 노래 추천좀해주세요! 1 0 269 찔찔이
80125 음악 딘 랩 1 0 330 새벽옥탑방
80124 음악 웻보이즈랑 최하민 뭔일 있엇나요? 4 0 2060 title: Kendrick Lamar - DAMN.control
» 음악 슬릭 이거 28 1 3946 식케이팝스타
80122 일반 새삼스럽지만 버진태 ㅈ되네여 7 0 1217 김형준
80121 음악 형들 화지 wasd 콘서트 가시는분 있나요?? 16 update 1 609 sdvudzz
80120 음악 딘은 진짜 3 0 920 title: [로고] TDE힙합벌레
80119 음악 표절헌터 유튜버계정 아직도있던데 3 0 488 섹시파오후류상구
80118 음악 슈퍼비는 리스너들의 니즈를 잘 아는듯 3 1 1576 Challenge
80117 일반 슈퍼비 행보 리스펙 2 4 1083 title: Thomas BangalterKEITH ΛPΞ ⊕
80116 음악 본인이 생각하는 WACK MC는? 68 0 3027 Beenzinoffonoff
80115 음악 김훈기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842 한재맛집
80114 일반 평론가 죄다 후려쳐서 깔 생각은 없는데 9 15 1752 title: Schoolboy QImpossum
80113 음악 슈퍼비 1집 보다 더 좋은데?요 0 239 호구왔더
80112 음악 슈퍼비 신곡 작사가에서 영비가 오지게 박았네요 8 0 2722 식스센스식스
80111 음악 슈퍼비 2집 2 0 544 케로케로
80110 일반 슈퍼비 앨범에서 스윙스 8 2 1617 title: [로고] Odd Future조찐따
80109 음악 슈퍼비 2집 3 0 685 웬바보래퍼들이
80108 일반 1집보다 훨씬좋음 0 157 title: Nicki MinajDooDoooDooo
80107 인증/후기 슦떠네 2집은 완전 좋은데요? 3 1 987 title: Fetty Waprealhipop?
80106 음악 슈퍼비 새앨범 스킷 개웃기네요 ㅋㅋㅋㅋ 1 0 1012 apeeee
80105 리뷰 슈퍼비는 허슬하는것도 좋지만 퀄리티를 생각 해야겠다 4 11 2224 핸무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678 Next ›
/ 267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