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
2017.10.16 14:10

QM 우성인자에서

조회 수 4666 추천 수 5 댓글 27

학창시절 본인을 괴롭혔던 동창생이 현재 티비에도 나오는 래퍼라고 하더라구요. 

가사 보면 폭력의 수위가 심각했던데.. 누굴까요 90년생 래퍼

Comment '27'
  • ?
    iMusic 2017.10.16 14:23
    저도 지금 겁나 충격받았네요... 어떤 사람일지 ㄷㄷ
  • profile
    윤종신최고 2017.10.16 14:40
    와 진짜 궁금하긴 하네요 저거 다 사실인가.. 와
  • profile
    title: [일반] 왕xzvc 2017.10.16 14:42
    에이 설마... 진짜는아니겠죠? 근데 용서받지못한자는 진짜 같던데 스킷까지 따로 빠져있고
  • ?
    title: Nicki MinajDooDoooDooo 2017.10.16 14:47

    용서받지못한자는 실화인걸로 압니다.

  • ?
    marouane 2017.10.16 14:46
    가상의 이야기가 아닐까도 생각해 봤는데 "그러니까 네 랩 네임도 그렇게 지었겠지 뭐 뜻이 뭐라고 가족? one love? peace? fuck me" 이런 구체적인 구절이 있어서ㅠㅠ
  • profile
    title: Eminem그린그린그림 2017.10.16 15:32
    이거 진짜 궁금합니다;;;
  • ?
    title: Tinashe정체불명 2017.10.16 16:24
    90년생 도끼 김태균 어덕 치타는 아닐꺼고 누굴까ㅋㅋ
  • ?
    nuniggaz 2017.10.16 16:33
    도끼는 초졸, 김태균은 91년생에 미국유학, 치타는 여잔데..
  • ?
    title: Kendrick Lamar - DAMN.Nasir bin Olu Dara Jones 2017.10.16 18:07
    심지어 텤원은 피쳐링도 햇음
  • ?
    title: Talib Kweilsense 2017.10.16 20:47
    뭐 여자라고 아니란 법은 없져 qm이 남학교출신이라면 ㅈㅅ
  • ?
    title: Frank Ocean - Blondecredit (크레딧) 2017.10.16 16:35
    양홍원 아니였나요 양홍원이라고 생각했는데
  • ?
    맨소래담 2017.10.16 16:39
    큐엠 28살이고 양홍원 19살인데..
  • ?
    파에쓰비 2017.10.17 19: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웃기당
  • ?
    title: [로고] Odd Futuremook02 2017.10.16 16:35
    와 너무 심하던데요
  • ?
    nuniggaz 2017.10.16 16:40
    90년생 래퍼 : 한해, 우태운, 어글리덕(빠른91)
  • ?
    rounge 2017.10.17 09:47
    어덕 광주사람이라 아닐거고, 한해는 키디비랑 친하고 키디비랑 큐엠이랑 친하고.. 음.. 아니지않을까요?
  • ?
    title: Kendrick Lamar - DAMN.랩스타 2017.10.17 19:46
    한해 저희 동네 사는데 공부잘하는 모범생이 었음 잘생기고
  • ?
    Earl Sweatshirts 2017.10.16 16:41
    저는 qm 본인의 100퍼센트 실화라고는 생각 안해요! 시기는 안밝혔으니 최소 고등학교부터 최대 초등학교일텐데 최소로 따져도 9년전. 그때가 qm이 고3일때고, 2009년엔 카톡을 쓰지않았기 때문이죠. 근데 가사들이 너무 디테일해서 다른 누군가의 제보나 경험의 일부를 각색해서 가사를 쓰지않았을까 생각되네요. Qm 너무 좋습니다
  • ?
    rounge 2017.10.17 09:47
    ㅁㅈㅁㅈ 카톡이야기할때 시기가 안맞았음.
  • profile
    아잉 2017.10.16 17:18
    제이통
  • ?
    파에쓰비 2017.10.17 19: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텅은 88!
  • profile
    아잉 2017.10.17 20:24
    ㅇㄴㅋㅋㅋㅋㅋ 그럼 누가있지
  • ?
    반전의 블랙넛..!
  • profile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2017.10.16 21:02
    그냥 스토리텔링 아닐까여..? 28살에 쇼미 또는 예능에 나온 래퍼 추리면 되게 찾기 쉬울텐데
  • ?
    파에쓰비 2017.10.17 19:01
    나중에 인터뷰에서 말해줬음좋겟당
  • ?
    레전드꿀벅지 2017.10.17 21:01
    궁금하다.. 가사보고 왔는데 헐 이거 진짜냐? 하면서 놀라긴 처음이네요
  • ?
    title: [로고] Odd FutureASAP BRIGHT 2017.10.17 22:16
    90년생에 티비에 나올정도라면 어느정도 얼굴은 알리고 다녔다는건데 도끼 한해 말고 또 90년생 랩하는사람중에 티비에 얼굴비추고 다니는사람 누가있지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지] '회원 블라인드(개별 차단)' 기능 추가 21 4 75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2.9) 0 2212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3 11038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음악 저스트뮤직 음악은 좋은 점이 14 6 2814 챙밀쓰
화제의 글 음악 올해 가장 잘한일은 던밀스 앨범 예약구매 취소한거.. 11 update 4 1844 title: A$AP RockyBossK
화제의 글 음악 입대 기념 ☆일렉★음악 추천!! 6 update 3 257 title: [이벤트] 2Pac (WC Month)아라라기 코요코요
74534 음악 QM 1집 진짜 몰입감이 엄청나네요. 1 569 title: Eminem그린그린그림
74533 일반 랩하기 맘먹은지 2년된 qm도 정규에 퀄이 이런데. 13 0 2968 title: Don Mills힙찔이벗지노팬
74532 음악 비행은 진짜 저에겐 올타임 원탑인듯,, 4 1 887 sltedekor
» 음악 QM 우성인자에서 27 5 4666 marouane
74530 음악 QM이 누군가요? 매우잘하네 3 1 1703 졸업하고파
74529 음악 E Sens '비행' 리액션 영상 8 1 1782 title: Big PunPhife Dawg
74528 음악 와 큐엠 1집 4 2 1089 title: [일반] 왕xzvc
74527 음악 qm 크림빌라 ep나왔네요 1 1 612 title: Kendrick Lamar - DAMN.도토리어스 JUNA
74526 일반 래퍼들도 뮤뱅같은 음악프로 나가면 좋겠다 생각하는분? 15 0 1441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검은패드
74525 일반 힙X 야와님 7 file 0 1793 title: Lil Wayne이티아이
74524 일반 하이어뮤직 특징 3 0 1781 지옥애서돌아왔당
74523 일반 힙x)오토튠8 가지고 식케이 오토튠 세팅하고싶은데 그런거 정보 알 수 있는 곳 있나여? 2 0 842 당신은대체
74522 음악 혹시 외국 래퍼 중에 yungweej 이분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시나요 3 file 0 643 Freekey G.
74521 음악 제리코 아시는분 있음? 16 0 1105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74520 음악 Seoul Streetz Cypher Party file 0 366 iconz
74519 음악 타블로 감성 곡 개취 넘버원 9 file 3 1494 title: Lil Wayne이티아이
74518 일반 야와 거부감들기도 하고 측은하기도 하고 2 file 0 1535 title: [일반] TrapItswinboy
74517 일반 오 에픽하이 새앨범에 나플라가 참여하나 보네요 3 0 1519 앤소니 존슨
74516 음악 QM 인스타 라이브 내용 정리해 봤습니다.(정규 1집이야기) 7 4 1840 Gampo
74515 일반 래퍼들 앨범 커버 포스터 같은 것들 구하는 곳이 있을까요? 3 0 277 twisted nerve
74514 음악 뒷북)리드머 Millionaire poetry가 별 3개였네요? 10 0 1466 Hustit
74513 일반 훅잽이 6 0 773 Scotch chin
74512 공지 [설문] 나플라 [ANGELS] 최초 공개, 듣고 싶은 트랙은? file 0 1411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74511 일반 code kunst -hood 랑 비슷한 곡 4 0 444 title: [이벤트] Eazy-E (WC Month)빵쌍
74510 일반 야와의 경고.insta 23 1 3823 루루루
74509 음악 최근 빌 스택스의 행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7 1 3099 유니네
74508 음악 이번 한대음 16 1 1391 Gampo
74507 일반 영웨스트 닮은꼴 1 file 0 332 대1마왕
74506 음악 서사무엘을 처음 알았던 노래 .swf 4 1 514 리후트
74505 음악 [AUDIO] 퓨쳐리스틱 스웨버 X 아이시 블루이 - Die Legend (Feat. Uneducated Kid) (Prod. Laptopboyboy) 1 0 180 title: Snoop Dogg태풍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 2721 Next ›
/ 272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