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3258 추천 수 3 댓글 26
당장 헉피하고 너무 비교되고
무게감이 없어져서
영상에 멋이 안나요.

레전드영상으로 남은 맠스2 젓딧편을 예로 들면
헉피가 인트로에서
'그의 말을 경청해주길.." 이런식으로
분위기를 딱 맞게 잡아주는 랩을 하잖아요.
근데 만약 지조가 엠씨였다면,
"예예~! 오늘은 젓딧을 데리고 왔네! 오늘도 신나게 예예~!"
요런 촐랑대는 하이톤때문에
젓딧 도입에 방해만 됐을것같아요.
댓글 26
  • profile
    title: Mac Miller팔라스 2017.09.13 22:11
    인정합니다
  • profile
    title: Kanye West - The Life Of Pablo김지용 2017.09.13 22:22
    솔직히 전임자들이 대단한거는 인정하기도 해야하는거 같아요
    특히 비프리x헉피 조합 보고 싶었는데 살짝 아쉬웠음
  • profile
    title: Waka Flocka Flame돈밀쓰88 2017.09.13 22:29
    칠린데이즈 보면 올티도 분위기에 맞춰서 래퍼들 샤라웃 잘해주는 듯
  • profile
    title: Fetty Waprealhipop? 2017.09.13 22:30
    맠스2할땐 다들 헉피까기 바빳는데 이렇게 재평가가 되네요 전 지조도 충분히 괜찮다 생각하는데 근데 게스트나 호스트나 너무 짦아진건 넘아쉬움
  • ?
    Jongbum 2017.09.14 00:29
    헉피가 많이 까였나요...? 전 한참뒤에 몰아서 한꺼번에 다봐서 실시간 반응같은거 몰랐는데 그냥 역시 헉피네 하면서 들었는데
  • ?
    coffee 2017.09.14 06:57
    중반부터 점점 까이다가 에필로그 허클베리피 편에서 '와.. 그래도 역시 헉피..' 하고 끝났던 거로 기억함
  • ?
    coffee 2017.09.13 22:32
    공감. 게스트에 맞추지 않고, 죄다 과일장수 톤으로 해버리니까 감상에 집중이 안됨
  • ?
    Zyggie 2017.09.13 22:48
    과일장수 핵공...
  • ?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SchoolgirlQ 2017.09.14 09:17
    과일장수 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2017.09.13 23:00
    워우!~ 워후~! 진짜 별로...
  • profile
    title: Big L야호신난다 2017.09.13 23:20
    ㄹㅇ 누가 오던간에 누가 어떤 랩을 하던간에 분위기 상관없이 혼자 신나있음
  • profile
    바나나1리터 2017.09.13 23:28
    수퍼비! 존나쩔었지! 훠우~~~!!
  • profile
    CHRTFAN 2017.09.14 08:57
    ㅋㅋㅋㅋ
    영뷔~ 고등래퍼딱쥐 뗐지~ 호우~ 요요요 용비~!
  • ?
    title: Thomas Bangalter만두입니다 2017.09.14 00:29
    프리스타일 대회 우승했다고 꿀 좀 그만 빨았으면... 랩 증명된 거 없는데 꿀발다 들통난거죠 뭐
  • ?
    왕산리 2017.09.14 00:35
    저번시즌 헉피 잘한편 한편만요
  • profile
    title: Waka Flocka Flame돈밀쓰88 2017.09.14 00:37
    헉피는 초반에 3편 정도 빼고는 다 잘했는데요?
  • ?
    title: [로고] TDE김치듀란트 2017.09.14 01:24
    아니 ㅋㅋㅋㅋ 웃긴게 걍 진짜 별로인데 헉피도 초반엔 까였다느니 이 쉴드가 언제까지 먹힐지...
  • ?
    title: [로고] TDE김치듀란트 2017.09.14 01:25
    애초에 전대 엠씨들이랑 진행하는 요령이랑 랩실력이 비교되서 별로라는건데 헉피도 초반에 까였다는걸로 둘이 동일하게 보는게 이해가 안감.
  • ?
    으아격사 2017.09.14 01:50
    헉피 초반에 까였다는 말이 진짜 개소린 게 거의 후반까지 욕 계속 먹었음 ㅋㅋ 실력 못 봐주겠다고
    내가 옹호하는 덧글 단 적 잇어서 기억남^^
  • ?
    빅픽쳐 2017.09.14 01:59
    걍 서출구 쓰지
  • ?
    지노으아우이 2017.09.14 04:06
    일단 랩을 진짜 자음 모음 맞는거 아무거나 내뱉음.
  • ?
    title: Pharrelltrbl1133 2017.09.14 08:05
    세트장도 어수선하고 별로던데
  • ?
    title: Frank Ocean - Blonde톡꽉이 2017.09.14 08:33
    렛츠 기릿을 뤳츠 기릿 하는거 부터 깨더라고요
  • ?
    title: 2Pac - All Eyez on MeFreeFromSeoul 2017.09.14 12:27
    차라리 서출구씨나 올티씨를 데려왔으면...
  • ?
    볼록렌즈 2017.09.14 14:01
    하이톤+앵앵거리는 목소리+거슬리는 추임세+아무말 대잔치 = 지조
  • ?
    Lyricst 2017.09.14 18:08
    헉피가훨씬좋..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6.19) 및 공지사항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9
공지 [공지] 힙합엘이 리뉴얼 관련 사항 19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0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화제의 글 일반 <속보> 오왼 ... 29 updatefile 사탕핥는나뭇가지 2018.06.22
화제의 글 리뷰 [review]Simon Dominic - DARKROOM : roommates only 4 Le5 2018.06.22
화제의 글 일반 [선공개] 메뉴 고르다 바닥난 쌈디의 스태미너 5 new title: Busta Rhymes조태오 2018.06.22
72301 일반 힙×) 에바참치 뜻 아는분? 27 title: 2Pac - All Eyez on Me돌고래고래 2017.09.14
72300 일반 [Youthful Sunrise vol.2] *청소년 DJ 모집 공고* file Doyo 2017.09.14
72299 음악 마이크스웨거 호스트는 1 지진아 2017.09.14
72298 음악 마이크 스웨거3 노답 4 title: Kendrick Lamar - DAMN.보라색사이다 2017.09.14
72297 일반 마익스웨거 최근꺼중에 4 title: Bob Marleygormley 2017.09.14
72296 음악 힙x CD 25장 12만원에 싸게 일괄판매 합니다 12 file title: The Weekndfrank0cean 2017.09.14
72295 음악 짱유 27 title: Nucksal부적절한 닉네임 2017.09.14
72294 음악 나플라 지노으아우이 2017.09.14
72293 음악 마이크스웨거 시즌3 망했나요? 4 title: [로고] TDE김치듀란트 2017.09.14
72292 일반 힙x 혹시 덤파운데드에 대해 흑인 ass sucker라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4 vulcano 2017.09.14
72291 일반 힙x)사람이 확신을 갖고 말할 때 2 생경 2017.09.13
72290 음악 [AUDIO] VROSKIII(Charity X 제레미 퀘스트) - Just Chill title: Snoop Dogg태풍 2017.09.13
72289 음악 작년 올해 들어서 사운드가 진짜 좋은 앨범이 뭐 있었나요? 36 작은 것들의 신 2017.09.13
72288 음악 내일 나플라, 버벌진트 각각 신곡 나와요 6 file title: Pharrellgomak 2017.09.13
» 일반 맠스가 실망스러워진건 지조탓이 8할같네요 26 ZUNOZUNG 2017.09.13
72286 일반 형님들 앨범살게 갑자기 너무 많아져서 X같네요 22 국힙넘버원비와이 2017.09.13
72285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9.13)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9.13
72284 음악 Vmc 컴필 팔아용 title: [일반] 별 (1)백건 2017.09.13
72283 일반 장용준 개웃곀ㅋㅋㅋㅋ 22 file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소린 2017.09.13
72282 일반 슬리피노래잘뽑았다요 한번 들어봐요 6 title: Action BronsonFREEFROMSEOUL 2017.09.1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76 777 778 779 780 781 782 783 784 785 ... 4396 Next ›
/ 439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