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270 추천 수 0 댓글 21
저는 지금 들어보는중인데
다 좋은데 마스타우 코 좀 풀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비프리 트랙 안 들어봤는데
기대중
Comment '21'
  • ?
    title: [로고] VismajorABoX 2017.09.12 12:55
    전 1이 더 좋아요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3:00
    생각해보니 1을 안 들어봤네요
    1들어봐야겠다
  • ?
    title: [로고] VismajorABoX 2017.09.12 13:08
    피쳐링진은 2가 더 마음에 드는데 1이 더 자주 듣게되는 음악같아요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3:09
    1듣는중인데 진짜 좋네요ㅋㅋㅋ
    빈지노꺼 듣고 기분이 하늘 나는중
  • ?
    title: [로고] VismajorABoX 2017.09.12 13:25
    앨범 전개도 마음에 들어요
  • profile
    Marshall5 2017.09.12 13:05
    전 개인적으로 비프리 트랙을 제일 좋게 들었어요

    그냥 딱 기대만큼 피제이가 뽑아서 만족하면서 요즘 잘 듣고 있어요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3:08
    저도 이제 다 돌려봤는데 비프리 좋았네요
    저는 베스트로는 자이언티 트랙이 좋았네요
  • profile
    title: Mac Miller팔라스 2017.09.12 13:09
    다 돌렸는데 1,2집 다 결국 빈지노만 듣게됨 ㅠㅠ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3:12
    일병 임성빈 당신은 전투체... 육
  • ?
    게이제조기 2017.09.12 15:38
    저도ㅋㅋ ㅜㅜ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09.12 14:11
    전 크러쉬 자연티 비프리 마스타우 트랙 진짜 개좋게 들었습니다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4:13
    저는 마스타우 트랙이 불호였어요
    마스타우 랩을 싫어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곡은 거부감이 들었네요
  • profile
    title: DrakeEloys 2017.09.12 16:49
    저도 마스타우님 랩은 들을만한 정도였는데 비트가 너무 취저라..
  • ?
    nobodylike 2017.09.12 14:21
    마스타우 노래 훅 ㅈㄴ좋아요 그리고 우형은 그런노래를 안해서 개ㅜ신선했음ㅎ
  • profile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2017.09.12 14:24
    저는 오히려 안하던거 하니까
    거부감이 느껴졌네요ㅋㅋ
    취존합니다
  • profile
    title: Big L야호신난다 2017.09.12 14:48
    최근에 빈지노나 YG 같은 신선하거나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이랑 많이 하는것 같아서 we are going to 처럼 몽환적인 느낌의 앨범이 나올까 했는데

    들어보니까 00년대 후반~ 10년대 초반의 감성의 피스쿨이나 Lifes Like 같아 향수를 불러와서 좋았어요.

    쿠시의 와리가리랑 마스터우는 들어도 들어도 적응이 안되는데 나머지 트랙은 정말 좋게 들었네요.
  • ?
    yellow submarine 2017.09.12 15:22
    오혁김아일 빈지노 비프리가 참여한 곡들 좋아용~
  • ?
    title: Nicki MinajDooDoooDooo 2017.09.12 15:23
    빈지노 탈영썰
  • profile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펑숭 2017.09.12 20:47
    개쩜
  • ?
    누나의카세트 2017.09.12 22:14
    피제이 앨범은 돌리고나면 갓지노가 남는 앨범이라해따
  • ?
    beeeeeen 2017.09.12 22:25
    빈지노 비프리는 잘듣고있습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추천 조회 글쓴이
공지 [공연] JMSN 첫 내한공연 티켓 오픈 1 1 222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이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내한 공연 초청 이벤트 2 1 777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설문] 나플라 [ANGELS] 최초 공개, 듣고 싶은 트랙은? 0 949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7.10.12) 3 626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공지 [공지] 힙합엘이 X 엠넷닷컴 채널 오픈 안내 0 1039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2 6417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화제의 글 일반 얼마 전 워크룸의 쇠퇴와 새로운 콘텐츠 글 올렸던 RANAYO입니다 5 update 10 648 title: 2Pac - Me Against the WorldRANAYO
화제의 글 음악 큐엠의 백만원과 지디의 백만원 14 update 10 3663 김심야
화제의 글 음악 진짜 정말 멋있는 QM형 1집앨범 6 7 2832 title: 2Pac - Me Against the WorldRANAYO
73854 음악 [MV] 스웨이디 - 올라가 (feat. SUPERBEE & Goretexx) 18 4 2400 title: Travis ScottSkit
73853 음악 리짓군즈 뮤비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 13 4 1768 DETOX
73852 음악 씰키보이즈 앨범 언제나오는가 하면 6 0 1061 nobodylike
73851 음악 최자 대만 카스테라? 6 0 1797 Travi$ Scott
73850 음악 제발 이센스... 57 1 4021 배치기씨잼나플라
73849 일반 우원재가 잘하는 건가요? 37 1 3132 피로한 인생
73848 음악 요즘 들을만한 노래 추천좀요 0 83 넉스개
73847 음악 로꼬 피쳐링은 진짜 싹다 좋은데... 3 0 1239 김치힙합
73846 음악 개인적으론 씩님한테 고맙네요 2 0 445 mingodedomingo
73845 음악 6시에 스웨이디 신곡 !! (슈퍼비,고어텍스 피처링) 0 385 title: A$AP RockyBossK
73844 그림/아트웍 혹시 영상촬영편집 하시는 분 중에 천안에 계시는 분 있나요? 0 127 headquake
73843 일반 vmc 한정반 아직 못 구하신 분 계세요? 0 280 iMusic
73842 음악 이번 VMC 컴필앨범... 뭔가 WUTANG스러운데.. 1 0 703 Nickim83
73841 일반 모두 코쿤 2집 사셨나요?? 7 0 507 title: Chance Hat (Navy)콧수염
73840 음악 국내외힙합,가요음반 대량팔아요~~~~~~~~~~~ 0 111 송호종
73839 음악 비지 워럽형 0 492 ity2712
73838 공지 [공지] 힙합엘이 X 엠넷닷컴 채널 오픈 안내 0 1039 title: [회원구입불가]Beasel
73837 음악 딥플로엉아 엘이 샤라웃 ㅋㅋㅋㅋ 24 1 3695 윤종신최고
73836 음악 워렵형 가사.... 2 0 455 john doe
73835 음악 식케이 dougie-f 맞팔했네요 5 2 2502 title: Fetty Waprealhipop?
73834 일반 요즘에는 새로운거 들어도 영 14 0 851 title: 2Pac - All Eyez on Me돌고래고래
73833 음악 에넥투어 대전은 애프터파티 없나요ㅠ 1 0 226 14루키
» 음악 이번 피제이 앨범 어떻게 들으셨나요? 21 0 1270 title: Action Bronson골든프리저
73831 음악 최근 두달 동안 나온 국내힙합 음악들 뭐가 있나용? 11 1 662 title: Don Mills킴덜트
73830 일반 궁금해서 그런데 현재 한국에서 랩 자체를 제일 잘한다고 생각하는 7명좀 뽑아주세요 78 7 2196 앤소니 존슨
73829 일반 (힙x)이런 촌스러운 (한국 90년대 음악)만들고 싶은데 가상악기 추천좀요 ㅠㅠㅠ 2 0 394 당신은대체
73828 음악 팬시 차일드 페노메코 존나 좋은데 13 0 1881 title: Kendrick Lamarlinebyline
73827 일반 히피는 집시였다의 나무 같은 앨범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8 1 428 title: Don MillsFAE
73826 음악 이센스 서울 에프터 파티요 ㅠㅠ 5 0 937 likeho
73825 일반 리짓군즈 3집 받아보신분 계시나요? 6 0 395 title: Guy-Manuel de Homem-Christo천주교인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2526 Next ›
/ 252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HIPHOPLE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