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조회 수 17493 추천 수 34 댓글 111


식케이 party




dougie f birthday

사클 돌아다니다 발견했는데 빼박아닌가요?
레퍼렌스라고 하기엔
훅진행이 멜로디까지 똑같은데요
그냥 갖다박은 수준;
댓글 111
  • profile
    title: Rihanna미쉬카 2017.09.11 23:54
    테이크 원이시면서 저곡이 전혀 안비슷하다고 하시다뇨...
    분명 테이크원형은 저곡이 빼박 표절이라고 하실겁니다 ㅠ
  • profile
    테이크원 2017.09.11 23:59
    아 ㅇㅋ 반말 ㄴㄴ 그리고 듣다보니까 비슷한거 같음.
  • profile
    title: Rihanna미쉬카 2017.09.12 00:54
    사랑해요 테이크원 ㅎㅎ
  • profile
    title: Bob Marley간지레인지 2017.09.11 22:49
    트래비스 쑥갓 aka 식케이 aka king of biting flows
    진짜 민식이형 이런짓은 그만하자
  • profile
    title: [로고] Wu-Tang Clanguid4701 2017.09.11 22:54
    캬 오늘도 발굴 해갑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title: Thomas BangalterHIPHOPPLAYA 2017.09.11 23:01
    확실히 들으면 party랑 비슷한 느낌이 오네
  • ?
    title: Frank Ocean - channel ORANGEfuchiatus 2017.09.11 23:30
    한국의 스캇 소리 지겨워서 한국의 더기엪으로 탈바꿈
  • profile
    title: Tyler, the Creatoromarion 2017.09.11 23:30
    식케이여친 미만잡
  • profile
    title: Kendrick Lamar - DAMN.빠른99 2017.09.11 23:39
    훅 도입할때 완전 비슷한데 듣다보면 또 좀 다른데..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표절까진 아니지 않나 싶은데 또 팬심이 앞선건가 저에게 의심이 들어서 크게 커버는 못해주겠네요
    어제도 노래방에서 부르고왔는데... ㅜㅜ
    하여튼 뭐 앞으로도 민식이형 앞으로 계속 작업하다보면 호평 더 나오겠지 화이팅하셈
  • profile
    title: Rihanna미쉬카 2017.09.11 23:50
    party 거리는것도 완전 똑같네요 빼박인듯
  • profile
    8roMe 2017.09.12 00:03
  • ?
    title: Thomas Bangalter만두입니다 2017.09.12 01:59
    훅 일부분만 비슷한지 알고 이런 짧은
    멜로디는 겹칠 수 있는 거 아닌가 생각햇는데 자세히 들어보니 훅 잔체가 비슷하네요
  • profile
    title: Snoop Dogg태풍 2017.09.12 04:23
    아니 나느 진짜로 식케이 음악 좋아하느 ㄴ데 왜 자꾸 이런 ㅠ....
  • ?
    볼록렌즈 2017.09.12 06:31
    외힙 그자체
  • ?
    title: Pharrelltrbl1133 2017.09.12 07:54
    와우
  • ?
    디피알위갱갱 2017.09.12 08:57
    이거랑 별개로 party는 크러쉬가 캐리했다고 생각해요.. 그냥 듣고 있다가 크러쉬 벌스 나오자마자 입벌렸던 기억이ㅋㅋ
  • profile
    RedDevil 2017.09.12 10:13
    더기 파티 할떄 이부분 들으면 어...??? 소리 정도 나면서
    오호... 하면서 똑같다 라고 생각 들긴하는데
    또 곡을 듣다보면 노래에서 주는 느낌이 더기랑 식케이랑은 달라서 아닌가 하게 만드네요
    만약 파티에서 크러쉬 부분이 빠지고 식케이가 전곡 다불렀으면 더 비슷했으려나

    아무튼 파티는 크러쉬가 캐리함
  • profile
    당근 2017.09.12 11:15
    훅이 존똑이다 까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전체적인 느낌이 정말 비슷하네요
  • profile
    title: [회원구입불가]woNana 2017.09.12 11:40
    오... 파티 그냥 완전 벌thㅡ데이 한국어버전같ㄴㅔ여
  • ?
    카일리스캇 2017.09.12 11:55
    크러쉬 보컬때무네 좋아하던 곡인데.. 사실이라면 실몽..
  • profile
    jefoon 2017.09.12 14:49
    이번 논란이랑은 별개인거 같은데
    kaiydo의 reflections 란 곡이랑 비트가 똑같네요 ㅋㅋ
    같은 비트로 서로 다른 노래를 만든건강
  • profile
    머스온더빗호 2017.09.12 14:53
    쑥갓했네;
  • ?
    Kardin 2017.09.12 16:50
    관리자님한테 댓글 다신거 보면 자기 의견 남의 의견 구분하실 줄 알고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고 난 이렇게 생각합니다, 우린 서로 생각이 다르네요, 할 줄 아시는 분 같은데
    일반 회원분들한테는 병원에 가보라느니 뭐? 말이 레퍼런스지 걍 존나 구린데요? 라느니 ㅋㅋㅋ
    님이 제목에 이거 표절같은데요? 해서 반대의견 가지신 분들이 표절은 아니죠;; 하고 댓글 단건데 뒤에 가서는 중요한건 표절했다 아니다가 아닌데 요점 못잡으시네 하고 조롱하시고? ㅋㅋ
  • profile
    title: Fetty Waprealhipop? 2017.09.12 17:51
    1. 그 당시에는 실제로 그렇게 생각했었습니다 멜로디, 진행 가사까지 똑같은데 안 느껴진다 하니 이해가 안 됐지만 깊게 생각해보니 그분들 입장에선 저처럼 똑같이 느꼈겠죠 이건 제가 오만했던 게 맞는 거 같습니다 그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전부터 삭제하고 싶었는데 삭제가 안되네요2. 사실 그런 쉴드는 끝도 없이 봐서 질려있었고 그분께 화를 내는 게 아닌 그냥 레퍼런스에 대한 제 추가 의견겸 레퍼런스라고 주장하는 모두에게 말하고싶었던내용입니다 또한 이미 밝힌 견해를 관리자님한테 또 밝힐 이유는 없으니 굳이 쓰지 않은 거고요 그 댓글은 봤다는 전제였습니다 그래서 뒤에 레퍼런스라고 하시는 분들한테 일일이 답장을 달지 않은거구요 3. 조롱이 아니라 진짜 요점을 못 잡아서 하는 말입니다 이게 왜 조롱으로 들리는지 이해할 순 없지만 제목 이후에 위 댓글에 이미 말했습니다 표절은 당연히 아닌 거 압니다 표절 논란 곡 중에 진짜 표절 인정받은 곡 비율로 치면 1퍼센트는 될까요? 식케이의 대놓고 배째란식의 스캇 카피캣+아무도 모르는 래퍼 카피 후 들키면 레퍼런스라는 식의 태도가 문제란 거죠
  • ?
    DJillow 2017.09.12 23:05
    빼박 존나 똑같네요
  • profile
    자야바 2017.09.12 23:43
    ㄹㅇ빼박.....와 진짜 들을수록 똑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Frank Ocean - Blondea$ap sunsee 2017.09.12 23:58
    헐ㅋㅋㅋㅋㄱㅋㅋ 2분 15초쯤에 엄청비슷하네요 근데 따지자면 비트도 많이 비슷한듯..
  • profile
    paperplane 2017.09.13 02:55
    표절까진 아니라고 생각해요. 공격적인 분들 많아서 댓글 달기도 무서운데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 profile
    title: Lil Wayne버드맨 2017.09.13 18:17
    쑥갓해버렸노
  • profile
    십선비 2017.09.13 21:56
    이분이 한국힙합의다이소가 맞습니까?
  • profile
    title: The Weekndfrank0cean 2017.09.14 08:24
    이건 레퍼런스라기엔 너무 과하네요
    dbo가 best friend 레퍼런스한거 정도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공지] 회원 징계 (2018.6.19) 및 공지사항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9
공지 [공지] 힙합엘이 리뉴얼 관련 사항 19 file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8.06.10
공지 [공지] 이용 규칙 & 신고 관련 & FAQ title: [회원구입불가]HiphopLE 2017.03.16
화제의 글 일반 <속보> 오왼 ... 29 updatefile 사탕핥는나뭇가지 2018.06.22
화제의 글 리뷰 [review]Simon Dominic - DARKROOM : roommates only 4 Le5 2018.06.22
화제의 글 일반 [선공개] 메뉴 고르다 바닥난 쌈디의 스태미너 5 new title: Busta Rhymes조태오 2018.06.22
72141 일반 식케이 옷은 또 찐 입겠죠? 5 title: Big Lhopsin 2017.09.11
72140 음악 작곡하시는 분들 2 큐비씨 2017.09.11
72139 일반 식케이 아이콘도 나왔으면 좋겟다;ㅅ; 1 title: Kanye West서쪽의 칸예 2017.09.11
72138 일반 [홍보] 인디 아티스트를 모집합니다. file 삼치 2017.09.11
72137 일반 (힙x) 요새 힙합클럽중에 제일 괜찮은 데 어디에요? 9 일산맨 2017.09.11
72136 음악 Vmc 킬링트랙 찾은듯 9 서강대어깨 2017.09.11
72135 일반 래퍼들 본명 보고 놀란 적 6 Ash J 2017.09.11
72134 일반 쑥갓 진짜 웩이다 7 title: [일반] Trap키딩크 2017.09.11
72133 일반 서울여행 가는데 갈 곳 추천해주세요~!! 1 file 허밍키 2017.09.11
72132 음악 박재범 식케이논란 원작자 래퍼 인스타팔로우했네요 15 file title: Fetty Waprealhipop? 2017.09.11
72131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들을때 이퀄라이저 설정 어떻게하시나요 2 Hustit 2017.09.11
72130 음악 다음주에 버벌진트가 2 file title: Pharrellgomak 2017.09.11
72129 일반 B-Free 밸런스게임 06 48 MorninGlory 2017.09.11
72128 일반 효은찡도 레슨받앗음? 4 title: Kanye West서쪽의 칸예 2017.09.11
72127 일반 믹싱이구리단게 무엇인가요? 알려주세용.. 9 MONEYofUWB 2017.09.11
72126 음악 '건물주flow' 중에서 8 CPO 2017.09.11
72125 음악 비지 양동근 10 file 중지를비틀어 2017.09.11
72124 일반 양동근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title: 2Pac - All Eyez on Me돌고래고래 2017.09.11
72123 음악 비스티보이즈 3 블랭키 2017.09.11
» 음악 식케이 party 이거 훅 표절같은데요..ㅋ 111 title: Fetty Waprealhipop? 2017.09.1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84 785 786 787 788 789 790 791 792 793 ... 4396 Next ›
/ 439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